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여름휴가를 미루고 세상 편하게 피서를 즐기는 방법!! 가끔은 이렇게 보내면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18. 7. 22.
반응형

더워도 너무 더워 아침 시작을 덥다라는 말과 함께 시작하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더위를 피하려고 여름휴가를 갔다보니 피서여행이라고 했어죠. 요즘은 피서보다는 휴식과 여행을 통해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것 같아요. 어떻게 보면 그말이 그말 같지만 ㅋㅋ 여름휴가는 길게 가는 편이 아닌데요. 더위에 피곤이 더 누적이 되는 것 같아서요. 어떤 분들은 호텔에서 1박2일 동안 편하게 쉬면서 여름휴가를 즐기기도 하더라구요. 잔소리 없이 하루종일 보고 싶은 영화 보면서 시원하게 에어컨 바람쐬면서 졸리면 자고~~ 그렇게 하루를 보내는 것이 여름휴가를 미루고 세상 편하게 피서를 즐기는 방법이랍니다.



정주행으로 즐거운 기간


그 동안 보고 싶어도 제대로 볼 수 없었던 영화나 드라미 시리즈를 한 번에 몰아서 정주행을 하다보면 시간이 어떻게 지났는지 모를 지경이랍니다.




넷플릭스로 무제한 영화를 볼 수 있어 너무 좋은데요. 스마트폰으로 봐도 좋지만 TV로 보는 맛은 또 틀리거든요. 가족들이 있을 때는 이어폰 꽂고 스마트폰으로 보는 게 더 좋아요.



LG 슈퍼 울트라HD TV처럼 TV자체에 OS가 있는 경우는 바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스마트폰에서 미러일을 해서 보거나 크롬캐스트, 뷰잉 등등 커넥터 툴을 이용하면 됩니다.


시원한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더우면 영화 보는 것도 그다지 유쾌하지 않은데요. 그렇다고 선풍기에만 의존하기에는 무리가 좀 있죠. 이럴때는 에어컨이 최곤데요. 하루 종일 틀어도 전기세가 얼마 나오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도 부담이 되면 절전제습으로 가동을 시키고 선풍기를 틀어도 충분하답니다.



그렇다고 하루종일 틀지는 않아요. ㅋㅋ 일단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의 제습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훨씬 더 시원하죠.



올해 출시한 인공지능 에어컨 LG휘센 씽큐는 인체감지 센서 기능이 막강한데요. 집 안의 사람 수, 위치정보를 반복적으로 학습하고 사용자의 생활 공간을 구분해 주로 머무는 공간을 집중적으로 시원한 바람을 제공해 효율적인 냉방을 유지한답니다.



그 밖에 실내온도를 감지하고 냉방 세기 조절 및 희망온도를 유지하여 절전에 집중하는 상황학습 기능도 놀라워요. 꼭 LG에어컨이 아니더라도 시원한 바람과 절전을 효율적으로 유지시켜주는 에어컨이라면 괜찮겠죠.



로봇청소기가 마무리를 


영화를 보면서 주섬주섬 먹다가 흘린 과자 부스러기~~ 시원하게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바람을 쐬며 원없이 영화를 볼 때는 좋았지만 역시 청소는 귀찮죠.



로봇청소기 LG코드제로R9이 알아서 청소해 주니까요. 인공지능 로봇청소기라 그동안 우리집 구조를 파악하여 거실만 청소를 시킬 수 있어요.



LG G7에 설시한 전용앱 SMART THINQ로 청소를 시키고 외출하면 끝~~ 청소가 끝나면 알아서 배터리 도크로 이동한답니다.



혹시 외출 중에 걱정이 되면 스마트폰으로 집 안을 확인할 수 있고 칩입자가 나타나면 사진도 연사로 5장 촬영한답니다. 청소하지 않고 외출해도 밖에서 스마트폰으로 청소를 시킬 수도 있어 너무 편해요.


여의도에서 한강유람선 타고


노을이 질 때쯤 전철타고 여의나루 역에서 내려 이랜드 크루즈를 이용해 보면 완벽한 소확행이 될 수 있어요. 몇 일전 한강 유람선을 타면서 강바람을 맞으니 인공지능 에어컨 바람과는 또 다르더라구요.



이랜드 크루즈를 이용하면 주차비도 무료라고 하니 확인해 보시고 출발하시면 좋은데요.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강유람선과 식사 제공없이 즐기는 한강유람선이 있으니 선택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식사와 함께 즐기는 게 더 좋더라구요. 1시간30분 정도 운행하는데요. 야경이 너무 예뻐서 즐거운 추억이 저절로 만들어 진답니다. ㅋㅋ



여름휴가를 계획한 분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되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은 너무 열심히 일하지 마시고 소개한 세상 편하게 피서를 즐기는 방법으로 하루 정도는 Free하게 지내보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가 설레게 하는 것은?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가 아니었다.

베를린 월도프아스토리아 호텔 조식의 인기 있는 메뉴와 로비의 사과는?

삼천포대교 인근 추천하고 싶은 호텔!! 라피스호텔에서 시작한 꿈같은 남해여행과 행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