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S20 플러스 BTS 에디션 중고 가격이 인기 가늠!! 한정판 수량은 여전히 밝혀지지 않아

by 핑구야 날자 2020. 6. 11.
반응형

갤럭시S20 플러스 판매량이 기대에 미치지 못해 BTS 에디션 카드를 쓰게 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BTS 에디션의 성공 판매를 위해 추가로 갤럭시버즈 플러스와 파우치까지 포함하여 판매량의 기대치를 채울지 기대가 됩니다. BTS의 아미가 얼마나 관심을 갖고 지원사격을 할지도 관건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초반에 톰브라운 에디션 한정판을 통해 갤럭시Z 플립을 선보여 완판을 했었기에 갤럭시S20 플러스도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같은 해 두 번째 에디션이라 BTS의 포지셔닝에 걸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지 모르겠군요. 갤럭시S20 플러스 BTS에디션의 예약판매는 7월5일까지입니다.




방탄소년단(BTS)의 상징을 잘 녹여


삼성전자와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삼성전자가 7월9일 갤럭시S20 플러스 BTS에디션의 출시일을 앞두고 분주합니다. 7월9일은 아미의 이름이 정해진 날이기도 합니다.




프랑스의 대형서점과 미디어 체인 프낙 등과 손잡고 수 차례 협의를 통해 갤럭시S20 플러스로 정하게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컬러는 BTS를 상징하는 보라색을 정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20 플러스 화면에 7개의 보라색 하트가 등장하는데 이는 BTS의 멤버 7명을 상징합니다. 그리고 갤럭시S20 플러스 BTS에디션 박스에 삼성과 BTS의 로고가 각인됩니다.



보라색은 무지개의 컬러 중 마지막에 위치한 컬러로 오랫 동안 서로 사랑하자는 마음, 서로를 바라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의 의미를 담은 표현이라고 합니다.


갤럭시버즈 플러스 BTS에디션에도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했는데요. BTS 상징 컬러인 보라색을 사용해 하트와 BTS로고가 앙증맞게 세팅되었습니다.



갤럭시S20 플러스 BTS에디션 출고가


갤럭시S20 플러스 BTS에디션를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출고가는 140만원대로 보고 있습니다. BTS에디션 프리미엄으로 보면 가격이 낮을 수도 있습니다.


▲ 갤럭시S20


그렇다고 너무 높게 갤럭시S20 플러스 BTS에디션 가격을 책정하면 갤럭시S20 플러스 판매량에 대한 부담감도 있을 수 있겠죠. 한정수량이라고 하지만 정확한 물량을 시작과 함께 공개하지 않은 이유도 마찬가지겠죠.



갤럭시S20 플러스 BTS에디션의 예약판매를 7월5일까지 진행하면서 물량조절을 하리라 생각합니다. 갤럭시Z플립의 한정판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마케팅 차원이겠지만 한정판이라는 의미로 보면 다소 희소가치가 줄어드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7월9일 출시가 되면 중고판매로 수익을 얻으려는 분들도 있겠죠.



갤럭시S20 플러스 BTS에디션 중고 가격의 추이를 보면 얼마나 인기가 있었는지 갤럭시Z플립 톰에디션과 비교해 보면 가늠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관련글]

로지텍 G633s 개봉기를 작성하면서 게이밍 헤드셋 추천 받을 만한 디자인과 특징을 찾아보니

갤럭시S20(SM-G981N) 후기!! 유플러스에서 갤럭시S20 시리즈 판매순위와 카메라 기능에 놀라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512 GX Blue의 키감!! 유선키보드를 선호한다면 묘한 손맛도 괜찮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