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 여의도 서울불꽃축제와 E1의 다채로운 행사로 더욱 즐거웠던 하루

by 핑구야 날자 2019. 10. 8.
반응형

E1의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가 LS용산타워에서 있었습니다. 해마다 만추에 열리는 LPG전문기업 E1의 오카 패밀리데이에 참여 했는데요. E1은 자사의 고객과 오렌지카드 회원을 위해 해매다 꾸준히 오카 페밀리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지난 9월9일부터 9월22일까지 활력충전이벤트가 열렸는데 패밀리 불꽃축제, 패밀리 세계문화체험, 패밀리시네마, 패밀리 스파, 패밀리 플레이, 그리고 패밀리 세일 중에서 원하는 행사를 응모할 수 있었습니다. 경쟁률이 좀 높은 패밀리 불꽃축제와 패밀리세일을 응모했었습니다. 작년에는 원하던 행사에 당첨이 되지 않아 아쉬웠지만 올해는 운이 좋게 당첨이 되었네요.



LS용산타워에서 즐긴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


아침에는 비가 올 듯 하더니 올해도 어김없이 좋은 가을날씨였습니다. 『친환경LPG 모두의 특권이되다』라는 캐치 프레이즈가 정말 와닿네요. 이젠 누구나 친환경 LPG차량을 소유할 수 있고 운전할 수 있으니 말이죠.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가 LS용산타워 건물과 앞마당에서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열렸습니다. 매년 서두른다고 해도 더 일찍 오시는 분들이 많네요. ㅋㅋ 그 만큼 국민행사로 자리잡은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가 열리는 LS용산타워 앞마당 입구에 만일을 대비한 응급차가 보였습니다. 물론 E1의 홍보대사 김연아의 예쁜 모습도 보여 더욱 반가웠습니다.



LS 용산타워 1층에서 티켓팅을 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정문에서 보니 오카 패밀리데이가 9회째가 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015년 부터 참석했는데 그 때는 E1 LPG 콘서트라는 이름을 열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티켓팅을 하고 받은 것은 E1의 제휴사인 프로스펙스와 몽벨의 세일상품권, 오카머니 10,000원권 그리고 여의도 서울불꽃축제 입장권이었습니다. 오카머니로 맛난 것도 사먹고 필요한 제품도 살 수 있답니다.



패밀리 불꽃축제, 패밀리 세계문화체험, 패밀리시네마, 패밀리 스파, 패밀리 플레이, 그리고 패밀리 세일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당첨된 행사를 들기면 되었는데요. 일단 패밀리 세일을 즐기고 저녁에는 패밀리 불꽃축제가 열리는 노들섬으로 고고~~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LS용산타워 로비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대기하는 분들도 있고 후문 앞마당에 있는 푸드트럭에서 맛난 것을 사서 야외 파라솔에 앉아 축제를 즐기기도 했습니다.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가 더욱 의미 있는 것은 가나헌, 예진원 등 총 21개의 단체에 희망기부로 장애인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희망충전마켓에서 희망서포터즈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물론 E1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도 가능합니다. 희망충전 서포터즈가 되면 매월 E1에서 충전할 때마다 E1이 고객의 이름으로 21개 단체에 기부를 해 주니 정말 기분 좋은 충전이 되겠죠.




LS용산타워 지하1층에서는 패밀리세일을 하고 있는데요. 세일상품권을 활용해 최소 40%의 높은 할인율로 프로스텍스와 몽벨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행사 중에 하나랍니다.



LS용산타워 앞마당에 프로스펙스 슈즈와 웨어가 전시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프로스펙스 운동화을 오카포인트 1000점으로 구매할 수 있어 인기 폭발~~ 실화냐~~ 뭐 그런 분위기~~ ㅋㅋ



워낙 많은 분들이 줄을 서다 보니 차수별로 이벤트가 진행되는 거 있죠. 첫 타임에는 마감이 되어 참여를 못했어요. 100% 당첨 이벤트의 선물은 간식(에너지바), 현장 1천포인트특권 응모권, 오카머니 5천원, 오렌지카페 커피 쿠폰, 오렌지포인트 5만 포인트 그리고 E1썸머슈즈 등 다양했습니다.



