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효장공원역 더카페(THE CAFFE)는 외식 후 가볼만한 곳!! 생딸기 스무디 강추 아메리카노 저렴해

by 핑구야 날자 2019. 2. 21.
반응형

효창공원역 인근 용문사거리에 더카페(THE CAFFE)에 다녀왔어요. 꽤 오랫동안 아이들이 취미로 악기를 배우기 위해 다녔던 곳이라 남다른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 사이에 건물들이 들어서면서 바뀌기는 했지만 그래도 효창공원역 용문사거리는 정감이 그대로 살아있어 좋았어요. 추억을 더듬으면서 효장공원역 용문사거리점 더카페(THE CAFFE)에서 저렴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려고 들었갔답니다. 밖에서 보기에는 넓지 않았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2층도 있어 외식이나 회식 후에 들려도 좋겠더라구요.



간만에 찾은 용문동은 효창공원역 주변으로는 좀 낯설게 느껴지더라구요. 못 보던 아파트와 주상복합 시설들이 들어서서 그런가봐요. 용산은 부동산 시장의 핫플레이스라 25평이 10억이 넘는 거 있죠. ㅎㄷㄷ




6호선 효창공원역 3번 출구로 나오면 적당한 사이즈의 공원이 있어 봄이 되면 사람들이 많은 듯 합니다. 더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 테이크아웃해서 마시며 산책해도 되겠죠.



지도에서 보듯이 더카페에서 6호선 효창공원역까지는 가까운 거리라서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서 정감있는 용문동을 지나 공원에서 여유를 잦아도 좋겠더라구요.



더카페는 용문동사거리를 만나면 바로 좌측에 보이는데 처음 볼 때는 크지 않고 아담한 것 같았어요. 그런데 막상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넓고 2층까지 있어 회식이나 외식 후에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 어떨까 싶네요.



더카페의 인테리어를 볼까요. 아늑한 분위기보다는 약간 오피셜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용문사거리에 위치하다보니 연령대는 다양했어요, 학생들은 2층으로 아저씨 아줌마는 1층으로~~ 분위기는 대강 요랬어요.



아메리카노 한잔~~ 2,500원~~ 요 정도면 부담이 없죠. 메뉴는 다양했어요. 어떤게 얼마나 맞있는지 잘 몰라소 알바하시는 분에게 물어 봤어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브레드가 있었는데요. 뭐가 제일 맛있는지 말이죠. ㅋㅋ 사실 저녁시간이라 ㅋㅋ 허니 브레드를 추천할 것 같더라니~~ 빙고~~ 한 눈에 보기에도 제일 맛나 보였거든요.



더카페의 가격을 보니 3천원 내외로 부담이 적은 편이라 괜찮더라구요. 음료는 역시 아메리카노~~ 달달한 허니 브레드와 함께 마시면 딱 이거든요. 



그런데 입에서는 생딸기 스무디와 허니브레드를 외치고 말았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허니브레드와 아메리카노를 추천합니다. 생딸기 스무디는 더카페에서 추천하는 메뉴지만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분이 아니라면  브레드와 먹기에는 부담이 될 겁니다.




허니 브레드는 10분 정도 기다려야 하니 이것도 참고하시구요. 더카페에 예쁜 기린이 ㅋㅋ 주인장의 센스가 돋 보이는 ㅋㅋ



드디어 나왔다~~ 허니 브레드와 쌩딸기 스무디~~ 와우 보기만 해도 달달~~ 따뜻한 브레드위로 꿀이 살살 스며들 때까지 기다리기에는 인내심의 한계가~~ 그리고 생딸기 스무디에 눈이 더 가는 ㅋㅋ



허니 브레드를 썰어서 보니 생크림과 꿀이 사르르~~ 속도를 조금 내야 한다는 ㅋㅋ 그러나 촉촉해진 브레드를 즐기려면 타이밍을 잘 맞추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봉긋 솟아 있는 생딸기~~스무디의 시원함이 제대로 살아있눼~~  허니 브레드의 달달함에 눌려 달지 않게 마실 수 있었어요. 생딸기는 스트롱으로 살짝 찍어서 먹어도 됩니다. 아니면 포크를 달라고 해도 되구요. 전 허니 브레드를 먹던 포크로 ㅋㅋ



촉촉해진 브레드에 녹아든 허니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입안에서 살살~~ 한끼 식사로도 될 것 같아요.. 생딸기 스무디까지 마셔서 그렇지만 배가 부르더라구요.ㅋㅋ



생딸기 스무디에서 생딸기는 아낌없이 먹었지만 결국 스무디는 남기고 말았다는~~ 역시 허니 브레드는 아메리카노와 먹어야 제대로~~ 맛있는 생딸기 스무디는 단독으로 마실것을 추천합니다.



각각은 너무 맛나 또 먹고 싶은 거 있죠. 대신 조합을 달리해서 주문을 하던지 ㅋㅋ 효장공원역 더카페(THE CAFFE)는 깔끔한 분위기에 조용해 개인적으로는 약속장소로도 그만 일것 같아요. 더구나 가격대도 부담이 없구요. 효창공원역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위치도 좋았어요.


[관련글]

한국의 올레드 사이니지가 태국 최고층 건물 마하나콘 타워의 품격을 높이다

한강 유람선 이랜드 크루즈로 무더위 식히는 법 이랜드 프렌즈 1기 덕분 제대로 찾았네

바리스타 과정을 꿈꾸게 한 원데이클래스!! 이랜드 더카페 커피아카데미에서 인생커피를 직접 만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