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뷰잉과 넷플릭스의 콜라보로 버튼만 누르면 끝!! 다른 채널도 바로!! 기묘한 이야기2 시사회에서 확인

by 핑구야 날자 2017. 10. 31.
반응형

뷰잉을 아시나요. 뷰잉이 넷플릭스와 콜라보해서 기묘한이야기2 시사회를 열었는데요. 넷플릭스로 본 기묘한이야기2가 뷰잉에서 상영했는데 매끄럽고 느리지도 않았어요. 혹시나 했는데 끊김도 없더라구요. 마치 영화관에 온 듯한 기분~~ 물론 스크린이 커서 그런 것도 있었지만 ㅋㅋ 뷰잉은 넷플릭스, 티빙, 푹 그리고 유투브 등등을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답니다. 흔한 약정도 필요없어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특히 안드로이드 앱도 설치가 가능해 게임도 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는 더 흥미로웠어요. 뷰잉과 넷플릭스의 콜라보로 더욱 강력해진 서비스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기묘한 이야기2 시사회 분위기


이번주가 할로윈데이라서 그런지 홍대입구 클럽 베라의 분위기는 그대로 할로윈데이 분위기~~ 넷플릭스에서 선택한 기묘한 이야기2의 분위기와도 맞는 듯 더욱 영화에 몰입을 할 수 있었어요.




넷플릭스로 기묘한이야기를 본 분이라면 얼마나 재미있는 영화인지 아실텐데요. 꼭 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내용을 이야기하면 스포일이 될까봐~~ ㅋㅋ 여기 까지만~~



기묘한이야기2를 상영하기 전에 양한 케이터링을 준비해서 즐길 수 있도록 해 좋았어요. 과자에도 기묘한 이야기2가 세겨져 있어 괜히 더 재미있는 거 있죠.



기묘한 이야기2 시사회가 써있는 베찌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체험부스를 운영해 더 재미있었답니다. 연인들끼리 커플배찌를 만들기도~~



뷰일(viewing) 체험존도 운영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체험존이 좁아 아쉬웠지만 기묘한 이야기2 시사회가 메인행사이니~~ 달라진 뷰잉에 관심을 많이 보였어요.



본격적인 기묘한 이야기2 시사회가 시작되기 전에 뷰잉(viewing)의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2를 뷰잉으로 보게 되니 집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알고 가는 게 좋겠죠.



뷰잉x넷플릭스 조합 괜찮네


뷰잉은 누구나 쉽게 사용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데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요즘은 지상파를 포함해 다양한 채널들이 볼거리가 많이 제공하고 있는데요. 뷰잉은 티빙 이외에도 글로벌 콘텐츠 서비스인 넷플릭스와 푹 그리고 유투브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뷰잉이 제공하는 많은 채널에서 선택하지 않고 바로 뷰잉 리모컨으로 넷플릭스, 티빙, 푹 그리고 유투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서 무척 편하답니다.



평상시 영화를 보고 싶어도 시간을 좀처럼 내기가 어렵고 가족끼리 영화를 보려면 1년은 걸리는 것 같아요. 그런데 뷰잉을 이용하면 언제든지 보고 싶은 영화를 즐길 수 있으니 정말 좋지요.



뷰잉의 10가지 특징


넷플릭스가 지난번에 옥자를 개봉하면서 많은 이슈를 만들어 내었는데요. 옥자 시사회에 초청을 받아 TV로 보는데 완전 색다른 거 있죠. 첫 번째는 뷰잉에서만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를 4K 초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어 마치 영화관에 온 듯한 몰입감을 느끼게 됩니다.



두 번째는 All Together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데요. 채널을 돌려봐야 맨날 그 밥에 그 나물이라고 하는 분들은 이번에 뷰잉을 이용해 보시면 해결이 될 것 같아요. 지상파에서 케이블 채널만 해도 볼거리가 많은데요. 여기에 넷플릭스와 푹 그리고 유투브까지 바로 볼 수 있으니 남 부럽지 않겠죠.



