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갤럭시S8에 어울리는 FPW 명품 디자인 폰케이스!! 고급 패브릭 원단과 디자인 어떤가?

by 핑구야 날자 2017. 12. 14.
반응형

갤럭시S8에 사용 중인 폰케이스를 FPW 명품 디자인 폰케이스로 교체해 보았어요. 수 개월 사용하던 블랙컬러의 폰케이스가 식상하기도 했거든요. 왠만하면 폰케이스를 교체하지 않는데요. ㅋㅋ 이유는 귀챠니즘 ㅋㅋ 반년이상 사용했으니 마음에 드는 폰케이스로 교체하는 것도 기분 전환을 위해서 괜찮을 것 같지 않나요. 좋은 기회가 되어 FPW 명품 디자인 폰케이스라고 추천을 받아 다양한 디자인 중에 버터플라이로 교체해 보았답니다. 아이폰과 갤럭시폰의 폰케이스만 있어 아쉽게도 LG V30 폰케이스를 선택할 수 없었어요. 그럼 FPW 폰케이스가 왜 명품 디자인 폰케이스일까요.



FPW 폰케이스 특징


FPW 폰케이스에 사용되는 디자인이 남다른데요, FPW는 각각 200년 또는 100년 동안 명품브랜드 회사 및 국내 브랜드 회사들에게 고급 패브릭 원단과 디자인을 함께 제공해 온 TEKSTINA, TEXTA 화사와 협력해서 만들었기 때문이랍니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명품브랜드의 디자인을 FPW폰케이스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그런 고급 디자인으로 만든 폰케이스를 갤럭시S8에 씌워 사용하게 되었어요.



사용하게 된 디자인은 Blue Butterfly와 Red Butterfly 2가지 디자인인데요, 현재 민팅에서 판매되는 디자인은 모두 19개의 디자인이 소개되고 있어요. Kitty Cat 디자인과 고민하다가 골랐는데요, 여러분도 어떤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지 한번 구경해 보세요.


FPW 폰케이스를 갤럭시S8에 장착해 보니


FPW 명품 디자인 폰케이스는 후면이 플라스틱이 아니라 고급 패블릭 원단을 사용해 느낌이 달랐어요. 요즘 처럼 추운 날에는 느낌이 더 좋답니다.



나비 문양이 있어 좀 더 색다른 느낌일 것 같아 선택을 했는데요. 여성향이 느껴져 Blue Stripe 스타일이나 Kitty Cat 스타일을 고를 걸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ㅋㅋ



FPW 폰케이스의 패브릭 원단은 폴리에스테르 재질로 일반 수영복을 만들때 사용하는데요., 발수처리 및 이염방지 코팅이 되어 있어 기존 가죽과 스웨이드 재질의 폰케이스보다 더 차별화된 품질을 제공한답니다.



갤럭시S8에 사용했던 폰케이스보다 훨씬 부드럽게 장착에 되고 탈착이 되어 마음에 들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폰케이스는 불리하려면 좀 더 힘을 주어야 했거든요.



FPW 명품 디자인 폰케이스를 갤럭시S8에 장착을 해보니 완전 새폰 같은 거 있죠. 손바닥에 닿은 느낌도 너무 좋구요.



갤럭시S8의 전면의 모습입니다. 깔끔하니 화면이 더 잘보이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기분 탓이겠죠,



폰케이스 후면의 문양을 좀 더 자세히 볼까요. ㅋㅋ 나비가 날라들 듯 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여성사용자들이 훅~ 빠질 듯 ㅋㅋ



후면의 카메라 부분의 홈이 깔끔하게 처리되어 좀 더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케이스 덕분에 갤럭시S8이 바닥에 놓더라도 생활기스로부터 카메라렌즈나 지문인식 센서가 보호되어 좀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FPW 명품 디자인 폰케이스를 장착한 갤럭시S8의 상하좌우의 모습입니다. 좌우 사이드의 버튼은 구멍이 없지만 쉽게 누를 수 있어 사용하는데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다만 상단에 리셋을 사용하기 위새서는 폰케이스를 분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거의 사용 이유가 없어 용서할 수 있어요. ㅋㅋ



좀 더 가까이 폰케이스를 보니 어떤가요.ㅋㅋ 일반 플라스틱 재질의 폰케이스나 고무재질 보다는 더 고급스럽죠. 명품 디자인을 씌운 폰케이스라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해 기분전환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FPW 명품 디자인 폰케이스는 갤럭시7, 갤럭시S8 그리고 아이폰6와 아이폰7전용을 취급하고 있어요. 좀 더 다양한 스마트폰의 폰케이스가 없어 아쉽지만 갤럭시폰과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찾아보면 좋겠죠.


FPW폰케이스 자세히 보기

[관련글]

갤럭시s9 사전예약 지금 해야 하는 이유!! 갤럭시S9 출시일을 더 기다리게 만드는군요.

4인치 아이폰SE2의 홈버튼 대신 노치디자인 적용할까? 스펙보다는 커질 수 있는 사이즈에 관심

카메라가 좋은 스마트폰 LG V30!! 건강관리가전 혜택을 V30구매로 얼마나 받을 수 있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