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사전예약게임 쿵푸사커!! 2016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의 즐거움을 주는 스포츠게임일까?

by 핑구야 날자 2016. 7. 31.
반응형

사전예약게임 쿵푸사커 소식이 들리고 있어요. 2016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게임 일지도 기대됩니다. 2016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에서 관심이 더욱 가는 것은 손홍민의 동향인데요. 토트넘이 프리시즌의 벤치명단에 손홈민이 올라왔다는 소식에 기대를 했었는데요. 선발로 45분간 경기를 펼쳤지만 아쉽게도 유벤투스에게 2:1로 패했죠. 다음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도 1:0으로 패배를 했습니다. 그래도 김홍민이 멋진 골을 보여 주길 기다리고 있어요. 여러분은 어느 팀을 응원하고 계신가요.



2016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5번째 경기 첼시와 리버풀에서 첼시의 게리 케이히가 전반전 9월40초 39초쯤 코너킥을 받아 헤딩골로 연결하는 장면입니다. 이후로 좀 더 드라마틱한 골장면이 나오길 기대했지만 1:0으로 마무리 되었죠.



8월에는 4일 바르셀로나와 레스터시티, 바이에른 뮌헨과 레알마드리드, AC밀란과 첼시의 경기를 펼쳐집니다.



8월말에 출시 예정을 앞두고 있는 사전예약게임 쿵푸사커는 축구를 소재로 한 스포츠게임인데요. 정식서비스를 하지 전에 갬셔틀을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갬셔틀을 통해서 쿵푸사커를 사전등록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어요. 8월말에 출시하고 나면 받을 수 없으니 미리 신청하는게 유리하겠죠.


영웅카드 -  웨인

10만 골드

행동력 물약 3개

D급 축구화 - 테크닉 1개

D급 유니폼 - 파워 1개

D급 악세서리 - 수비 1개



사전예약게임 쿵푸사커는 축구지만 전통 축구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는 슈팅쾌감을 제공해 줍니다. 무술과 축구를 결합한 스포츠게임입니다. 아직은 런칭전이라 게임에 대한 많은 정보가 없지만 동영상을 통해 공개된 장면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짜릿한 손맛으로 축구에서의 슈팅감을 강하게 어필하고 있는데요. 랭킹전, 시즌경기 그리고 다양한 PVP로 진행이 됩니다.



직접 구단을 경영하면서 즐길 수 있어 선수의 영입과 육성을 하게 되는데요. 이런 메니지먼트적인 요소가 경기를 즐기는 재미를 뽐뿌하게 해주죠. 선수를 경매하는 방식이 있는 것으로 봐서 자신의 구단 전략에 맞는 선수를 트레이드 할 수도 있어 더욱 다이나믹한 경기를 할 수 있겠죠.



공격수, 미드필더, 수비수 그리고 골키퍼 등 총 4가지 포지션에서 활약하는 240여종의 캐릭터가 등장해서 화려한 볼거리도 제공되는데요. 각 캐릭터들의 모습과 표정구 무척 기대가 됩니다. 각 선수들이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서 얼마나 기량을 보여 줄지는 해봐야 알겠죠.



진형을 선택하고 4-4-2, 4-3-3, 2-3-5 등등 다양한 포에이션과 전술을 어떻게 운영하는냐에 따라 PVP리그는 상당히 재미있는 경기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8월말 런칭하기 전까지는 쿵푸사커 공식카페를 통해서 다양한 소식과 예정된 이벤트를 참여하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갬셔틀을 통해 쿵푸사커 사전예약을 먼저 해야겠죠.


갬셔틀 다운로드

쿵푸사커 공식카페

[관련글]

2015/08/03 -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한 해외축구경기일정을 시청할 수 있는 스포라이브

2016/06/20 - 추천 퍼즐게임 모두의 퍼즐펫이 재미있는 이유!! 유미의 세포들 무료 카톡이모티콘 특템 기회

2016/06/12 - 신작웹게임 모스트(MOST)의 판타지 RPG의 매력으로 웹게임순위 진입 기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