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최신 엘지 학생폰 중 보급형 스마트폰 LG W의 디자인 완벽 변신!! 틈새 공략 성공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9. 6. 16.
반응형

최신 엘지 학생폰 중 보급형 스마트폰 LG W가 해외 IT매체를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굳이 소개하는 것은 기존의 학생폰과 다른 디자인이라 그렇습니다. 애플의 카메라 렌즈 배치와 비슷하거든요. 물론 삼성 갤럭시폰도 있지만 LG스마트폰이 애플의 후면카메라 렌즈 배열을 적용해 살짝 배경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얼마전에 공개한 LG X6와 같은 물방울 디스플레이가 적용이 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굳이 이런 보급형폰을 출시하느냐고 할 수 있지만 의외로 수요가 많습니다. 카메라와 음악과 동영상 그리고 웹서핑 정도만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실속있는 스마트폰이기 때문입니다.



최신 엘지 보급형 스마트폰 LG W 특징


최신 엘지 보급형 스마트폰 W은 이미지에서 보는 것과 같이 왼쪽 상단 모서리에 세로 방향으로 배치 된 3개의 카메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번째 렌즈(표준, 광각 및 심도카메라)는 레드컬러로 서클처리를 해서 눈에 띕니다.




그 동안 LG전자는 후면에 듀얼카메라 또는 트리플카메라를 가로로 배치를 했으며 세로라고 해도 중앙에 배치를 하면서 애플의 카메라 베치를 따라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공개된 보급형 스마트폰W는 그렇지 않네요. 두께는 8.5mm입니다.



보급형 스마트폰W의 후면은 그라이언트 디자인을 적용해 질감이 있는 마감처리로 깔끔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는 전원버튼과 볼륨버튼을 배치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기존에 좌즉에 볼률버튼을 배치하던 것과는 좀 다르네요.



지문인식 센서는 후면 상단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충전케이블은 USB Type C로 5핀으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배터리는 4,000mAh로 장착되어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AP는 스냅드래곤 439 SoC 또는 Hello P60, 2GHz 12nm 옥타코어를 장착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인도에서 출시가 될 예정이라 한국 출시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X시리즈로 출시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겠죠.



LG W는 안드로이드 9 파이, 붐박스 오디오가 적용되며 컬러는 3종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LG전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디자인의 LG W가 한국에도 출시가 될 지 기대해 봅니다.

[관련글]

부담적고 쓸만한 최신 보급형 스마트폰 엘지 X6!! 사진 잘 찍히고 사운드가 좋은 스마트폰을 찾는다면

최신 애플워치5세대에도 적용될 Watch OS6의 달라진 기능과 독립성을 강조한 애플워치의 방향

갤럭시 A9프로의 스펙과 가격 그리고 홀 디스플레이를 보면 갤럭시노트10의 디스플레이가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