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가 설레게 하는 것은?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가 아니었다.

by 핑구야 날자 2016. 12. 22.
반응형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 스위트 가든에서의 짜릿한 휴식을 즐기고 왔습니다. 일정을 쉽게 잡을 수 없어 다음으로 미룰까 했는데요. 명색이 롯데호텔제주 풀빌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는 없었어요. 제주도는 동남아 패키지 여행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어 간다고 하는 우스겟소리를 하지만 이번 여행은 정말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를 제외하고는 정말 알차게 다녀왔답니다. 이렇게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다니 놀라기도 했구요. 막연한 생각보다는 직접 알아보면 의외로 저렴한 제주여행을 할 수 있답니다. 그럼 꿀맛 같았던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의 하루만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주도 경비를 최소화 하는 방법

제주도 여행시 저가항공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역시 주말보다는 주중이 더욱 저렴하구요. 제주도에 도착해서 호텔 체크인을 하는 시간대를 피하면 더 저렴하더라구요. 네이버에서 『제주항공권』을 조회하면 왕복을 쉽고 편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3만원대로 말이죠.



다음은 렌터카입니다. 보통 렌터카는 10만원대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성수기를 제외하고는 24시간 기준으로 2~-3만원대에 자차포함해서 빌릴 수가 있답니다. 네이버에서 『제주렌터카』를 조회하면 나옵니다.




제주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렌터카 대여 위치까지 이동을 하게 되고 반납도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이때 셔틀버스 이용시간이 있기 때문에 1시간 정도는 여유를 가지고 대여 및 반납을 하는게 좋습니다.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 스위트 가든


롯데호텔 제주 안에는 일반 호텔과 프리미어 풀빌라로 되어 있는데요. 제가 머문 곳은 프리미어 풀빌라 스위트 가든입니다. 일단 다른 객실과 달리 독립된 공간이라 방해 받지 않고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일단 도착 전에 롯데호텔 제주 메니저가 전화로 도착여부를 묻습니다. 예정된 시간에 도착하면 한마디만 하면 됩니다. 풀빌라 이용하러 왔다고 말이죠. ㅋㅋ 그러면 차량에 동승해서 풀빌라까지 안내를 해 줍니다. 그리고 풀빌라 내에서 체크인을 하게 되죠. 대신 체크아웃은 본관에 가서 해야 해요.



롯데호텔 제주 풀빌라에 들어서면 세스코가 집안을 쾌적하게 해줍니다. 주변이 숲이다보니 날벌레가 있을 수 있잖아요. ㅋㅋ



그리고 우리 내외만 사용하기에는 좀 크기는 하지만 언제 이용하겠어요. ㅋㅋ 여러가지로 어려운 결정을 하고 온 여행이라 충분히 즐기려구요. 풀가든에 있는 것은 모두 무료로 이용하고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조식권이 주어지는데요. 한식, 일식, 이탈리안식 등을 즐길 수 있어요.



넓은 거실의 탁자에는 과일이 있구요. 베란다에는 수영장이 있어요. 온도은 33도 내외를 유지하고 있어 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어요.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데요. 중요한 것은 롯데호텔 내에 있는 풍차르 비롯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는 겁니다. 낮에는 바다를 밤에는 야경을 볼 수 있어 환상적이죠.



반대편 객실에서 보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이 있다면 ~~ ㅋㅋ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슬라이딩식 도어가 있거든요. ㅋㅋ 침실에도 있어요. 그리고 필요한 부분만 개방을 하면 됩니다.



목욕을 하고 나면 덥기도 한데요. 겨울이라 그런지 거실에 있는 에어컨은 작동이 되지 않았어요. 그러나 천정에는 실링팬을 이용하면 시원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거실에는 리모컨 3개가 있는데요. 실링팬리모컨, TV리모컨 그리고 에어컨 리모컨이 있어요. 그리고 TV는 지상파들을 모두 볼 수 있어 TV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이 됩니다. 그리고 한 쪽에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는데요.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악을 즐기면 좋아요.



벽걸이 TV가 있고 우측에는 커피머신이 있는데요. 머신에 물을 넣고 캡슐을 꽂아 커피를 마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 미니바가 있어요.



땅콩스낵과 미니바에 있는 음료수와 맥주 그리고 샴페인, 육포 등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는 2가족 정도 함께 즐기는게 적당한 것 같아요. 연말 모임이나 각종 기념일에 제주여행 겸 파티를 하면 좋겠죠. 원래 풀빌라가 그런 용도잖아요. ㅋㅋ



샤워 후에 단장을 할 수 있는 화장대가 있고 화장대 바로 뒤에는 여유분의 이불과 요가 있어요. 드라이기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빗은 욕실에 있습니다.



월풀이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즐겨보 좋습니다. 좌측에 버튼 2개를 눌러서 거품을 뿜거나 허리 맛사지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욕조의 물은 바닥에 패킹을 손으로 빼야 해요. 비데가 갖춰져 있어요. 비데의 용도에 맞에 우측 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되구요. 변기에서 일어나면 조금 후에 물은 자동으로 내려가게 됩니다. 타올과 수건을 충분합니다.



