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멤버별로 볼 수 있는 베스트아이돌 앱 U+ 아이돌 Live!! 런칭콘서트 후기 및 지니뮤직어워드 티켓 꿀팁 !

by 핑구야 날자 2018. 10. 31.
반응형

좋아하는 아이돌을 직캠으로 촬영하여 공개하는 펜들 덕분에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지난 주말에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센터에서 베스트아이돌 앱 『U+아이돌Live』 런칭콘서트가 열려 다녀왔어요. 직캠 앱 『U+아이돌Live』 체험존과 공원소녀, 우주소녀, 뉴이스트 W가 공연하는 공식행사 그리고 공원소녀의 펜사인회 및 포토세션이 있었습니다. 역시나 펜들이 스마트폰으로 아이돌들의 무대 공연을 직캠 영상으로 촬영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어요. 아이돌들의 공연 모습을 카메라별, 멤버별로 쉽게 볼 수 있는 직캠 앱 『U+아이돌Live』을 함께 보겠습니다.



U+아이돌Live의 런칭 콘서트 현장 분위기


U+아이돌Live의 런칭 콘서트가 열리는 타임스퀘어의 아트리움 센터를 찾는 데는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함성소리 덕분에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타임스퀘어의 아트리움 센터에는 U+아이돌Live의 런칭 콘서트를 알리는 대형 플랭카드가 어마무시하게 큰 거 있죠., 앞으로 직접 공연을 보는 것 만큼 U+아이돌Live앱으로 카메라별로 아이돌별로 자세히 볼 수 있어 매번 VIP석에서 보는 듯한 기분이 들것 같아요.



역시 공원소녀, 우주소녀, 뉴이스트 W 등 아이돌의 인기는 대단했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센터는 물론 각 층마다 아이돌을 관람하기 위해 펜들의 모습도 장관이었답니다. 쇼핑하러 온 분들도 잠시 발걸음을 멈추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U+아이돌Live』을 LG V40 ThinQ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U+아이돌Live 런칭콘서트 기념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LG V40 ThinQ 4대를 비롯해 푸짐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Play스토어에서  『U+아이돌Live』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아이폰은 11월2일에 서비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U+아이돌Live 앱을 사용해 보니


요즘은 공개된 직캠 영상에서 좋아하는 아이돌의 영상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데뷔를 막 시작한 아이돌 뿐만 아니라 일반 아이돌 중에는 TV에서 볼 수 없는 경우도 많아요. 재능이 있고 노래와 춤을 잘 한다고 해도 쉽지 않죠.



그래서 무대에서 공연하는 모습이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매체를 통해 노출이 되는 것은 기획사나 아이돌의 입장에서는 무척이나 감사한 일일 겁니다. 이러한 직캠을 통해서 인기를 얻고 TV에서 볼 수 있었던 아이돌도 있었으니까요.



팬들의 니즈와 아이돌이나 기획사의 니즈를 제대로 반영한 『U+아이돌Live』앱이 출시된 것은 참 다행이 아닌가 싶습니다. U+아이돌Live는 아이돌의 공연 모습을 누구나 쉽게 회원 가입없이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U+아이돌Live 앱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들이 열심히 설명을 듣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각 체험존마다 설명을 듣고 스탬프를 받으면 경품을 주기 때문에 1석2조였어요.



체험존에서 친절한 설명을 들으면서 5개의 스탬프를 모두 받는 것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어요. 그리고 여러가지 경품 중에서 지니뮤직어워드 티켓도 있더라구요! 현재 10월20일부터 11월 3일까지 2주간 U+아이돌Live앱에서 티켓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중이니 앱으로도 참여해보세요. 그럼 U+ 아이돌 Live 앱을 사용후기를 전해 드릴께요.

MBC플러스X지니뮤직 어워드 티켓 신청하기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본 방송으로 보다가 화면을 터치하면 카메라별 영상, 멤버별 영상을 볼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화면을 오른쪽으로 밀면 카메라별로 볼 수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좋아하는 아이돌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본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어 일단 아이돌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 만한 앱이 없는 것 같아요.




무대 정면에서 아이돌들의 댄스와 음악을 볼 수 있는데요. 정면은 본 방송에서도 볼 수 있는 것이니 그리 놀라지는 않았는데요.



중요한 것은 무대 뒤, 무대 왼쪽과 무대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해당 방향으로 아이돌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사실~~ 놀랍죠. 여러분도 앱을 바로 설치하고 다양한 각도로 좋아하는 아이돌의 공연을 즐겨 보세요.



직캠의 매력은 좋아하는 아이돌을 집중해서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인데요. U+아이돌Live앱을 통해 좋아하는 아이돌을 선택해 볼 수 있다니 놀랍지 않나요.



방송으로는 잘 볼 수 없는 모습이라 마냥 좋은 거 있죠. 직캠으로 보는 맛이 바로 이런게 아닌가 싶어요. 좋아하는 아이돌이라도 유난히 매력적인 멤버가 있잖아요. 취향이 서로 다르니까요.



더구나 아이돌 영상을 보다가 좋아하는 멤버를 3명까지 초이스를 할 수 있어 너무 신기한 거 있죠. 화면을 왼쪽으로 밀면 아이돌 멤버들이 사진과 함께 리스트업이 되기 때문에 쉽게 선택할 수 있어요. 유튜브로만 보던 직캠 영상을 앱으로 쉽게 볼 수 있어 재미납니다.



왼쪽 아래의 지난 영상 다시보기 버튼을 누르면 생방송 중에도 지난 직캠영상을 볼 수 있답니다. 지난 직캠영상이 기대이상으로 많아서 킬링 타임용으로도 그만일 것 같아요.



더쇼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방송채널을 시청할 수 있고 콘서트와 음악방송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가 추천하는 영상도 함께 제공되니 참고하시구요.



더쇼의 다양한 음악 콘텐츠가 보이네요,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오는지 확인해 보면 좋겠죠. 오늘의 아이돌에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온다면 기분이 더 좋겠죠.



오늘의 인기영상도 있어 음악콘텐츠가 생각보다 풍성하더라구요. 그동안 유튜브로 많이 보던 분들은 볼만한 영상을 제공하는 U+아이돌Live의 서비스도 핵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 밖에 최신 업데이트 된 영상도 놓칠 수 없겠죠.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오면 바로 알려주는 방송 출연 알림 받기 기능도 놓칠 수 없는 기능입니다.



U+아이돌Live의 런칭 콘서트에서 공원소녀, 우주소녀, 뉴이스트 W를 직접 보면서 즐거운 주말을 보냈어요. 그리고 U+아이돌Live앱을 설치해서 다양한 카메라 각도를 선택해 좋아하는 아이돌의 매력에 푹 빠져 보는 것도 즐거움이 아닌가 싶어요.



아이돌 멤버별로 볼 수 있는 아이돌 직캠 모음 앱 『U+아이돌Live』으로 무대 위에 아이돌의 공연을 다양한 각도와 멤버별로 집중해서 보는 재미 당장 즐겨 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아이돌K8 플러스 노래방 마이크와 스마트폰!! 층간소음 걱정없이 노래 불러요

방탄소년단 월드투어를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시청하면 좋은 사용방법

카민레드 컬러의 LG V40 씽큐 카메라 사용법 중 트리블 샷과 아웃포커스를 사용해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