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커피 스터링 머신 나비 카페믹스(NV22-CAFEMIX)로 스푼없이 커피타기 가능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7. 9. 17.
반응형

커피 스터링 머신 나비 카페믹스(NV22-CAFEMIX)를 사용하면서 간단한 아이디어지만 재미있었어요. 하루에 커피 한잔이상은 마시게 되는데요. 특히 믹스커피가 달달하니 입맛에 맞아 찾게 됩니다. 커피를 타기 위해 수저를 찾다가 결국 믹스커피 봉다리로 휘휙~ 저어서 마시곤 하는데요. 자동으로 섞어 주면 얼마나 편할까요. 아마도 이런 생각에서 커피 스터링 머신 나비 카페믹스(NV22-CAFEMIX)를 만들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USB전원을 이용해서도 가능하면 좋을 텐데요. 건전지를 이용해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충전이라면 더 좋을 것 같기도 하구요. 아무래도 판매가격이 높아지겠죠.ㅋㅋ



커피 스터링 머신 나비 카페믹스 개봉기


커피 스터링 머신 나비 카페믹스는 특별한 구성품이 없어요. 본체가 전부랍니다. ㅋㅋ 모델번호는 NV22-CAFEMIX입니다.




나비 카페믹스 본체의 모습입니다. 곰돌이 푸우 같은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ㅋㅋ



종이컵이 올라가는 컵은 분리가 되기 때문에 세척을 편하게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방향이 없이 바로 꽂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커피 스터링 머신 나비 카페믹스(NV22-CAFEMIX)의 밑면의 모습입니다.



AA사이즈 건전지 2개가 들어가네요. 이왕이면 USB연결로 구동이 되었으면 좋을 텐데~~충전이 된다면 더 좋았을 텐데 살짝 아쉽네요.



커피 스터링 머신 나비 카페믹스(NV22-CAFEMIX) 사용기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회전 버튼만 누르면 되는데요. 물은 종이컵의 2/3 이하로 넣고 뜨거운 물이라 주의가 필요하죠. 회전 속도가 빠르지는 않지만 2/3이상 넣으면 회전시 밖으로 튈 수 있거든요.



그럼 어디 한번 테스트 해 볼까요. 봉다리 커피와 종이컵 그리고 나비 카페믹스을 준비했어요.



평상시 커피를 마실때 처럼 전기 포트에 물을 넣고 끓여서 종이 컵에 따릅니다.



그리고 나비 카페믹스에 종이컵을 올려 놓고 커피믹스를 넣습니다. 다음은 커피 스픈이나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서 마시게 되는데요. 바로 이때 커피 스터링 머신 나비 카페믹스의 회전 버튼을 누르는 겁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좀 더 쉽게 이해가 되실 텐데요. 버튼을 누르면 몇 초만에 끝~~ 바로 마시면 되니까 수저로 저을 필요가 없겠죠. 너무 편합니다.ㅋㅋ



기업 홍보물이나 기념품 아니면 가볍게 선물로 커피 스터링 머신 나비 카페믹스(NV22-CAFEMIX)를 준비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도 1만원대라 부담이 적구요.ㅋㅋ(민팅에서 구경하기)


[관련글]

소니의 오픈형 엑스페리아 이어를 직접 사용해 보니 애플 에어팟과 비슷해

미니드론 AirGo mini(에어고미니)의 자동고도유지 기능 얼마나 잘 될까?

방수스피커 얼티밋이어스(UE)의 원더붐!! 360도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