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빠른길찾기 편한 네비게이션어플 원내비!! 시인성과 교통정보CCTV기능 추천할 만

by 핑구야 날자 2017. 8. 15.
반응형

빠른길찾기 편한 네비게이션어플 중에 원내비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 동안 사용했던 네비게이션어플과 어떤 차별성이 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휴가철이라 어디든 길이 막히겠지만 원내비를 설치하고 사용해 보면 좀 더 빠른길찾기에 편한 기능들과 함게 이용해 보면 어떨까 싶기도 해요. 특히 초보 운전자들을 위한 기능과 자차 운전자를 위한 원내비의 기능을 잘 꾸며 놓아 도움이 될 것 같더라구요. 물론 습관처럼 사용하던 네비게이션어플을 이용하게 되지만 빠른길찾기 편한 네비게이션어플 원내비는 초보 운전자들에게 시인성이 높은 화면 구성으로 운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봅니다.



네비게이션어플 원내비 강점


원내비는 유플러스가 새롭게 선 보인 네비게이션 어플입니다. 원내비는 사용자가 지정한 우리집이나 직장 등의 위치를 비롯해 다양한 정보를 위해 회원 등록을 해야 하는데요. 사용자의 SNS계정만으로 가능해 개인정보의 등록에 대한 우려는 하지 않아도 되었어요.




사용자마다 자신이 사용하는 네비게이션어플이 빠른길찾기 편하다고 할 텐데요. 유플러스의 원내비는 일단 시인성이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심플한 화면 구성으로 초보 운전자들에게 환영을 받겠더라구요.



초보 운전자들에게는 빠른길 찾기 보다는 시인성이 더 중요할 텐데요. 유플러스의 원내비는 Real Map 기능이 제공되어 분기점에서 좀 더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뿐만 아니라 보이스턴이라고 해서 랜드마크 기준의 길안내로 듣기만 해도 헷갈림이 없이 길을 안내 해 주었어요.



네비게이션어플 원내비에는 로그인을 하면 마이메뉴를 통해서 마일리지, 차량정보 그리고 유류정보를 저장해 연비 및 안전 운행기록을 통해서 빠른길 찾기 이외에도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확인은 화면은 터치해서 상단의 메뉴아이콘을 누르면 된 답니다.



네비게이션이 제공하는 길안내와 더불어 원내비에서 제공하는 CCTV를 통해 주요 구간별을 교통상황을 직접 확인하면 빠른길 찾기에 도음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원내비에서 제공하는 경부고속도로의 구간별 CCTV 화면입니다.



원내비는 뭘 좀 아는 네비게이션이랍니다. ㅋㅋ 테마도로 기능이라고 해서 출발지를 기준으로 5km 내 해안도로가 있을 경우 해당 도로로 경유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해 준답니다. 여친과 함께 드라이브하면 좋겠죠.



원내비에는 주행 중 발생 될 수 있는 돌발 상황을 블랙박스로 저장하여 볼 수 있는 기능 제공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의 성능에 따라 또는 상황에 따라 기능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참고로만 활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더구나 별도로 블랙박스를 설치하여 이용하고 있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 네비게이션어플을 이용할 때 꼭 보게 되는 게 바로 목적지까지 출발시간에 따른 도착 예정 시간과 도착시간에 따른 출발 예정 시간인데요. 왠만한 네비게이션 어플에서도 제공되는 기능인데요.



유플러스 원내비는 타임머신 기능을 통해 좀 더 쉽게 출발전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예측할 수 있답니다.



다음 업그레이드에는 반영이 되었으면


원내비의 환경설정에서 좀 더 디테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자차마크는 실제 차량의 모습이면 좋겠습니다. ㅋㅋ 아니면 차량의 종류를 좀 더 다양하게 해 주면 좋구요. 음성안내를 사투리버전으로 추가 해주면 더 재미있게 운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원내비에서 가이드한 대로 운전을 하지 않을 경우 코믹하게 경고도 해주면 어떨까 싶기도 해요.




유플러스 원내비의 그 밖의 기능


유플러스 네비게이션 어플 원내비는 음식점 및 주유소를 비롯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주 찾게 되는 정보를 보다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겠죠.



특히 마이메뉴에 있는 PARKING PARK를 통해 설치한 앱을 통해서 인근의 주차장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초보운전자에게 더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정차 중에 다른 앱을 사용하더라도 백그라운드 미니팝업 기능으로 길안내를 놓치지 않아요. 다시 터치하면 다시 원내비 풀화면이 나타납니다.



집이나 회사에 대한 위치를 손 쉽게 지정할 수 있으니 초보 운전자들은 먼저 등록하는 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원내비를 이용하다가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다시 원내비를 연결할 경우에 직전에 경로를 이어서 진행할 수 있어요. 다시 목적지를 입력하지 않아서 편하겠죠.



유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빠른길찾기 편한 네비게이션어플 원내비는 런칭기념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참여해 경품을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유플러스의 네비게이션어플 원내비로 안전운전 하세요.


유플러스 원내비 다운받기

[관련글]

2016년형 닛산 캐시카이 3천만원 초반!! 2016년형 지프 레니게이드보다 관심이 더 가네

네이버내비게이션, 티맵, 아틀란의 빠른길안내 비교 보다 확인해야 할 서비스는

가성비 좋은 블랙박스의 조건!! 탑싱크 S-700FHD 시즌2가 말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