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유플러스 결합상품 5종류의 다양한 선택으로 통신비 얼마까지 절약할 수 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9. 7. 10.
반응형

유플러스 결합상품으로 통신비를 절약하고 있는데요. 가정마다 최소한 2개이상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고 가족들의 통신사도 통일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많죠. 스마트라이프시대에는 이러한 흩어진 통신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하는 게 훨씬 이익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쁘다는 이유로 또는 선입견 때문에 각자 통신사를 따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통신비를 절약해 봐야 얼마나 되겠어 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실제로 유플러스 결합상품을 사용하면서 적지 않게 절약을 하고 있거든요. 유플러스는 5종류의 결합상품이 있어니 선택의 폭도 넓답니다.



참 쉬운 가족결합으로 통신비를 최대 127,600원 절약


유플러스의 참 쉬운 가족결합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복잡한 조건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어요. 막상 통신사의 결합상품을 가입하려면 생각보다 조건이 많아 짜증이 난다고 하는 분들에게는 딱이죠. 그래서 제일 인기가 많은 최신 결합상품이랍니다. 아래 할인 금액은 1인당 또는 1회선당 할인금액입니다.




참 쉬운 가족결합은 유플러스 인터넷을 가입해도 가입하지 않은 이용자도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데요. 통신료 할인을 받기 위해 인터넷 서비스를 교체하지 않아도 되니 일단 할인을 받고 나중에 유플러스로 교체해도 되니 부담이 적습니다.

할인예상 결합할인 계산기로 알아보기

개인적으로 유플러스의 참 쉬운 가족결합에도 좋은 것은 가족끼리 나눠쓸 수 있는 가족데이터 제공입니다.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하면 상관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데이터를 나눠서 통신비를 더 절약할 수 있겠죠. 결합 휴대폰수 * 1GB를 나눠쓸 수 있어요.


(8,800원 * 10명) + (13,200원 *3) = 127,600원


유플러스의 참 쉬운 가족결합은 최대 모바일 10개 그리고 인터넷 5개까지 결합이 가능해 최대 127,600원을 절약할 수 있어요. 물론 약정은 기본적으로 필요하구요. 인터넷서비스와 결합하면 할인 폭이 더 큽니다.



참고로 5G프리미엄 가족할인도 있는데요. 5G 요금제를 사용하는 가족이 모이면 할인받을 수 있는 가족할인 결합상품이랍니다. 단, 신청기간은 2019년 12월31일까지입니다.




가족무한사랑(유무선결합)으로 최대 44,110원 할인


대부분의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을 텐데요. 인터넷과 휴대폰을 유플러스의 가족무한사랑(유무선결합)으로 묶어서 이용하면 최대 44,110원(최대 5명 + 기가인터넷결합)을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우리자족이 사용하는 방식이라 반갑네요. ㅋㅋ 유플러스 인터넷과 모바일을 결합해 사용하고 있고 5명을 묶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결합 가족 중에 월정액 요금제가 65,890원 가입 여부에 따라 할인요금은 차이가 있어요.



우리는 월 38,810원을 절약하고 있어 2년 약정에 총 924,640원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통신요금 25% 할인까지 받고 있으니 상당히 많은 할인을 받고 있죠.


U+가족무한사랑으로 최대 44,000원 할인


유플러스의 U+가족무한사랑 결합상품은 유플러스 휴대폰을 사용하는 가족이 결합하면 받을 수 있는 할인입니다. 결합한 가족의 휴대폰 이용기간에 따라 매달 추가할인이 되죠. 4인 가족 모바일 + 가족합산 사용기간 30년이상 기준으로 최대 44,000원을 할인 받게 됩니다.



30면이상이라고 생각하면 너무 긴 것 같은데요. 우리가족만해도 30년이 넘거든요. 혹시 가족이 따로 살고 있어 인터넷가입이 어려운 경우에는 가입하면 도움이 되겠죠.



각 결합상품별로 요금제에 대한 기준이 있으니 가입전에 상담을 받아보는 게 좋겠죠. 그 밖에 인터넷+TV+홈보이를 결합한 요금 할인상품도 있고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 할인 상품도 있습니다.


유플러스의 5G 콘텐츠로 더욱 즐겁게


각 통신사별로 5G 통신 서비스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5G관련 콘텐츠 서비스도 관심이 많은데요. 빠른 속도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이기 때문에 체험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5G 스마트폰은 현재 LG V50 ThinQ와 갤럭시S10 5G가 있습니다. 하반기에도 5G 모델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역시 갤럭시S10 5G가 더 많이 판매가 되기는 했지만 이번엔 듀얼스크린 덕분에 LG V50 ThinQ의 판매량도 예상밖으로 많고 5G 모뎀의 성능도 경쟁사보다 빠르다는 테스트 결과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되면서 인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유플러스의 5G 콘텐츠는 가고 싶던 여행지로 여행하 듯 즐길 수 있는 U+VR, 좋아하는 아이돌을 리얼하게 볼 수 있는 U+AR, U+프로야구, U+골프, U+아이돌Live 앱이 5G 전용 메뉴로 서비스 하고 있어 앞으로 준비하고 잇는 많은 콘텐츠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유플러스의 다양한 결합상품으로 통신비도 절약하고 5G 콘텐츠로 즐거운 스마트라이프를 즐겨보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제일 저렴한 유플러스의 5G 요금제의 혜택 그리고 더욱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

최신 와이파이 공유기 나이트호크 RAX40의 차세대 WiFi-6로 사물인터넷 시대에 더 적합해

스마트TV 및 사물인터넷과의 연동을 위한 LG전자의 WebOS(웹OS)의 기능 일상속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