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물걸레청소와 먼지청소를 한번에 하는 방법!! LG 코드제로A9 물걸레 키트 가격과 장착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8. 11. 23.
반응형

LG 코드제로A9에 물걸레 키트만 장착하면 물걸레청소와 먼지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어 남편들의 가사일이 쉬워졌어요. ㅋㅋ 나이 들어 찬밥이라도 얻어 먹으려면 집안일을 잘 해야 한다고 하잖아요. 평상시 먼지청소를 하고 물걸레 청소까지 하려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힘도 들죠. LG 코드제로 A9이 처음에 출시되었을 대도 인기 폭발이었죠. LG 코드제로A9을 거치하기 위해 벽에 못질을 할 필요도 없고 원하는 곳에 세워두면 되니 공간 활용 면에서도 큰 강점을 가지고 있죠. 더구나 무선청소기라서 선이 걸리적 거리지도 않으니 말할 나위가 없겠죠. 그런데 최근 물걸레 키트가 등장하면서 더욱 이슈가 되고 있어요.



LG 코드제로A9이 물걸레청소와 먼지청소를 한번에 하는 방법을 제시하면서 먼지청소기 시장에 적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물론 물걸레 청소기 자체로는 저렴한 제품들이 많기는 하지만요.




사실 거실에 먼지가 수북히 쌓이는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먼지청소와 물걸레창소를 동시에 하는 게 편할 경우가 더 많습니다.



기존에 LG코드제로 청소기는 모두 무선으로 핸디 스틱형 청소기 A9.  로봇청소기 R9, 진공청소기 T9 3가지가 있습니다. 각각 특징이 있는데요. 이번에 기능이 추가된 LG코드제로A9이 가장 인기있는 모델입니다.



기존에 구입한 LG코드제로A9에 물걸레 키트만 장착하면 물걸레청소와 먼지청소를 한번에 할 수 있습니다. LG코드제로 A9 물걸레키트 가격은 199,000원입니다.



물걸레 키트를 장착한 LG 코드제로 A9의 모습입니다. 물걸레 2개 사이로 먼지 흡입이 됩니다. 물걸레의 회전 속도는 일정하고 흡입력만 조정이 가능합니다.



물걸레키트에 포함된 계량컵으로 200cc의 물을 넣습니다. 물의 분사량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척 쉬워요. 아래 동영상에서 보시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지청소와 물걸레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에 청소시간이 많이 세이브가 됩니다. 조립도 청소기를 사용해 본 분이라면 누구나 30초 안에 마무리 할 수 있어요. 동영상에서 조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직접 경과 시간을 확인해 보셔도 좋습니다.



거치도 편해 집안의 빈 공간에 보관을 할 수 있어요, 거치대 후면에 물걸레를 장착할 수 있게 만들어 깔끔하구요. 전체적으로 물걸레 키트까지 깔끔하게 장착해 보관할 수 있으니 인기가 좀 더 오래 가겠죠.


[관련글]

LG Objet(엘지 오브제)를 비롯해 LG전자를 트렌드셔터로 만든 제품들은 뭐가 있을까?

카림미스틱샤워기 오브제 아이템으로 어떨까? 4가지 분사모드로 다양하게 샤워를 즐겨

초고화질TV 8K 대중화 보다 프리미엄시장 공략!! 올레드TV와 QLEDTV의 차이를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