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와 스마트폰!! 층간소음 걱정없이 노래 불러요

by 핑구야 날자 2016. 12. 14.
반응형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와 스마트폰만 있으면 우리집이 노래방이 될 수 있어요. 특히 아파트 층간소음에 대한 걱정없이 노래를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추가로 드는 돈도 없으니 사용해 볼 만 합니다. 아이돌K8 플러스(idol K8 Plus) 노래방 마이크만 있으면 주말에 가족과 함께 있으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생일파티에서도 흥을 내 볼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소중한 추억이 있는 가족의 노래를 전문스튜디오 부럽지 않게 녹음을 할 수도 있어요. 노래방의 노래처럼 반주에 따라 노랫가사의 컬러가 바뀌는 노래방 앱들이 많아서 정말 노래방에 온 기분이 드는 거 있죠.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 개봉기


아이돌K8 플러스(idol K8 Plus) 노래방 마이크를 처음 추천을 받았을 때는 집에서 노래방기기를 놓고 사용하다가는 위아래 층에서 난리가 날텐데~ 하는 생각을 먼저 했어요. 그런데 막상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를 보니 고민할 필요가 없었어요. 일단 어떻게 구성이 되었는지 볼까요.



구성품은 마이크, 고급 오디오 케이블2개, USB충전케이블, 아이돌K8전용 이어폰, 3.5mm AUX 케이블, 파우치 그리고 설명가 있습니다.



마이크의 컬러는 로즈핑크, 골드 그리고 실버가 있어요. 마이크를 2개 사용하면 연인끼리 부부끼리 즐길 수도 있으니 컬러가 다양한게 좋겠죠.




마이크헤드 부분입니다. 보기만 해도 살짝 흥분이 되는 거 있죠. 신나게 노래를 부를 수 있다니 정말 기분좋은 일이죠. ㅋㅋ

.


중앙에 버튼이 많은데요. 전원버튼이 맨 위에 있고, 저음(베이스)조절과 고음(트레블) 조절 버튼이 바로 아래에 있어요. 그리고 바로 아래에는 볼륨 조절 레버와 에코세기 레버가 있습니다. 맨 아레에는 iOS와 안드로이드 아이콘이 있는데요. 이것은 노래를 녹음하기 위한 최적화 레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OS에 따라 조정하면 됩니다.



후면에는 충전, 오디오 입력 그리고 녹음 포트가 있어요. 충전기로 충전할 수도 있고 노트북의 USB포트로도 가능한 것은 알고 계시죠.



이렇게 구성품이 많기는 하지만 혼자 즐길때는 오디오 케이블과 이어폰만 있으면 됩니다. 한 손으로 마이크를 한손으로는 스마트폰을 보면서 불러도 되니까요.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만 있어도 노래를 충분히 즐길 수 있지만 폼도 잡고 탬버린도 흔들고 싶다면 거치대가 좋겠죠. 무엇보다 녹화기능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의 구성품입니다. 스튜디오에서 본 듯한 구성품들이죠. 스마트폰 거치대 세트, 마이크팝필터 세트와 2개의 여분 고무링과 거치핀등이 있어요. 마이크팝필터 세트는 녹음할때 필요한 도구들이 있어요.



마이크팝필터 세트와 스마트폰거치대입니다. 어떻게 연결하는지는 아래에서 설명할께요.



여분의 고무링과 핸드폰이 자료롭게 움직이고 자세를 잡을 수 있도록 해주는 스마트폰거치대와 나이론 매쉬 재질 같은데 마이크팝필터와 거치핀입니다.



마이크팝필터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팝필터의 좌즉에 나사로 조절하여 고정하면 됩니다.



