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림방지 안경 클리너 루이가 있다고 해서 사용해 보았어요. 추운 겨울 음식점에 들어가서 뜨거운 국물요리를 먹을 때 김서림으로 촌극이 벌어지곤 하죠. 아마도 안경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경험했을텐데요. 아직은 겨울이 아니라서 그렇게 테스트를 해보지는 못했지만 입김을 불면서 안경에 김서림방지가 되는지 확인할 수는 있었어요.
특별히 소개를 할 것도 없는게 사실인데요. 그냥 김서림방지 안경 클리너이기 때문입니다. ㅋㅋ 제픔 브랜드는 루이랍니다.
블루골드사에 때르면 김서림방지 안경 클리너는 5개월이상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횟수로는 200회를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구요.
김서림방지 안경 클리너 루이는 극세사 소재라서 물에 적시거나 세탁하면 안됩니다. 따라서 보관은 물과 습도가 높은 곳을 피해 상온에서 보관해야 합니다.
안경에 1회 코팅을 하고 나면 최소 8시간에서 최고 12시간을 지속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출근하면서 한번 코팅을 해주고 퇴근하면서 한번 더 코팅을 하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어디한번 사용해 볼까요. 일반 클리너와 같이 안경알을 닦아 주면 되기 때문에 특별한 사용법이라는 것은 없어요.
김서림방지 안경 클리너 루이로 깨끗이 닦으니 김서림 말고도 깨끗해서 너무 개운한 거 있죠.
입김으로 두 쪽을 모두 불었습니다. 김서림방지 안경 클리너 루이로 닦은 쪽과 확실히 비교가 되었어요. 다만 사이드로 약간 김이 서리다가 빠르게 없어졌어요.
이번에는 선글라스로 김서림 방지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입으로 뜨거운 입김을 불었는데요. 차이가 확실하게 나는군요.
김서림방지 안경 클리너 루이로 닦은 쪽과 그렇지 않은 쪽이 차이를 보였어요. 역시 미세하지만 사이드에 약간의 김서림이 생기다 빠르게 사라졌는데요.
마지막으로 카메라렌즈도 테스트를 해왔어요. 닦기 전에 렌즈에 입김을 불어 보니 입김이 생기고 좀 지져분한 거 있죠.
소중한 캐논 카메라~ 오랫동안 출사 동반자로 친구 같은 녀석이죠.
역시 김서림방지 안경 클리너 루이로 코팅을 하고 입김을 불었는데 김서림이 없는 거 있죠. 깔금한 모습을 보니 촬영하러 나가고 싶어지네요. ㅋㅋ
블루골드사가 테스트한 동영상을 통해서도 확인해 보면 쉽게 구별이 되는데요. 안경에 스팀을 분사하니 코팅한 안경알은 멀쩡한데 그렇지 않은 안경알은 김서림이 생겼네요.
김서림방지 안경 클리너는 안경, 선글라스 그리고 카메라렌즈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안경과 카메라 렌즈에 따라 기능에 차이는 있다고 하니 참고해야 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의 테스트는 인위적인 환경에서의 김서림 테스트였는데요. 다가올 추운 겨울에 김서림방지 안경 클리너로 코팅을 한 안경이 음식점 실내로 들어와 안경을 벗지 않고 음식을 먹을 수 있는지 확인해 봐야겠어요.
[관련글]
감각적인 남자 선글라스 어반스퀘어(URBAN SQUARE)의 MADISON B US1C1 Mirror 착용해보니
톰포드선글라스 차승원의 명품 선글라스? 빈백 톰포드선글라스가격 쿠팡보다 저렴하게 사는방법 찾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