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야외 나들이에 가져가면 좋을 것 같은 IT기기 추천한다면

by 핑구야 날자 2016. 5. 30.
반응형

야외 나들이 하기 좋은 요즘 주말이 기다려집니다. 편안한 여행을 위해 홀가분하게 떠나는 게 좋은데요. 그래도 놓칠 수 없는 게 있다면 뭐가 있을 까요. 큰 맘 먹고 산 DSLR카메라도 때로는 무겁고 짐으로 느껴지는 경우도 있죠. 촬영하고 인화하는 것 보다는 SNS에 올리고 공유하는 게 더 많아 그런데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서는 사실 IT기기를 가져가는 것도 안 맞을 수 있어요. 반면 사용하기에 따라서는 뻘쭘한 상황을 함께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잠시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여유있는 시간도 알차게 보낼 수 있구요. 어떤 IT기기가 좋을까요.



일단 여행을 생각하면 빼 놓을 수 없는게 카메라인데요. 사진을 찍는데 자신이 있는 분이라면 DSLR카메라를 가지고 가도 좋은데요. 고가이다보니 늘 휴대를 하거나 보관하는데 신경이 쓰이기도 하죠. 



그럴때는 스마트폰 카메라가 딱 인 듯 해요. 가볍고 쉽게 촬영할 수 있어 좋기도 하지만 요즘은 성능이 좋아서 많이 이용하죠. 움직이는 피사체가 아니면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어도 작품이죠.ㅋㅋ 



특히 LG G5는 사람의 시야각보다 넓은 135도의 광각을 지원하기 때문데 원근감 있는 사진을 렌즈교체 없이 바로 촬영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가족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 할 때도 가까운 위치에서 전체를 담을 수 있어 너무 편해요. 무엇보다 스마트폰 카메라의 특성답게 SNS에 바로 공유도 알 수 있으니 편하죠.



그런데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면 배터리 때문에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다니게 되는데요. LG G5에 캠플러스를 장착하면 좀 더 여유가 있어요. 캠플러스에는 1,2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거든요. 가볍게 휴대할 수 있어 괜찮죠. 추가로 360캠이 있다면 더욱 재미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보조배터리와 함께 다른 스마트폰을 가지고 가셔도 되겠죠.




역시 여행에서 제일 즐거운 것은 뭐니 뭐니해도 맛난 음식을 함께 먹는 즐거움을 빼 놓을 수 없죠. 아버지는 정신없이 음식을 만들고 아이들은 먹기 바쁘고~~ 이런 모습 보다는 함께 만들고 함께 먹는 게 어떨까요. 조금만 신경쓰면 어렵지 않거든요. 아이들도 함게 준비할 수 있는 부분도 있거든요.



그리고 음악과 함께 한다면 센스쟁이 아빠죠.~~ 특히 야외에서는 360˚로 사운드가 나오는 블루투스 스피커 LG 포터블스피커360이 괜찮은데요.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와 우퍼를 적용하고 20W의 출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요. 음악이 있으면 더 즐겁고 더 맛나 잖아요.



빠른 음악보다는 약간 여유 있는 음악이 좋을 것 같아요. 음악과 함께 하는 식사로 더욱 멋진 추억이 되겠죠.



맛난 식사를 마치고 나면 아무래도 스마트폰을 만질 수 밖에 없는데요. SNS를 하거나 웹서핑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요. 



이때 5단으로 잡히는 롤리키보드2를 사용하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일단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해서 가지고 다니는데 부담이 없거든요.



6월 초에 3일간의 황금연휴가 기다리고 있어요. 여행계획 잡고 계신가요. 가족과 함게 떠나는 여행길에 부담없이 들고 갈 수 있는 IT기기를 소개했는데요. 짐이 되지 않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형 IT기기로 멋진 추억을 남겨 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2015 어라운드 캠핑 페스티벌 후기 - 다양한 볼거리와 가족같은 분위기로 풍성한 가을

그랜드민트페스티벌2015(GMF2015) 즐거웠던 공연!! 눈에 띈 준비물과 낯 뜨거운 장면 제발!!

신촌 방탈출카페에서 색다른 경험 해보니 이색데이트 인기 있을 듯!! 비트포비아 아이디어 좋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