세 번째는 4K는 물론 UHD까지 초고화질을 마음 껏 즐길 수 있는데요. 어두운 곳은 더욱 어둡게 밝은 곳은 더욱 밝게 보여주는 HDR(60p)로 실제같은 느낌으로 몰입감을 극대화 시켜 주게 됩니다. 참고로 UHD를 이용하려면 유선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네 번째는 약정이 없이 자유롭게 뷰잉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약정이 없으니 위약금도 없겠죠. 무약정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데요. 약정을 하지 않아도 이 정도의 콘텐츠를 제공한다면 해지할 이유가 없을 것이라는 보여 주고 있는 것 같아요.



다섯 번째는 리모컨에 각 서비스를 버튼으로 만들어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섯 번째 뷰잉은 안드로이드TV를 쉽게 즐길 수 있는데요. 크롬캐스트, 리모컨 음성검색,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할 수 있는 구글Play 등 안드로이드 TV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2018년 인공지능 비서 서비스인 구글 어시스턴트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일곱 번째는 확장성이 높은데요. 뷰잉은 HDMI In*2., HDMI 2.0a(HDCP 2.2) 및 KODI 설치로 다양한 범위의 장치와 운영체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여덟 번째는 802.11.ac와 Ethermet을 지원하기 때문에 유선과 무선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홉 번째는 블루투스 4.1을 지원하여 블루투스 스피커와 무선 헤드셋을 포함해 다영한 디바이스와의 연동이 가능해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어요.



열 번째는 별도의 개통 절차가 없어요. 뷰잉 뒷면에 전원 케이블과 HDMI 케이블을 연결하고 인터넷만 설정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뷰잉 x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2 시사회


기묘한 이야기2의 인기를 실감하는 시사회였습니다. 자리가 꽉 차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기묘한이야기 시즌2는 9부작으로 1983년 미국 인디애나주를 배경으로 한 영화입니다.



한 소년이 갑자기 사라지면서 가족과 친구들이 찾는 도중 정부의 일급비밀 실험과 초자연 현상에 대한 일들과 휘말리게 됩니다.



여기에 미스터리한 소녀가 이야기에 추가되면서 더욱 재미있게 전개가 됩니다. 마치 영화관에 온 듯한 느낌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끝났어요. 뷰잉으로 넷플릭스의 기묘한 이야기2가 부드럽게 상영이 되어 더 몰입을 할 수 있었던 것도 있었어요.



매력적인 서비스 뷰잉은?


해외에서는 게임에서는 쉴드가 대단한 인기를 모으고 있고 애플도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가격이 조금은 부담스러운 부분도 있고 익숙한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사용하면 어떨까 싶기도 할 텐데요. 바로 이러한 부분을 착안한 제품이 뷰잉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약정도 필요 없으니 괜찮죠.



리모컨을 사면 박스가 공짜라고는 하지만 ㅋㅋ 뷰잉이 그만큼 저렴하다는 것을 말하고 싶었던 것이겠죠.



애플의 제품을 만들던 폭스콘에서 BANDOTT를 기반으로 참여해 만든 것이 바로 뷰잉입니다. 뷰잉의 스펙은 참고하시구요.



뷰잉을 이용해 넷플릭스로 마음 놓고 영화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볼 수 있으니 더 좋겠죠. 그리고 티빙, 푹, 유투브 그리고 지상파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약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은 믿을 만 하겠죠.


[관련글]

영화추천서비스의 무제한 골라보는 N스크린서비스 엔탈로 주간인기영화를 볼때 장점과 아쉬운점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무선모니터? 무선연결? 미러링 모니터(27MT77W)와 블루투스 모니터(24MT57B)

무선 빔프로젝트 LG 프로빔TV(HF85JA)와 LG 미니빔TV(PH30J)의 차이는 무엇일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