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소니 액션캠을 사용해 보니 독일여행 떠올라!! 여행 준비물로 추천하고 싶은 디바이스

by 핑구야 날자 2017. 2. 26.
반응형

소니 액션캠을 사용하면서 얼마전 다녀왔던 독일여행이 떠올라 심쿵!! 동영상보다는 사진이 많았던 여행이라 아쉬운거 있죠. 소니액션캠을 여행 준비물로 추천하고 싶은 이유랍니다. 특히 광학식 손떨림 보정기술이 적용된 소니 액션캠을 사용하면 만족도가 훌 높아지죠. 동영상 흔들려서 보기 어려우면 난감하거든요. 요즘에는 동영상을 네이버TV나 유투브에 올리면서 공유하는 분는게 많이 늘어나고 있죠. 그래서 소니 액션캠 같은 캠코더 디바이스를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여행은 성수기보다는 비수기에 떠나는 편인데요. 비용도 줄일 수 있고 좀 더 여유있는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여행준비물을 챙기는 순간이 제일 좋아


해외여행이든 국내여행이든 떠나기 전에 여행준비물을 챙기는 시간이 아마도 제일 기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무엇부터 준비할지~~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이라 준비하고 싶은 것도 많은데요. 이번에는 무거운 DSLR카메라 보다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액션캠으로 영상과 사진을 함께 찍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홀가분하고 편한 여행이 되어야 하는데 손에 쥐는게 많으면 아무래도 힘이 들잖아요.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는 왠만한 컴팩트 카메라 이상으로 잘 찍히거든요.




액션캠 뭐가 좋을까?


액션캠은 종류도 많고 촬영하는 상황에 따라 추가로 마운트도 많아서 고민이 될텐데요. 개인적으로는 방수하우징이 기본으로 포함된 제품을 추천하고 싶어요. 여행지마다 다르지만 해변가나 수영장 그리고 우천시에도 걱정없이 영상을 담을 수 있거든요.



또 하나 여행 중에 영상을 촬영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흔드릴 수 밖에 없는데요. 투어버스를 타면서 도심을 촬영하기도 하고 휴양지에서 아이들이 뛰노는 모습을 촬영하기 위해 같이 뛰기도 하는 등 흔들릴 수 있는 상황이 많죠. 이럴때 소니 액션캠의 광학식 손떨림 보정기능이 걱정을 줄여 준답니다.



마운트는 뭐가 좋을까요. 삼각대 셀카 포드를 추천하고 싶어요. 셀카봉에 비해 조금 짧기는 하지만 소니 액션캠은 광각을 제공하기 때문에 충분하거든요. ㅋㅋ 그리고 삼각대를 세워서 원격으로 촬영을 할 수도 있어 1석2조입니다.



소니의 액션캠의 종류는 최근에 출시한 FDR-X3000과 HDR-AS300 그리고 제가 사용하고 있는 HDR-AS50등이 있어요 버전에 R이 붙으면 라이브 뷰 리모트 키트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가격이 부담되면 스마트폰으로 연동해서 촬영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정품등록 이벤트를 활용해 특템을


소니의 액션캠을 구매하고 정품등록 이벤트에 응모를 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왕 액션캠을 구매하려고 마음 먹었다면 행사기간을 이용하는게 더 좋겠죠.



정품등록 사은품을 받았는데요, 소니 액션캠 트래블 키드랍니다. ㅋㅋ 주황색 박스가 참 예쁘죠.ㅋㅋ 사은품은 캐리어태그돠 캐리어밸트 그리고 소니액션캠 스티거입니다.



홀가분하게 떠나는 여행 ~ 이번에는 액션캠과 함께 하면 어떨까요. 소중한 추억을 쉽고 편하게 영상으로 남겨 가족과 함께 했던 시간을 다시한번 보면 좋겠죠. 영상으로 떠나는 또 한번의 여행을 위해 소니 액션캠을 준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컴퓨터 스피커로 사용해 본 SRS-ZR5!! 컴퓨터에 2대를 연결해 들어보니

소니의 Second 4K 스마트폰(코드명:요시노)의 스펙과 특징에 변화가 있나?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6500!! 카메라 기술을 배우는 것보다 쉽고 편하게 잘 찍고 싶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