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데이터 무제한을 수험생 할인 받고 대학생활 준비와 수능 끝나고 할 일을 한방에

by 핑구야 날자 2018. 11. 16.
반응형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았습니다. 수능이 끝나고 하고 싶은 일이 많을 것 같은데요. 스마트폰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무제한을 수험생 할인으로 저렴하게 활용해 보는 것부터 누려보면 어떨까 싶네요. 수험생 할인으로 저렴하게 데이터 무제한을 이용해 대학생활 준비도 해야 하지만 그 전에 못 누린 자유도 누려야 할 텐데요.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3개월 무료혜택으로 실컷 영화를 보면서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도 필요해 보입니다. 그런데 말만 수험생 할인 경우도 더러 있기 때문에 비교를 통해서 제대로 혜택을 받는 것도 중요해 보입니다. 그리고 부모님에게 말해야 하니까 수험생 할인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미리 점검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영어 준비보다 넷플릭스로 정주행


수능이 끝나고 무슨 영어 공부~~ 일단은 쉬자~~ 놀자~~ 아마도 이래야 숨통이 트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힘들고 어렵게 준비한 수능은 학생도 힘들었지만 응원해 준 부모님도 역시 힘들었죠.




그런데 막상 수능이 끝나면 부모님이나 학생 모두 원하는 학과로 입학을 할 때까지 마음이 편하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것은 홍대입구나 명동에서 자유를 느껴보는 것도 좋지만 입학이 정해지기 전까지는 차분하게 보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수능 끝나고 할일을 미리 정해 놓은 분도 있을 텐데요. 3개월간 무료로 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보고 싶었는데 못 봤던 영화나 미드를 정주행 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유플러스의 수능요금제 혜택 중에 넷플릭스와 유튜브프리미엄 3개월 무료가 있거든요. 미국 사회의 축소판을 보는 듯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마블 디펜더스 그리고 기묘한 이야기를 추천하고 싶네요.



미드를 정주행 하면서 영어의 감도 유지하고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서 영어공부를 겸해도 좋겠죠. 특히 광고없이 유튜브를 즐길 수 있어 좀 더 편하게 볼 수 있어 좋아요.



수능요금제로 무제한 데이터의 부담을 줄여


기분 좋게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바꿔도 좋지만 일단은 수능요금제를 활용해 부담도 줄이고 원하는 혜택도 받으면 좋겠죠.



유플러스의 수능요금제는 수능 프로모션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기간은 11월15일부터 12월12일까지 입니다. 대상은 주민등록상 1999~2001년 출생 고객으로 수능 프로모션 요금제 가입 고객입니다.


혜택 적용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간이기 때문에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를 당장 바꾸는 것이 유리한지 아니면 막바지에 갈아타는 것이 유리한지 판단하는 것도 필요해 보입니다.



왜냐면 69요금제를 43,000원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터는 5종으로 데이터33, 추가요금 걱정없는 데이터44/데이터49/데이터69,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78입니다. 그 중에 추가요금 걱정없는 데이터69를 기준으로 보면 월 납부액이 43,000원으로 26,000원(수능할인 8,750원, 선택약정할인 17.250원)을 할인 받게 됩니다.


기본으로 매일 5GB + 5Mbps를 제공하며 데이터 나눠쓰기는 11GB를 제공 받게 됩니다. 추가로 혜택 받는 6개월 동안 월 50GB를 추가로 제공해 주기 때문에 충분할 겁니다.



그리고 비디오포털(기본) 무료, 넷플릭스 3개월 무료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 신청시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됩니다.


수능 프로모션으로 스마트폰을 교체 한다면


유플러스는 수능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추가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답니다. 먼저 아이폰XS시리즈를 구매하면 아이패드와 에어팟을 추첨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얻을 수도 있어요.



LG V40 ThinQ를  구매하면 통신사와 관계없이 Micro SD카드 200GB를 전원 받을 수 있고 특히 유플러스를 통해 구입하면 LG그램 14인치 노트북 10대, 공중부양 스피커 10대, 포켓포토 20대 총 2,6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S9+와 갤럭시노트9을 구매하면 통신사와 관계없이 AKG 헤드셋을 전원 받을 수 있고 유플러스에서는 갤럭시워치와 갤럭시탭A8.0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그 동안 힘들었죠. 유플러스가 준비한 수능 프로모션을 통해 수험생 할인으로 요금할인 및 사은품을 받는 행운을 누려 보세요. 그리고 데이터 무제한으로 대학생활 준비와 수능 끝나고 할 일을 한방에 해결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아이폰XS 숨겨진 기능 에어드롭(Air Drop)!! 카톡보다 편하지만 위험할 수 있는 기능

LG V40 씽큐 매직포토 사용법과 사진구도를 자동으로 변환하는 AI구도 기능에 홀딱

최신 태블릿 뉴 아이패드 프로 2018의 달라진 점!! 만족스러운 배터리와 강력한 A12X 바이오닉 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