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주차시설이 넉넉한 강남 압구정 페어링6에서 다양한 브랜드 음식을 뷔페로 즐겨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8. 8. 19.
반응형

주차시설이 넉넉하고 다양한 브랜드의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강남 압구정에 있는 페어링6에 다녀 왔어요. 더운날이라 차로 이동하면서 주차를 걱정했는데 와우~ 생각이상으로 편하게 추자를 할 수 있었어요. 이유 중에 하나는 압구정 초입에 위치해 외지인들 보다는 압구정 주민들이 더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페어링6에는 손님도 꽤 많았거든요. 오랜만에 모인 멤버들과 즐거운 식사를 하게 되어 살짝 기분도 업이 되었어요. 맥주가 무제한인데 마시지 못해 아쉽기는 했지만 대체적으로 음식이 맛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갑자기 시원한 가을 바람이 불어 더 좋았답니다.



섹다른 인테리어가 매력적


강남 압구정 페어링6는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뷔페식당인데요. 일단 여느 뷔페식당과는 달리 인테리어가 고급진 것 있죠. 고급지다는 표현보다는 컨셉이 색다르다고 보는 것도 맞는 표현이겠네요.




영화 여주인공이 입었던 옷이나 케네디 관련한 소장품을 전시해 볼거리가 많은 거 있죠. 어떻게 보면 잘 어울리지 않은 것 같은데요. 은근 볼거리가 많아 셀카 찍기도 좋고 외국에 나와 있는 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페어링6에는 가족단위, 연인, 친구끼리 함께 식사와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도 좋지만 번잡스럽지 않아서 편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5자지 다양한 브랜드가 한 자리에


애슐리, 자연별곡, 로운샤브, 수사, 피자몰 까지 5개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게 강남 압구정 페어링6의 특징입니다.



강남 압구정 페어링6의 운영시간은 매일 11:00 - 22:00 까지입니다. 런치는 11시~17시이고 디너 17시~22시까지입니다.



가격은 평일 런치는 17,900원 평일 디너는 24,900원입니다. 주말이나 공유일은 27,900원을 받고 있어 가격적인 부담은 적은 편이었어요.



음식 종류는 일일히 세어 보지는 못했지만 페어링6에 따르면 약 250가지의 메뉴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특히 네이버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면 주말에는 소고기가 추가금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페어링6 플러스 친구가 되면 탭비어&와인 무제한으로 헐~~ 주말에만 나오던 시푸드 메뉴가 매일매일 평일 디너/주말에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대비 음식 맛과 서비스는 어떨까?


음식의 맛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감안을 해야 하는데요. 일단은 다양한 브랜드의 음식을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어 좋았는데요.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2만원대의 가격으로 강남에서 즐길 수 있다는 강점도 무시할 수 없겠죠.



각 브랜드에서 인기있는 메뉴들로만 구성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대체적으로 음식 맛이 좋았어요. 스시는 종류는 7~8가지가 되는 것 같은데가 좀 더 추가 되었으면 어덜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역시 애슐리와 자연별곡의 음식이 입맛을 더 땡기는 거 있죠. ㅋㅋ 돼지김치찌게였나?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는데 뷔페만 아니면 볶음밥에 확 말아서 먹고 싶을 정도로 입맛에 맞았어요. 배가 부를까봐 ㅋㅋ 일단은ㅎㅎ



역시 맥주가 무제한이라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 좋았는데요. 맥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정말 날 잡고 가야할 것 같아요. ㅋㅋ



새우가 맛나게 익어 보여~~ 살짝~ 역시 뺏어 먹는 맛이 더 좋다는 ~~ 사이즈가 좀 더 컸으면 더 좋았을 텐데~~ 그래도 맛있으니 용서~~



PAIRING6 팔찌를 차면 이 시간 만큼은 세상 부러울 게 없다는~~ 맥주 무한정~~ ㅋㅋ 그리고 샤브샤브용 소고기 1회 교환권으로~~ 역시 국물이 있어야 먹은 듯 ㅋㅋ



얼추 먹었는데~~ 소고기 샤브샤브를 보니 이제 막 페어링6에 온 듯 흡입력 착렬~ 무엇보다 육수가 좋았어요. 소고기는 부드럽다기 보다는 약간 씹는 맛이 느껴질 정도의 식감~~ 호불호가 있겠군요.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수준이고 빈접시도 빨리 빨리 치워주어 깔끔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못 먹어 본 음식도 많으니 직접 다양한 음식을 맛보러 가시는 게 제일 정확할 듯 합니다. 강남 압구정에 있는 주차시설이 넉넉한 뷔페 식당 페어링6에서 런치나 디너를 즐겨 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오빠랑 가야할 곳 SPC 플레이(SPC PLAY) 청담동!! 푸드테인먼트 핫플레이스 바로 여기!!

아내와 함께 프리미엄맥주 엑스트라 비터 퀸즈에일 맥주로 한해를 마무리

삼천포대교 인근 추천하고 싶은 호텔!! 라피스호텔에서 시작한 꿈같은 남해여행과 행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