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형SUV 2019 이쿼녹스를 마음에 두고 있는 분들은 LT 트림의 가성비와 프리미어 트림의 보스 스피커 사이에서 고민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2019 이쿼녹스 LT 트림의 가성비가 좋아 보입니다. 중형SUV 2019 이쿼녹스가 디젤만 연료로 사용하고 있어 가솔린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아쉬움 중에 하나로 남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도 2018 이쿼녹스의 가격을 그대로 유지한 것이 매력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다만 2018 이쿼녹스 구입한 드라이버들에게는 열 받는 일이겠지만 말이죠. 여기에 프로모션도 있기 때문에 추가 할인도 가능하겠죠.
2019 이쿼녹스의 기본 제원과 디자인
중형 SUV치고는 배기량이 다소 적은 1,598cc입니다. 엔진은 Only디젤입니다. 연비는 자동 12.9 ~ 13.3km/l로 3등급에 해당됩니다. 5인승으로 자동6단 변속기를 사용합니다.
전장는 4,650mm이고 전폭은 1,845mm입니다. 그리고 전고는 1,680 ~ 1,,695mm로 싼타페TM과 비교해 보면 전체적으로 약간 작은 편입니다. 싼타페가 좀 크다고 말할 수도 있겠군요.
직선을 강조해 SUV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남성다움을 더욱 강조하였습니다. 사이드 디자인이 역동성을 강조고 전체적으로 절제미에 좀 더 무게를 둔 듯 해서 그런지 단단한 느낌을 줍니다.
전작에 비해 달라진 2019 이쿼녹스
쉐보레의 중형SUV 2019 이쿼녹스는 다른 SUV에 비해 인지도가 다소 떨어지는 부분이 있는데요. 그래도 나름 노력한 부분을 몇 가지 확인할 수 있어요.
기본 옵션을 강화해 LS부터 전방거리 감시 시스템, 제동시스템 후방카메라가 포함되어 비용적인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2019 이쿼녹스를 타고 싶어하는 운전자들에게는 LS 트림은 환영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가장 낮은 트림보다 한 단계 윗 트림을 선택하는 스타일인데요. 중형SUV 2019 이쿼녹스도 LT플러스 트림 또는 LT 익스크루시브 보다는 LT가 실속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450,000만원~ 790,000원을 더 부담하고 선루프와 약간의 멋부리는 것 보다 경사로 저속 주행장치 옵션을 선택하는 게 어떨까 싶어요.
음악을 듣기에는 차 안이 딱 인데요. 트림에 욕심을 부려 본다면 보스 스프커 때문에 프리미어 트림을 선택하게 되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2019 이쿼녹스는 2018 이쿼녹스와 달리 새롭게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클러스터 이오나니저, 보행자 감지 시스템이 눈에 들어 오고 동급 SUV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무소음 진동 경고 시스템(햅틱 시트)을 만나 볼 수 있어요.
2019 이쿼녹스의 편의사양
이쿼녹스의 뜻이 궁금해서 찾아 보니 낮과 밤의 길이가 같은 춘분을 의미 하더라구요, 중형SUV 2019 이쿼녹스의 편의사영 중에 마음에 드는 것은 운전자의 스타일에 따라 다르겠죠.
약 1800리터의 화물공간까지 확보할 수 있고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수납공간도 좋아보였습니다. 특히 원터치 폴링 레버가 있어 아이가 아니라면 쉽게 2열 시트를 폴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와 카플레이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아이폰과의 연동이 손쉬워 스마트 라이프를 완성시켜 주는데 도움이 되겠죠. 다만 GM의 경영 안정화가 구매를 하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고민을 안겨 주고 있어 빨리 방향이 잡히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싼타페TM 무상점검 서비스 언제 받는 게 좋을까? 블루기본 점검 1년차 받고 엔진오일 교체 가격에 놀라
쌍용SUV 2019 G4 렉스턴 LET220 디젤로 배기가스 규제(유로6d)에 대비하고 대형SUV 느낌을
대형SUV 2019년형 모하비 3.0 디젤을 중형SUV의 크기와 비교해 보니!! 연비와 함께 관심있는 기능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