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유플러스 마동석과 청하가 함께 춤을 출 수 있던 이유 속도 제어 없이 5G 데이터 무제한 제공되는 요금제 덕분

by 핑구야 날자 2019. 7. 19.
반응형

강인하고 의리가 넘치는 캐릭터라 인기가 높은 마동석과 기생충의 아역 배우 정지소가 유플러스의 신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의 5G 요금제는 속도 제어 없이 5G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타사에 비해 경쟁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5G 서비스를 각 통신사별로 부지런히 확대하고 있는데요. 5G통신의 빠른 속도를 체감해 보면서 놀라게 된 답니다. 빠른 속도 덕분에 예전에는 충분히 즐길 수 없었던 콘텐츠들이 등장하면서 5G시대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마동석처럼 파워 넘치고 속도감 있는 유플러스의 5G 통신속도와 관련 콘텐츠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유플러스 마동석이 청하와 함께 춤을 출 수 있던 이유


유플러스 마동석이 춤신춤왕 청하와 함께 춤을 출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마동석이 춤을 춘다는 것도 상상이 되지 않는데 청하와 함께 '벌써 12시'의 춤을 춘다는 것은 더욱 상상이 되지 않습니다. 무엇 때문에 가능할까요.




바로 유플러스의 5G 콘텐츠 기술 U+ AR(증강현실) 덕분이죠. 처음 5G 스마트폰으로 U+ AR을 체험했을 때 살짝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유플러스 마동석의 인스타그램에 올라 온 청하와 함께한 '벌써 12시' 춤 사진은 현재 13만을 넘어섰습니다. 대박이죠.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다면 마동석의 인스타그램을 방문해서 확인해 보세요.



동영상 속에 기생충의 아역 배우 정지소가 마동석을 인싸로 부르며 부러워 하는 이유는 뭘까요. 5G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요금제가 부담이 될까봐 LTE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정지소에게 유플러스의 5만원대 5G 요금제가 있음을 알려 줍니다. 그렇습니다. 유플러스에서는 5만원대로 5G 데이터를 속도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5G 요금제가 있거든요. 물론 5만원대를 초과하는 5G요금제도 있지만 사용자가 선택하기 나름이겠죠. 



기생충의 정지소도 유플러스 마동석처럼 U+ AR 기능으로 춤신춤왕 청하와 함께 춤을 추는데요. 정말 함께 추는 것 처럼 자연스러워 보였어요. 물론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익숙해질 시간이 필요하겠지만요. 그런데 제가 보기에는 청하보다 기생충의 아역배우 정지소가 더 잘 추는 듯~



정지소의 탁자 위에 유병재가 보이는데요. 이러한 기능은 U+ AR(증강현실) 콘텐츠입니다. 인기있는 아이돌이나 셀럽들을 원하는 위치에 등장시킬 수 있어 재미있는 연출을 할 수 있답니다. 이러한 장면을 공유도 할 수 있어 SNS를 하는 분들이라면 아주 재미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이렇게 끊김없이 데이터량이 많은 U+ AR(증강현실)과 U+ VR(가상현실)을 자연스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이유는 빠른 5G의 통신속도 때문입니다.



만약 LTE통신망으로 U+ AR과 U+ VR을 플레이 한다면 자연스럽게 플레이가 되지 않겠죠. 유플러스의 5만원대 5G 요금제를 사용하는 마동석의 동영상을 보세요. 5G 기능이 과연 대단하다는 생각과 동시에 마동석이 춤 추는 모습이 넘 귀엽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유플러스의 5G 콘텐츠 중에 국내 유일하게 TV 속 가수의 3D입체 실사 퍼포먼스를 AR로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는 U+ AR(증강현실)은 크게 확대하고 360도 원하는 각도로 돌려가며 마음대로 감상할 수 있어 아이돌의 춤을 따라 하거나 요가 등의 동작을  배우려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하죠.



입체 스티커로 좋아하는 가수를 실제로 만난 것처럼 영상을 찍으며 놀 수 있는 입체스타 스티커 서비스도 있는데 스타와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는 등 흥미로운 스티커를 활용해 영상을 찍고 바로 SNS에 공유할 수 있어 재미있습니다.




5G 요금제 최대한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


5G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다양한 요금제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역시 부담이 되는 요금제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아래의 5G 요금제대로 요금을 지불하고 5G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소개하는 의미가 없겠죠. 그럼 어떤 방법을 이용하면 5만원대, 6만원대로 5G 스페셜과 5G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을까요.



5G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함께 누리고 싶은 분들에게는 유플러스의 5G 프리미엄 요금제와 5G 스페셜 요금제를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LTE요금 그대로 약정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사용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거든요.



5G 프리미엄 요금제는 속도 제어 없이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U+5G 전용서비스는 물론 LTE용 태블릿과 스마트기기 등 2개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월정액으로 95,000원이지만 선택약정을 사용하면 23,75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또 하나 2019년 12월31일까지 ‘LTE요금 그대로 약정할인 프로모션’을 가입하여 사용하면 월 5,250원을 추가로 할인 받게 됩니다. 결국 95,000원의 5G 프리미엄 요금제를 월 66,000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을 50% 할인 받을 수 있고 가입 후 1개월 사용 시 멤버십 VIP+ 최고 등급 즉시 부여를 받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월 12,000원 상당의 넷플릭스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지니뮤직을 24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5G 스페셜 요금제를 얼마나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 볼까요. 5G 스페셜 요금제는 속도 제어 없이 5G 데이터 무제한 제공과 U+5G 전용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랍니다.



요금은 월정액 85,000원이지만 선택약정으로 21,250원을 할인 받고 2019년 12월31일까지 가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LTE요금 그대로 약정할인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5,250원을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국 월정액 85,000원하는 5G 스페셜 요금제를 월 58,500원에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 후 1개월 사용 시 멤버십 VIP+ 최고 등급 즉시 부여 받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결국 유플러스의 5G 요금제는 5만원대와 6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는 말이 됩니다.


유플러스와 타사의 5G 속도 비교 및 유플러스 브랜드 가치평가 3관왕


유플러스를 비롯해 통신3사의 5G 속도를 서울 시내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비교한 기사를 보고 놀란 기억이 있는데요. 5G 속도 측정 기사 중에 여의도에서 LG V50 ThinQ 5G로 30일 평균 속도 결과 K사는 344Mbps, S사는 619Mbps로 측정되었으며 유플러스는 727Mbps로 가장 우수한 결과로 측정되었습니다. 다른 결과도 확인해 보세요.(5G 속도 측정 테스트 결과 보기)



그리고 유플러스가 5G 브랜드 가치평가 3관왕(국가산업대상, 국가대표 브랜드, 대한민국 혁신대상) 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19년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선택약정과  ‘LTE요금 그대로 약정할인 프로모션’을 활용해 독보적인 5G서비스를 빠른 속도로 합리적으로 즐기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유플러스 결합상품 5종류의 다양한 선택으로 통신비 얼마까지 절약할 수 있을까?

제일 저렴한 유플러스의 5G 요금제의 혜택 그리고 더욱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

하드 복구프로그램 후기!! 빠른 복구와 선택적 복구로 추천하고 싶은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