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샤오미의 스마트폰 삼각대와 일체형으로 된 무선 리모컨 셀카봉(XMZPG01YM)

by 핑구야 날자 2017. 5. 26.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많이 촬영하게 되면서 셀카봉도 많이 가지고 다니게 되는데요. 요즘에는 셀카봉도 단순한 스타일보다는 복합적인 기능과 함께 만들어지는 추세입니다. 샤오미 셀카봉 삼각대(XMZPG01YM)는 온라인에서 보고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라 구매하려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런데 기어베스트에서 제안을 받아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샤오미의 셀카봉 삼각대(XMZPG01YM)는 일단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구매를 생각하는 분들에게도 가격적인 부담이 덜 해서 괜찮을 겁니다. 그럼 어떤 매력이 있는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셀카봉 삼각대 개봉기


샤오미의 셀카봉 삼각대는 상당히 고급스럽게 생겼습니다. 구성픔이나 디자인은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하시면 아무래도 실감이 더 나실 겁니다.




동영상 속에서 샤오미 셀카봉의 구성품과 디자인 그리고 구동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샤오미 셀카봉 삼각대 후기


갤럭시S8과 LG G6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단은 갤럭시S8에 블루투스로 연결하였습니다. 컨트롤러의 전원을 켜고 연동시키면 됩니다.



그리고 LG G6에도 연동해서 사용해 보았어요. 무선 컨트롤러를 가지고 오지 않았다면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정에서 타이머를 구동시킵니다. 갤럭시S8의 경우는 2초, 5초, 10초 3가지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연속으로 3장을 촬영할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설정하면 한번의 타이머 동작시 3장이 찍히게 됩니다.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꽃을 찍을 수도 있으니~ 재미나네요~~ 셀카봉을 구매하거나 교체하려고 마음을 먹고 있다면 샤오미 제품이 어떨까 싶네요.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상황에 맞게 다양한 각도로 조절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스마트폰 거치를 하는 부분이 단단히 물고 있어 안전합니다.



스마트폰과 맞닿은 부분이 다른 곳 보다 부드럽게 되어 있어 생활기스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셀카봉으로서도 그만이지만 삼각대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더 마음에 들었어요. 컨트롤러로 원격에서 촬영도 할 수 있으니 괜찮죠.



주욱~~ 펼쳐서 아래와 같이 사용할 수도 있어요. 원격으로 촬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다 함께 포즈가 완성이 되면 무선 컨트롤러를 꾹~ 눌러 촬영하면 됩니다.



위에서 본 모습니다.~~ 견고하게 삼각대가 지지하고 있죠. 다만 길게 뽑아서 사용할 때는 조금은 주위하는 게 좋겠죠,



보기와 달리 여성이 사용해도 문제가 없어요. 검은색이라 무거워 보일지 모르지만 152g으로 생각보다 가벼워요. 총 길이는 420mm이고 컨트롤러의 배터리는 60mAh입니다. 사이즈는 45x49.5x190mm로 휴대하기 편합니다.



무선 컨트롤러로 가볍게 촬영하는 모습입니다. 셀카봉 삼각대 손잡이 윗 부분에 끼워서 사용해도 되고 원격에서 촬영을 해야 할 때는 분리해서 사용하면 됩니다.(셀카봉 심각대 자세히보기)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구매방법 보기

[관련글]

드디어 LG페이 월드IT쇼 2017에서 LG G6로 선보여

화질좋은 2채널 블랙박스 탑싱크 S-700FHD 시즌2로 교체한 이유 2가지

최신 블루투스 스피커 SONY SRS-XB20!! 가성비의 끝판왕인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