침실입니다. 더불과 싱글이 있어요.~~ 조명은 마스터 버튼을 누르고 잠시 기다리면 소등이 됩니다.



식탁에  놓여 있는 과일을 깍아서 목을 축이고 여행일정을 잡았어요. 먹고 싶은 것도 많고 ㅋㅋ 어렵게 시간을 내었으니 충분히 즐기려구요.



베란다에 있는 수영장에서 바라 본 호텔의 전경~~ 풍차도 멋지고 ~~ 멀리 보이는 바다가 분위기를 더욱 좋게 만들어 줍니다. 온도차 때문에 연기가 모락모락~~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나오는 노래는 더욱 기분 좋게 만들었어요.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 덕분에


침실에는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가 있었어요. 사용해 본 기기라 너무 반가운 거 있죠. 다른 빔프로젝터와는 달리 벽과 가까운 거리(7.5cm)에서도 HD화질로 대화면(80인치)을 볼 수 있거든요.



세상 참 좋아졌죠. 이렇게 짧은 거리에서도 영화를 투사해서 볼 수 있다니 말이죠. 더구나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말이죠. ㅋㅋ 사용방법은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특별히 어려운게 없어서 누구든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설정에서 콘텐츠 공유 및 기기연결을  누르고 화면공유를 선택하거나 위;에서 아래로 스와이프를 하면 바로 화면공유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어요.  폰마다 설정경로가 차이는 있을 수 있는데요 . 비슷비슷 할 겁니다.



아니면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 있는 MHL이나 HDMI선이 있으니 이용하면 됩니다. 아이폰용도 구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의 우측 사이드에 잭이 있거든요. Focus도 있으니 화면의 포커싱을 맞추면 됩니다. 이어폰 잭도 있지만 풀빌라니까 사용할 이유는 없죠. ㅋㅋ



그리고 사운드는 스마트폰으로는 부족하구요. 거실에 있는 야마하 블루투스를 가지고 안방으로 와서 스마트폰으로 블루투스 연결을 했어요. 그리고 사운드는 빵빵하게~~ 풀빌라니까? ㅋㅋ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와 스마트폰과 연결하고 여기에 블루투스 스피커도 연결했으니 준비 끝~~ 아차차~~ 빠진게 있네요. 풀빌라는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죠.ㅋㅋ 맥주 2캔과 육포를 꺼내서 상전에 조공하고 나서야 준비 끝 ㅋㅋ



멀홀랜드 드아이브를 봤는데요 좀 오래 된 영화기는 하지만 교통사고로 인해 모든 기억이 사라진 리타의 기억을 베티의 도움으로 되살리면서 시작되는 영화입니다.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편안하게 영화를 보는 상전~~ 잠깐 밀린 일이 있어 노트북을 꺼내 20여분간 투닥투닥~~ ㅋㅋ 그래도 용서해주는 상전에 고마운 거 있죠. ㅋㅋ 



그리고 둘이서 신혼의 기분을 내면서 영화를 보았어요. 집에서나 캠핑용으로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를 사용하면 좋겠죠. 어느새 맥주를 다마시고 ㅋㅋ 다시 미니바에서 맥주를 꺼내고 ㅋㅋ



간밤에 온 비가 더욱 상쾌한 아침을


간 밤에 내린 겨울비가 아침에는 멈추고 대신 초겨울의 쨍한 파란하늘이 롯데호텔 제주의 풀장에 비춰집니다. 아침에 아내가 좋아하는 일식으로 식사를 마치고 산책을 나왔어요. 몇 년만에 찾는 여유와 행복일까요.ㅋㅋ 사는게 뭔지~~



풍차를 올려다 보면서 늘 이렇게 아프지 말고 행복하게 살기를 바랬습니다. 자인언티의 양화대교 가사같네요. ㅋㅋ 아내는 아이들과 함께 왔으면 하는 눈치였지만 이번 여행은 양보할 수 없었어요. ㅋㅋ



중문 해주욕장으로 내려가 보니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부지런히 파도를 타고 있었는데요. 아마도 초보자들이 배우는 듯 보였어요. 파도가 심하지 않았거든요.



우리가 묶었던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는 아래 사진에 빨간색 동그라미에 있는 곳 입니다. ㅋㅋ 위치 죽이죠. ㅋㅋ



짧지만 긴 여행을 뒤로하고 다음에는 더 멋진 곳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가족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며 돌아왔어요.ㅋㅋ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 덕분에 영화도 보고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의 여유를 마음껏 누린 시간이었습니다.


[관련글]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에서 럭셔리한 하룻밤!! 독채팬션 이정도는 되야~~

독일여행 - 베를린 슈타이겐베르거 호텔(Steigenberger Hotel) 구경과 독일 족발을 먹어보니

삼천포대교 인근 추천하고 싶은 호텔!! 라피스호텔에서 시작한 꿈같은 남해여행과 행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