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V20의 이명(異名) 음질깡패 실물깡패! 몰랐던 최애매력을 찾는 이벤트 속 괜찮은 기능

by 핑구야 날자 2016. 12. 5.
반응형

LG V20 하면 뭐니뭐니해도 최강 오디오와 매력적인 광각카메라죠. LG V20을 음질깡패라고 부르는 분들도 많아요. 그런데 최근 LG전자가 V20의 숨겨진 기능과 매력을 찾는 『LG V20 최애매력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LG전자 스마트폰만의 색깔을 제대로 보여 주는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되었어요. 최애매력이라고 해서 최애라는 새로 나온 아이돌이 관계된 줄 ~~ ㅋㅋ 최애매력의 최애(最愛)는 LG V20을 최고로 사랑하는 매력이라는 뜻이랍니다. 다양한 콘텐츠들을 둘러보고 사용하고 있는 LG V20을 더 찰지게 사용해보시구요. LG V20을 구매하려고 고민하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LG V20 최애매력(最愛魅力)을 찾아라!!


LG V20의 다양한 후기와 사용 컨텐츠들은 V0스토리와 V20깨알팁 그리고 V20동영상으로 나뉩니다. 총 12편의 엄선된 콘텐츠를 보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늘 사용하던 기능만 쓰게 되지만 이런 기회를 통해 색다르고 편리한 기능을 배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V20 카테코리에는 어떤 매력이 있을까요. V20 상품기획자에게 듣는다. [인포그래픽] V20, 스마트폰 사운드의 역사, V20완전 분해, V20 광고스토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인포그래픽] V20, 스마트폰 사운드의 역사 콘텐츠에 투표를 했는데요. 다른 스마트폰을 카피하는 폰과는 달리 조금은 먼 길이지만 우직하게 LG만의 길을 가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좋았어요. 한국의 IT자존심이라고 할까요.



LG전자는 LG G2부터 사운드에 대한 집중하기 시작했는데요. 23비트 하이파이 사운드를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용으로 개발했죠. 그리고 당시 번들이어폰을 제공하던 타사 스마트폰과는 달리 쿼드비트 이어폰을 제공해 미친LG라는 소리도 들었죠. LG V10에서는 32비트와 업샘플링을 지원하였고 LG G5에서는 세계적인 음향전문기업 뱅앤올룹과 협업하여 더욱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였습니다.




2013년부터 사운드에 지속적인 집중의 결과로 타 스마트폰에서는 결코 들을 수 없는 음원을 제공하면서 음질깡패라는 별명을 들으면서 V20의 또 다른 이명(異名) 살물깡패와 더불어 초반부터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V20의 두번째 카테고리는 V20 깨알팁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깨알팁을 소개하며 네이버 차테크 메인에 오르기도 했었는데요. 더욱 강력한 깨알팁들이 올라와 살짝 부끄러운거 있죠. V2깨알팁에 올라온 콘텐츠는 V20 절전 노하우, V20 안드로이드 누가(Nougat)의 편리함, V20하이파이 오디오 레코딩, V20 디스플레이 활용법 등입니다.



V20 절전 노하우에 대해 한 표를 던졌는데요. 배터리절전모드가 이렇게나 많았다니 놀랍네요. 데이터절약모드, 게임절전모드, 예약꺼짐모드 그리고 자동절전모드 등 사용전에 미리 세팅을 해 놓은면 피같은 배터리를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겠죠.



특히 모바일게임을 하기 전에는 설정>일반>배터리 및 절전메뉴 > 게임절전모드로 설정하고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가끔은 그냥 하기도 하지만~~ ㅋㅋ 너무 절약한다고 프레임수를 과도하게 줄이면 안되구요.ㅋㅋ



LG전자가 놓친 절전노하우보다 더 좋은 방법~ 그것은 바로 분리형 배터리라는 점입니다. 절전모드가 필요없이 배터리를 교체하면 되니까요. ㅋㅋ 요새 출시되는 프리미엄 폰 중에 배터리 탈착식은 LG V20이 거의 유일하죠.



마지막으로 V20 동영상 콘텐츠인데요. 믿고 쓰는 LG V20의 비밀, V20 X '그레이' 사운드 프로젝트, V20 사용 꿀팁 그리고 V20 X '여행에 미치디'가 올라왔네요.



올해는 스마폰의 내구성이나 안정성에도 상당한 관심꺼리로 되었던 한 해가 아니었나 싶어요. 굳이 언급을 하지 않아도 아실테고~~ 그래서 LG V20의 동영상 중에 믿고 쓰는 LG V20의 비밀에 한표~~ 놀라운 내구성 관련 테스트 동영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지난 겨울에 안 주머니에 있던 G4를 2층에서 떨어뜨린 적이 있었는데요. 배터리 탈착형의 위력을 제대로 확인했죠. 본체와 배터리가 분리되면서 멀쩡~~ ㅋㅋ 운도 따랐지만 ㅋㅋ 그런데 V20의 내구성 동영상은 이러한 운과 관계없이 다양한 낙하실험에서도 튼튼한 스마트폰임을 증명해 주었어요. 



이벤트에 당첨확률 높히는 꿀팁


『LG V20 최애매력을 찾아라』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위의 콘텐츠에서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소셜댓글로 응모하면 됩니다. 쉽죠.



와우~~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벌써 1,025명이나~~ 



참여 방법은 소셜LG전자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응모하면 됩니다. 당첨 확률을 높히는 꿀팁은 여러번 소셜댓글을 다는 거랍니다. ㅋㅋ 전 일단 3번 응모했어요. 행운을 빌어요~~


Social LG전자 이벤트 페이지

페이스북이벤트 페이지

[관련글]

엘지 V20 숨겨진 기능으로 스마트하게!! V20 깨알 팁 어떤게 있을까?

엘지 V20 개발자 전격 인터뷰!! LG V20의 알려지지 않은 UX로 더욱 편리하게

엘지V20의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 스마트폰으로 들었던 음악의 느낌이 이렇게 다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