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류굿 LG전자 뉴트로 굿즈 받고 엘지 프리미엄 냉장고 유럽 10개국 1위 소식 더 반가워

by 핑구야 날자 2020. 7. 18.
반응형

알마 전에 LG전자가 만든 뉴트로 굿즈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LG전자의 전신인 금성사을 아는 분들도 있고 이제 들어 본 분들도 있을 텐데요. 개인적으로는 금성사의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한다.』라는 광고 카피 문구가 떠오릅니다. 아이들에게도 선택의 중요성을 말할 때도 쓰게 되는 카피 문구입니다. 전자제품 뿐만 아니라 일생의 매 순간이 선택의 연속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우리 부모님 세대에서는 가전하면 금성사 제품이 최고였죠. 우리집 첫 컬러 텔레비전도 금성사 제품이었거든요. 여러분은 금성사 또는 LG전자와 관련된 어떤 추억이 있으신가요.



우리집 가전제품을 확인해 보니


부모님 때 부터 금성사 그리고 LG전자 전자제품만 사용한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회사의 가전제품을 사용했거든요. 우리집 첫 에어컨은 삼성에어컨이었지만 지금은 LG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으로 교체되었어요.




그러고 보니 에어컨 뿐만 아니라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LG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 LG코드제로 A9S, 스타일러 등 모두 LG전자 가전제품이네요.



대부분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건조기는 이슈 덕분에 완전 새 것으로 교체되기도 ㅋㅋ 다만 로봇 청소기는 한 번 A/S를 받았었는데 또 말썽이라 아쉬움이 있습니다.



요즘처럼 눅눅한 시기에는 LG ALL NEW 트롬 건조기의 선택은 신의 한수죠. 우리집 첫번째 냉장고를 교체하면서 함께 구입을 했거든요. 지출이 많았지만 지금은 완충 ㅋㅋ



가장 최근에 우리집 식구가 된 LG 트롬 스타일러는 마스크를 위생살균하면서 더욱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공기청정기만 LG제품으로 교체하면 ㅋㅋ



LG 프리미엄 냉장고 유럽 10개국 1위


한국의 가전제품의 대명사 LG전자의 프리미엄 냉장고가 유럽 10개국에서 1위를 하면서 한국의 위상을 더욱 높여 주었습니다. 역시 한국의 가전제품은 대단한 거 같아요.



프랑스의 유력 IT 매거진 레뉴메리끄는 LG전자의 384리터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GBB92STAXP)를 별 5개를 부여햇답니다. 레뉴메리끄가 테스트한 냉장고 중 유일하게 최고 점수를 받았죠.



최고 점수를 받은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GBB92STAXP)는 사용편의성, 냉동능력, 소비전력 등 주요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다고 합니다. 유럽에서는 국가별 영향력 있는 IT매거진의 평가를 중요한 기준으로 삼는다죠.



이탈리아, 영국, 네덜란드, 폴란드, 스페인, 포루투칼, 벨기에, 스웨덴, 필란드 등 유럽 주요 소비자 잡지에서도 자체 실시한 성능 평가에서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GBB92STAXP)를 1위로 선택했습니다.



그 밖에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GBB92STAXP)도 이탈리아, 스페인에서 최고 점수 또는 최고 제픔으로 인정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이러한 평가는 프리미엄 냉장고의  핵심부품인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덕분입니다.



동력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에너지 손실이 적은 리니어 컴프레서는 일반 인버터 컴프레서보다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기 때문에 유럽에서의 높은 평가를 받는 이유 중에 하나가 된 것이죠.



개인적으로는 엘지 프리미엄 냉장고에 있는 노트온 매직스페이스가 참 매력적입니다. 우리집 LG 냉장고는 냉동고 문만 열면 되지만 그래도 욕심나더라구요.



노크를 하면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 조명이 켜지면서 보관 중인 음식물의 종류와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거든요. LG 냉장고를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아 10년 후에나 교체를 고민해야 할 것 같아요.


LG전자 뉴트로 굿즈는 MZ세대가 아니라도


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MZ세대라고 하는데요. 뉴트로 열품을 저격한 LG전자 뉴트로 굿즈가 감성을 자극합니다.



LG전자로 부터 받은 뉴트로 굿즈!! 금성과 GoldStar이 표시된 에코백과 유리컵 세트입니다. 너무 반가운 거 있죠, 부모님과의 추억이 있는 GoldStar 로고를 보니 너무 기분이 좋은 거 있죠.



받은 지는 몇일 되었는데 사용하기 정말 아까워 보고만 있다가 이제야 달달구리 커피 한 잔을 마셔봅니다. 에코백은 좀 더 있다가 사용하라고 했어요. ㅋㅋ 레어 아이템이니까요. ㅋㅋ



엘뉴굿으로 만나볼 수 있을테니 갖고 싶은 분들은 LG전자의 페이스북이나 홈페이지에 관심을 갖고 자주 들여다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부모님에게 선물하면 너무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관련글]

뒤 늦게 엘지 트롬 전기건조기 구매한 2가지 이유!! LG 건조기 9kg RH9WG 등 모델별 성능과 가격 차이

엘지 인덕션(BEY3MT) 교체 사용 9개월 가스레인지 비교돼!! 최근 화구 갯수의 민감한 변화 보여 놀라

직접 써 본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 동일한 브루잉 방법에 반값 출시 가격 이유 궁금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