현장 1천포인트의 특권 응모권이 있으면 단 1천포인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스펙스 운동화와 트레이닝 자켓~~ 너무 갖고 싶더라구요. 6가지 선물 중에 어떤 것이 될 지 모르지만 설마~~ 설마~~



그러나 설마가 결국 에너지바로~~ 에너지바 먹고 힘내면 되지만~~ 너무 아쉬운 거 있죠. 내년에는 꼭 프로스펙스 운동화를 탔으면 좋겠네요. 작년에는 등산스틱에 당첨되어 너무 좋았는데~~



여기서 잠깐 E1 LPG충전소에서 현금처럼, 편의점, 마트, 스포츠 등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1오렌지 포인트, E1오렌지패밀리 제휴카드로 충전비를 절약, 그리고 늘 기대되는 오카패밀리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기억해 두면 좋습니다.



LS용산타워 앞마당에 있는 다양한 푸드트럭과 친환경 농산물 마켓에서 점심과 다양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재생아트 전시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출발해서 일단 기념품을 사기로 하고~~ 둘러 보았습니다.



친환경 농산물 마켓에서 차량용 방향제가 보이길래~~ 종류별로 구매했어요. ㅋㅋ 그렇지 않아도 기존에 사용하던 방향제를 다 써서 구매하려던 참이었는데~~ ㅋㅋ



오렌지카드앱에 있는 오카포인트로 아메리카노 한잔~~ 100P면 100원인데 ㅋㅋ 100원에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는 곳은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 뿐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ㅋㅋ



친환경 LPG를 사용하는 SUV QM6와 세단 SM6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이젠 운전면허증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LPG차량을 운전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오카 스테이지에서는 가족 레크레이션과 잼스틱과 노라조의 공연 그리고 경품추첨 순서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가족 레크레이션 시작부터 열기가 후끈~~




여의도 서울불꽃축제와 함께 한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


여의도 서울불꽃축제가 열리는 노들섬으로 가야 해서 노라조의 공연을 못 봐 아쉽지만~~ 가족과 함께 고고씽 노들섬은 지나가면서 봤지만 이번에 E1 덕분에 처음 가보네요. 9호선 노들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되더라구요.



노을이 지는 한강변과 63빌딩을 배경으로 Nodeul Island 알파펫이 은은한 조명 덕분에 더욱 예쁜 거 있죠. 이미 여의도 서울불꽃축제를 즐기러 온 분들이 많았어요.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에서 여의도 서울불꽃축제에 당첨된 분들은 별도 피자사운드 레스토랑으로 고고~



E1 패밀리 여러분이 벌써 착석~~ 그런데 좌석표 배정에서 뷰가 살짝 아쉬운 좌석으로 당첨~~ 그래도 좋았어요. 일단 식사 중에는 스마트폰으로 서울불꽃축제를 실시간 중계를 해주는 유플러스의 VR 생중계로 볼 수 있었거든요. 



그래도 조금만 몸을 틀면 불꽃이 보였지만~~ 일단 식사에 집중~~ ㅋㅋ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 덕분에 와인과 피자, 크림 스파케티와 감자&샐러드로 여유 있는 여의도 서울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와 라이브로 서울불꽃축제를 보니 황홀~~ 중국, 스페인 그리고 한국의 다양한 불꽃들이 너무 황홀했어요. 그 중에 하트모양의 불꽃과 스마일 모양의 불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LPG전문기업 E1의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 덕분에 가을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었습니다. 내년 오카패밀리데이도 기대가 되는데요. 아직 모르고 계셨다면 오카홈페이지에서 오카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된답니다.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관련글]

E1과 함께 오카 패밀리 데이 시즌2에서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로 즐거운 주말

E1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 꼭 응모해야 하는 이유가 생겼다.

E1 오렌지카드 회원들을 위한 오카패밀리 콘서트에서 공연과 쇼핑으로 즐거운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