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최신 준대형 SUV 2020 쉐보레 트래버스!!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의 튼튼한 SUV어때

by 핑구야 날자 2019. 9. 14.
반응형

최신 준대형SUV 2020 쉐보레 트래버스의 외관이 주는 파워 넘치는 매력이 시선을 압도합니다. 최신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으로 무장한 쉐보레 트래버스는 어떨까요. 가족수가 많거나 캠핑등 아웃도어를 즐기는 분이라면 더욱 관심이 많을 듯 합니다. 특히 적재공간의 확보가 용이하고 다양한 사이즈의 공간확보로 유연성이 높습니다 물론 일반 SUV도 같지만 전장과 전폭이 넓기 때문에 좀 더 유리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단보다는 SUV를 더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관심이 더 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SUV 2020 쉐보레 트래버스의 디자인과 제원 그리고 연비


2020 쉐보레 트래버스의 전장은 카니발과 비교한 전장으로 중형 SUV를 타던 분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막상 운전을 하다보면 또 익숙한 사이즈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쉐보레 트래버스의 전장은 5,200mm, 전폭은 2,000mm 전고는 1,785mm이며 2020카니발과 비교해 보면 전장은 5,115mm, 전폭은 1,985mm 그리고 전고는 1,740mm로 육안으로는 차이를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카니발보다 드래버스가 전체적으로 크다는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준대형SUV이다보나 연비는 8.3km/l로 다소 떨어지는 편입니다. 가격은 4,520 ~ 5,522만원입니다. 전폭이 넓다보니 주차시 조금은 부담이 되겠지요. 국내에서 판매되는 SUV 중에서 전장이 제일 긴 SUV로 실내도 역시 대형 평수의 아파트가 주는 느낌이 듭니다. 



실내를 보면 역시 운전석의 수납 겸 팔걸이가 조수석에 앉은 사람과 팔이 부딪히지 않을 정도로 넓직합니다. 마치 비행기의 조정석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드는 뷰가 매력적입니다.




쉐보레 트래버스의 안전사양과 편의사양


8인치 대형 컬러 터치스크린을 위로 올리면 프라이빗 히든 큐브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운전자만의 비밀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 히든 큐브 공간은 참 아이디얼 한 것 같아요.



후방카메라 및 주차보조시스템, 스마트네비게이션, 듀얼커넥션 블루투스 핸즈프리, 사용자 설정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그 밖에 발렛모드를 통해 타인의 차량 설정에 대한 접근을 최소화 할 수 있어요,



최신 준대형 SUV 2020 쉐보레 트래버스의 실내 사이드 모습을 보면 역시 3열은 아이들이 이용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열 뒤에 수납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없는 실내가 대박입니다.



차량을 넓게 사용하려는 분들이 최신 준대형 SUV 2020 쉐보레 트래버스를 선택하게 될 텐데요. 기본 3열 뒤 적재공간은 651리터이며 3열시트를 폴딩하면 2열 뒤 적재공간은 1,636리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열 뒤 적재공간을 활용하게 되면 무려 2,780리터의 공간이 확보됩니다.



2020 쉐보레 트래버스의 안전사양을 일부 보면 잠재적인 위험을 예방하고 충돌이 일어나기 전에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첨단 세이프티 센서로 더욱 안전하게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후방 추자 보조시스템, 후측방 경고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그리고 차선이탈 경고 및 차선유지 보호시스템등을 비롯해 다양한 안전사양이 제공됩니다. 간단히 최신 준대형 SUV 2020 쉐보레 트래버스!를 살펴 보았는데요. 가족이 많은 운전자나 레저를 즐기는 분들에게 매력적인 부분이 많은 SUV같습니다.


[관련글]

기아자동차 소형SUV 2019 셀토스의 편의사양과 안전사양 연비 보다는 디자인이 더 끌려

LPG SUV 2020 더 뉴 QM6의 연비과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을 확인해 보니

소형 SUV 현대자동차 2019 베뉴를 풀패키지로 구매해도 부담이 얼나마 적을까? 사이즈는 얼마나 작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