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에서 본 차준환의 피겨 스케이팅!! 역시 월드 클래스급 연기

by 핑구야 날자 2019. 4. 24.
반응형

봄날에 은반 위에서 펼쳐지는 피켜스케이팅 아이스쇼를 관람하는 가족들의 모습이 더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지난 주말에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 2019를 관람하러 목동 실내빙장장을 찾았어요. 작년에도 너무 감동적이었는데 기대가 많이 되는 거 있죠. 목동 실내빙장장에서 월드클래스급 연기를 펼친 차준환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거든요. 더구나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가 지상파는 아니지만 방송에 생중계 된다는 소식도 있어 더욱 기대를 하게 되었답니다. 엘지전자의 엘지 V50 씽큐도 전시가 되어 듀얼스크린을 체험하고 퀴즈도 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미세먼지도 별로 없는 파란하늘과 살살 불어오는 봄바람이 더욱 기분을 들뜨게 했습니다. 차준환의 피겨연기를 기대했던 상전의 발걸음이 은근 빨라지는 것을 확인하고 내심~~ 서운~~ 그래도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은 좋았습니다.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 2019를 관람하기 위해 조금 일찍 서둘러 찾은 게 다행이었어요, 1시간이나 일찍 도착을 했는데도 관람객들이 많았어요.



예매를 하거나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분들도 많아 차준환의 인기를 실감하게 되었어요. 물론 저 처럼 LG전자나 이벤트 또는 기타 업체에서 티켓을 받았던 분들도 있었겠죠. 가족단위로 찾는 관람겍이 참 많았어요.



로비에 입장을 해 보니 헐~~ 입구부터 관람객들이 꽉 차있는 거 있죠. 엘지 V50 씽큐가 전시되어 있었거든요. 특히 듀얼스크린으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많았답니다. LG전자의 최초 5G스마트폰 엘지 V50씽큐의 출시일이 약간 연기 되기는 했지만 5G 통신이 아직은 안터지는 곳도 있으니 좀 더 기다려도 괜찮을 것 같기는 해요.



목동 실내빙장장에서 열린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 2019의 로비에 마련된 엘지 V50 씽큐로 체험을 할 수 있는 게 많는데요. HMD를 착용하고 VR(가상현실) 체험존이 인기가 많았는데요. VR(가상현실)은 데이터량이 많기 때문에 5G 통신으로 서비스를 즐겨야 더욱 리얼하게 즐길수 있답니다. U+ 아이돌Live를 비롯한 다양한 5G 서비스를 체험하면서 엘지 V50 씽큐 출시일을 물어 보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체험을 마치고 퀴즈를 풀면 무릎담요를 주는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대부분 쉽게 맞출 수 있는 문제라서 어렵지 않았어요. 답은 LG V50 씽큐 아니면 듀얼스크린이었거든요,ㅋㅋ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를 편안하게 즐기려면 무릎담요는 필수거든요. 처음에는 괜찮지만 실내 빙상장이라 조금 지나면 살짝 춥기 때문입니다.



3시30분부터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쇼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유명한 피겨 선수들의 연기를 가까운 곳에서 관람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1층이라면 더 좋았을텐데~~ 3층도 전체전으로 빙상장 무대를 볼 수 있어 괜찮았어요.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 2019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공연을 했습니다. 1부는 차준환 선수를 비롯한 선수 전원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지서연, 진보양, 케이틀린 오스먼스, 팬챙 & 진양, 엘라즈 발데, 리카 키하라, 블라디미르 베세딘 & 올렉세이 폴리슈츠크, 예브게이나 메드베데바, 테사 버츄 & 스캇 모이어 그리고 차준환의 로미오 & 줄리엣 곡에 맞춰 연기를 했습니다.




러시아 원곡 백만송이 장미는 심수봉의 노래로 더 잘 알려진 노래인데요.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가 백만송이 장미에 맞춰 연기를 펼쳐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그 밖에 여자 싱글로 게이클린 오스먼드 그리고 리카 키하라의 연기도 일품이었습니다.



아크로바틱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는데요, 엘라즈 발데의 파워풀한 연기도 좋았지만 블라디미르 베세딘 & 올렉세이 폴리슈츠크의 묘기에 가까운 연기는 많은 환호를 받았습니다. 작년에도 연기를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역시 피겨는 싱글도 좋지만 페어가 볼 만한데요. 호흡이 맞지 않으면 어려운 연기라 더욱 마음을 조리면서 보게 됩니다. 데사 버츄와 스캇 모이어 그리고 팬챙과 진양의 섬세하게 그려내는 페어의 감동은 아직도 남아있네요.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 2부에는 아이스 키즈(주니어팀), 차준환, 제이슨 브라운, 팬챙 & 잔양, 리카 키하라, 블라디미르 베세딘 & 올렉세이 폴리슈츠크, 진보양, 케이틀린 오스먼드, 엘라즈 발데, 제이슨 브라운, 테사 버츄 & 스캇 모이어,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가 연기를 펼쳤습니다. 역시 차준환의 피겨 연기를 기대릴 만 했어요. 혼신을 다해 펼쳐지는 다양한 연기가 역시 월드 클래스급이었답니다.


[관련글]

안방에 모인 인공지능 가전제품과 함께 한 인공지능 LG 씽큐 아이스 판타지아 구경

듀얼 스크린폰 LG V50 ThinQ로 자세 교정 및 증강현실 등 다양한 활용 방법과 5G로고의 숨겨진 기능

삼성 갤럭시 폴드 5G와 갤럭시S10 5G 선택의 기준은 다르지만 접혀진 표시는 아무래도 걸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