그리고 빨간색 원안에 홈이 바깥 방향으로 위치하여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종적으로 전체 거치대에 연결한 모습니다. 벌써 부터 노래를 부르고 싶지 않나요. 연말연시도 다가오는데 말이죠. ㅋㅋ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 스펙


유형 : 콘덴서 마이크

출력 : 10MW

주파수 응답 : 100Hz ~ 10KHz

믹싱코드 : 에코 사운드 믹싱

녹음최적화 : 애플 iOS / 안드로이드 시스템 최적화

최대 음압 레벨 : > 115DB iKH THD < 1%

공급전원 : 440mAh / DC 5V 1A

지속시간 : 충전 후 6~8 시간 사용 가능

크기 : 135 x 30 x 30 mm

무게 : 87g(±1%)

색상 : 로즈핑크 / 골드 / 실버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 사용기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의 구동원리를 살펴 볼께요. 먼저 안드로이드의 play스토어 또는 iOS 앱스토어에서 노래방 또는 카라오케로 조회하여 원하는 앱을 설치합니다. 노래방 앱이면 아무거나 설치해도 됩니다. 맨 위에 조회되는 내 손안에 노래방 앱을 설치했어요.



노래방은 금영노래방을 선택해도 좋고 태진노래방을 선택해도 되니 마음에 드는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단 금영노래방으로 선택했어요.



노래가 참 다양하게 있는데요. 원하는 노래가 없으면 우측 상단에 돋보기를 눌러 검색하면 됩니다. 그럼 유투브 영상이 조회됩니다. 노래는 노래방 앱에서 노래방처럼 박자에 맞춰 가사에 컬러가 입혀집니다.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는 다양하게 연결해서 즐길 수 있는데요. 마이크와 이어폰이 제일 편하고 다음은 마이크를 2개 사용할 경우입니다. 컴퓨터와 연결하는 것은 복잡하기 때문에 준비하다가 열받을 수 있으니 MoveAble하게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임창정의 소주한잔을 선택했어요~~ 사운드는 스마트폰으로 나오기 때문에 층간소음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좀 더 기분을 내려면 블루투스 스피커와 연동해서 음악소리를 크게 들으면 좋구요. 



유선 스피커와 연결 하는 것은 권장하고 싶지 않아요. 노래하는데 선이 많으면 불편하거든요. 물론 거치대에 정리하면 되지만 나중에 정리하는 것도 일입니다.



여보세요 나야~~ ㅋㅋ 신나는데요~~ 그런데 마이크로 노래를 부르면 마이크에 연결한 이어폰으로 들을 수 있어요. ㅋㅋ 원리를 이젠 아시겠죠.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 하단에  아래와 같이 연결해서 사용하는게 제일 편했어요.



줄이 많아 보이죠. 그럼 위에서 말한대로 스마트폰의 노래방앱에서 나오는 사운드를 불루투스스피커로 연결해 적당한 볼륨으로 들으면서 즐겨 보세요. 줄이 하나 줄어 좋아요. 그리고 거치대가 사진으로 보니 좀 낮아 보이는데 높이는 충분히 올릴 수 있어요.



마이크도 엄청 가벼워서 좋았어요. 이어폰으로 들리는 내 목소리~~ ㅋㅋ 노래방에 온 기분을 제대로 낼 수 있어 스트레스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특히 노래방에서 내성적인 성격때문에 박수만 치던 분들에게 내공을 길러 줄 수 있어 추천합니다.



노래방처럼 노래에 글자색이 바뀌기 때문에 노래연습하기도 좋아요.ㅋㅋ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는 대만의 FullPower사의 기술이 작용되어 최신 프로세서와 에코 Mixer IC 및 고성능 ECM이 적용되었습니다.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로 분위기 있는 노래도 부르고 신나는 노래도 부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했다면 녹음기능을 앱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연인끼리 공유를 통해 노래 선물해도 좋겠죠.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는 혼자서 노래방에서 노래 부르듯 즐길 수 있고 주차 중인 차안에서도 파티에서도, 연인끼리 부부끼리 2개의 마이크로도 노래를 즐길 수 있어요.



스마트폰과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만 있으면 언제든지 즐겁게 노래를 부를 수 있어요. 충전이 가능해 완충하고 6시간에서 8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니 활용성도 높아요.


민팅에서 자세히 보기

[관련글]

소니 헤드폰의 명품사운드 3종세트!! MDR-Z1R NW-WM1Z TA-ZH1ES의 매력과 아쉬움

실리콘 재질의 이어후크가 색다른 블루투스 이어폰 LG 포스(HBS-S80)는 어떤 매력이 있나?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폰의 감각적인 디자인!! 헤드셋의 기술과 음질 그리고 편의성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