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서울에서 무료로 가볼만한전시회 벨기에 대표 만화 [땡땡(Tintin)의 모험]을 예술의 전당에서

by 핑구야 날자 2019. 3. 4.
반응형

서울에서 아이들과 함께 무료로 가볼만한전시회를 찾는다면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벨기에 대표 만화 『땡땡(Tintin)의 모험』은 어떨까요. 땡땡이라고 하면 수업시간에 담을 넘었던 것을 생각하시는 분도 있을 텐데요. ㅋㅋ 『땡땡의 모험』은 50개 언어로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팔린 세계 최고 베스트셀러 만화입니다. 땡땡은 만화의 주인공이죠. 벨기에의 문화유산급이라고 할 수 있는 추억 돋는 만화의 주인공 땡땡의 탄생 90주년이 되는 해에 볼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지 않나 싶네요. 서울 서초구에 있는 예술의 전당에서 <에르제 : 땡땡 전>을 무료로 볼 수 있다니 봄방학에 아이들과 함께 하면 더 좋겠죠.



벨기에 대표 만화 『땡땡(Tintin)의 모험』


서울에서 무료로 가볼만한전시회로 추천을 받고 있는 벨기에 대표 만화 『땡땡(Tintin)의 모험』은 땡땡이의 모습을 보고 아하~ 행각이 나는 거 있죠. 그리고 필름처럼 지나가는 어릴적 추억이 아련해집니다. 자녀와 함께 부모의 추억을 공유하면 더 없이 소중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땡땡의 모습을 보면 누구나 그릴 수 있을 것 같은 모습으로 친근감이 넘칩니다. 땡땡의 모험에 대한 줄거리는 주인공 소년이 반려견인 밀로와 함께 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며 미스테리한 사건을 파헤치는 소년 기자의 모험담이랍니다.



특히 미스테리한 사건들을 반려견인 밀로와 함께 파헤치면서 만난 주정뱅이 하독 선장과 톰슴&톰슨의 모습이 또 하나의 추억을 돋게 만드는 캐릭터입니다.


예술의 전당 <에르제 : 땡땡 전>


에르제(Herge 1907 - 1983)는 벨기에 만화가로 땡땡의 모험 시리즈를 만든 작가로 유럽 만화의 아버지라고 불린답니다.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에르제 : 땡땡 전>은 아래와 같은 구성으로 전시가 되었습니다.



부모님은 추억 속으로 여행할 수 있어 좋지만 아이들에게 설명을 하기가 쉽지 않죠. 물론 아이들은 아이들의 시선으로 즐기면 되지만 물어보면 어느 정도는 말해 줄 수 있어야 할 텐데요.




예술의 전당에서 도슨트를 하루에 3번 운영하고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도슨트의 설명을 들으면서 <에르제 : 땡땡 전>을 감상하면 어떨까 싶네요. 관람 가격이 만만치 않죠.. ㅋㅋ



그래서 예술의 전당은 벨기에 대표 만화 『땡땡(Tintin)의 모험』을 더 저렴하게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열고 있어요.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동부화재의 새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로 90주년을 맞이한 <에르제 : 땡땡 전>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내차 보험료를 확인하면 되니 어렵지 않죠.



차량을 가지고 예술의 전당에 가시면 전시티켓으로 주자요금을 할인 받아 3,000원으로 결제할 수 있어요. 사전에 주차정산기에서 결제하면 출차시 편합니다. 만화로 보는 세계문화, 역사 백과사전 땡땡의 모험을 봄방학이나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전시회 <에르제 : 땡땡 전>을 찾으면 좋은 시간이 되겠죠.


이벤트 응모하기

보험계약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계약이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보호하지 않습니다. - 피보험자의 고의로 인한 사고의 경우는 보상하지 않으며 이 외 자세한 지급한도, 면책사항, 감액지급 사항 등 보험금 지급제한 조건은 반드시 약관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심의 번호 :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19-1593(2019.02.28)

[관련글]

기아 소형SUV 2019 쏘울 부스터!! 가솔린과 전기차의 모댈과 가격차이 그리고 관심가는 편의사양

쉐보레 SUV 블레이저 최신 SUV 가운데 애매한 포지션!! 트림별 가격과 싼타페TM 같은 전면부

싼타페TM 문콕 방지법과 신차 구매 비용 연말정산 신청 가능한지 알아보는게 스마트 라이프할 수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