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국내 쇼핑대행으로 온라인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시키면 되는 혁신적인 쇼신마켓 서비스

by 핑구야 날자 2019. 3. 13.
반응형

국내 쇼핑대행 서비스가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해외직구로 쇼핑대행을 해봤지만 쇼핑대행은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온라인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장점이지만 무엇보다 최저가를 찾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겁니다. 물론 누구에게는 쇼핑이 츨거움일 수 있지만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분들에게는 가격만 맞으면 되기 때문에 쇼핑대행 서비스가 딱이죠. 소핑의신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물온 원하는 물건도 신청할 수 있으니 여간 편한 서비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표대신 쇼핑을 해 주는 쇼신으로 활동해 부수입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쇼핑의 새로운 패러다임 쇼신마켓


최근 해외직구로 75인치 TV를 구매했는데요. 예전 같으면 엄두도 못낼 일이지만 요즘은 인터넷 쇼핑이 너무 편하게 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해외직구로 원하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같은 제품이라도 쇼핑의 스킬에 따라서는 가격 차이가 많이 나기도 합니다. LG 슈퍼UHD 75인치 TV가 지금은 오히려 가격이 올라 20만원 정도 더 비싸게 팔리고 있죠, 국내 제품도 마찬가지겠죠.



그런데 해외직구와 같은 서비스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쇼핑대행 서비스 쇼신마켓이죠. 쇼신마켓은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쇼핑을 대신 해주는 소신(쇼핑의신)들에게 의뢰를 하여 쇼핑을 하는 방식입니다. 어렵게 말하면 구매자와 쇼신을 연결해주는 쇼핑대행 플랫폼인 셈이죠.



쇼신은 일반인보다 평균적으로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쇼핑의 능력자를 말합니다. 혹시 그런 능력이 있는 분이라면 쇼핑의신 앱을 통해 쇼신으로 활동해 부수입을 얻어 보시는 것도 좋겠죠.



이러한 쇼신들이 각종 할인신공을 적용하고 평균 20%~1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가격을 제시하게 됩니다. 바로 오늘 부터 소신마켓이 공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됩니다.


쇼신마켓의 특징을 활용해 현명한 소비를


쇼핑대행 서비스 쇼신마켓은 특징은 일반 가격적인 부분인데요. 일반인들이 찾는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답니다. 쇼핑의 신들이 각종 할인신공을 통해서 가능하게 됩니다.



사용하기 어렵지 않냐구요. 일반 흔한 온라인 쇼핑몰과 사용방법은 같습니다. 혹시 특별히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견적의회를 통해 쇼핑대행 신청을 하면 되구요,



안전할까요. 거래는 안전이 담보되어야 하겠죠. 쇼신마켓은 본인인증제, 거래평가제도 그리고  구매자와 판매자 간 신용관계가 불확실할 때 제3자가 상거래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중계를 해주는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거래 상대방에 대한 사전검증과 안전거래를 할 수 있죠.


쇼핑대행 서비스 쇼신마켓에 등록된 상품 중 최저가보다 저렴한 상품은 쇼신사 인증 마크 표시를 해서 최저가보다 저렴란 쇼신가 인증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강남캠프가 2015년부터 쇼핑의신 앱을 통해 쇼신으로 활동 중인 분들을 모집하여 1만명이나 활동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쇼신가 자동계산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향후 쇼핑대행 서비스 쇼신마켓에 적용해 모든 상품을 쇼신가로 거래할 계획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지금이 기회!! 오픈이벤트를 활용하라


혹시 구매하려는 제품이 있다면 지금 쇼핑대행 서비스 쇼신마켓의 오픈이벤트를 활용하면 더욱 알차고 알뜰하게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쇼핑대행 서비스 쇼신마켓은 오픈이벤트를 통해 베타서비스 기간 동안 거래수수료, 결제수수료 등 일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쇼신마켓에 견적을 요청해서 구매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100% 받을 수 있습니다. 쇼신으로 활동 중인 분이라면 견적의뢰에 참여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100%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소신이 상품을 등록하고 쇼핑대행을 하면 거래액의 10%를 현금으로 페이백 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대행 서비스 쇼신마켓 사용법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는 분은 플레이스토에서 『쇼신마켓』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혹시 앱으로 설치하는 것이 어려운 분이 있다면 웹사이트(바로가기)로 접속하셔도 쇼신마켓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 후 본인인증을 하면 쇼신마켓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쇼핑대행은 쇼핑의신 앱을 사용하고 있는 쇼신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쇼핑을 하면서 최저가를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스트레스를 받아 본 적이 많은데요. 최저가 검색 스트레스 없이 쇼핑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이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국내 쇼핑대행 서비스 쇼신마켓을 이용해 보면 어떨까요. 다음에는 쇼핑을 하고 얼마나 저렴한지 후기로 반나뵙겠습니다.

쇼신마켓 안드로이드 버전

[관련글]

LG 수퍼 UHD TV 75인치(나노셀 75SK8070PUA) 직구방법으로 구매한 후기!! 42인치와 사이즈 비교해 보니

E1과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누릴 수 있는 혜택!! 싼타페TM 타이어 교체시 따져봐야 할 것은?

카림미스틱샤워기 오브제 아이템으로 어떨까? 4가지 분사모드로 다양하게 샤워를 즐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