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렌탈은 다소 생소한 서비스인데요. E1과 넥센타이어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확인해 보았어요. 아직 타이어를 교체할 타이밍이 아니라 아쉽지만 싼타페TM 타이어를 교체할 때 고려해도 되겠다 싶은 이유가 몇 가지 있었습니다. 혹시 타이어 교체를 앞두고 있다면 E1과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고려해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사실 렌탈 서비스는 일시불보다는 비용이 더 들지만 나누어서 계산하기 때문에 부담이 적고 신경 쓰지 않도록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E1에서 넥센타이어와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해 타이밍이 맞는 운전자들에게는 괜찮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E1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


1월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까지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받는 E1고객은 일반 고객보다는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E1을 통해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 신규 가입시 오렌지포인트 최대 5만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어요.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신청할 때 E1 오렌지카드 번호를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타이어를 교체할 경우 2개를 렌탈 하면 오렌지 포인트 25,000포인트 적립 받을 수 있고 타이어 4개를 렌탈 받으면 오렌지 포인트 50,000 포인트를 익월에 적립 받게 됩니다. 충전이나 E1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이마트 상품권 교환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타이어 교체시기가 많이 남았다면 기다렸다가 하시는 게 좋습니다.



E1과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는 뭘까?


타이어를 빌려 쓰고 반납하는 것일까요? 렌탈 서비스라고 하니 그렇게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렇지는 않아요. 쉽게 말하면 매월 렌탈료를 36개월간 나누어 내고 타이어를 4개 또는 2개를 교체하고 타이어를 2개 또는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4개를 교체하는 것으로 기준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와 개별로 교체 했을 때와의 차이를 나름 비교해 보았어요. 더불어 E1과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가 타이어만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로 제공되는 특화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함께 보셔야 합니다.



특화 서비스는 크게 걱정 ZERO프리미엄 서비스와 기본 CARE서비스로 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 부상으로 받을 수 있는 무상점검은 타이어 공기압 점검·주입, 항균 연막탈취 서비스, 워셔액 점검·보충 , 타이어 외관 점검, 엔진오일 점검, 냉각수·부동액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이어 마모 점검, 배터리 점검, 윈도우 브러쉬 점검, 등화장치 점검도 받을 수 있어요.



맨 아래에 E1과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타이어렌탈 주문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필요한 타이어와 원하는 렌탈점 그리고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됩니다. 그러면 선택한 렌탈점으로 주문제품이 도착했다는 알림을 받으면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E1과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 장점과 단점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신청하면서 고객이 이용하기 편한 렌탈 전문점을 지정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싼타페 TM의 18인치 타이어 4개를 교체하면 1개 당 교체비용 포함 16만원에 휠 얼라이언먼트 비용 40,000원을 받습니다. 물론 가격적인 부분은 교체점마다 차이는 있겠죠.



4개를 교체하면 휠 얼라이언먼트 까지 포함해 68만원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타이어 교체 주기는 2년~3년 주행 또는 40,000km 주행시점 정도가 될 텐데요.



E1과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의 특화 서비스 중에 타이어 마모Care 서비스를 선택해 4개 렌탈 시 2개, 2개 렌탈 시 1개를 무상교체 서비스를 받는다면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월 렌탈료는 24,600원이고 36개월간 납입을 하니까 총 935,600원이군요.



물론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월 렌탈료가 더욱 저렴해서 활용해 보시면 좋겠죠. 개인적으로는 신용카드가 적지 않은 편이라 제휴카드 없이 사용해 보는 것으로 계산해 보았어요.



렌탈 서비스로 받은 타이어가 마모한계선까지  닳았을 경우 무상교체를 해주고 혹시 손상없이 30개월을 사용했더라도 남은 6개월 동안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어요. 물론 장착비도 무료입니다. 그러면 총 6개를 받게 되는 것인데요. 일반적인 교체비용 16만원 * 6개 하면 960,000만원이 되는군요. 그리고 타이어 위치교환 무상서비스(계약기간내 2회)와 휠얼라인먼트 서비스(계약기간내 1회)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으니 괜찮죠.



조금 아쉬운 부분이라면 타이어가 렌탈전문점이 거주지 인근에 없을 수도 있고 배송되는 기간이 2~3일 정도 소요가 되기 때문에 미리 스케줄을 잡아야 한다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런플렛이나 TPMS 차량은 별도 공임비가 들어간다는 점이겠죠.



그렇다면 넥센타이어 렌탈서비스로 넥센타이어는 어떤 것이 이득일까요. 운전자는 타이어와 교체 비용까지 개당 16만원을 지불하지만 타이어 개당 단가는 온라인에서 배송비 포함 최저가가 개당 114,260원이니 실제 단가를 감안하면 넥센타이어는 손해 볼 게 없습니다,. 그리고 36개월간 안정적으로 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니까요.  운전자는 일시불의 부담이 줄고 다양한 서비스를 저렴하게 받는 셈이니 상부상조하는 셈이죠.



타이어교체 비용이 더 저렴한 곳이 있다면 넥센타이어 총 6개를 받는 타이어 마모Care 서비스와 비교해 보세요. 토탈케어 서비스를 받으면 엔진오일 2회 무료도 받을 수 있으니 받고 싶은 서비스로 계산해 봐도 되겠죠. E1과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에 받는다면 추가로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더 이득!!

E1과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 확인하기

자동차 연료비 부담 줄여 주는 E1제휴카드 7종!! 실속있는 드라이빙 어때?

2018 싼타페TM 디젤의 요소수 용도와 요소수 충전의 적당한 시기는 언제일까?

싼타페TM 무상점검 서비스 언제 받는 게 좋을까? 블루기본 점검 1년차 받고 엔진오일 교체 가격에 놀라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GeniusJW 2019.01.28 20: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이어 한 번에 구입하기 부담스러울 때
    이용하면 좋겠어요~~ㅋㅋ

  2. 버블프라이스 2019.01.29 05: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직 차량이 없어서 참고만 하고 갑니다^^
    좋은 화요일 보내시길 바래요

  3. 청결원 2019.01.29 06: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4. *저녁노을* 2019.01.29 06: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5. kangdante 2019.01.29 07: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이어도 렌탈서비스를 하는군요
    정수기. 가전제품 등
    이제 렌탈서비스가 보편화되는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