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강호동 만 예능!! 기회를 변화로 바꾸는 예능인을 위한 SCAU

by 핑구야 날자 2009. 12. 11.
반응형

실력있는  젊은이가 우대받고 노력하는 사람이 존경받는 사회

지난번에는 대학입시정보로 한국사이버대학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리뷰하면서 내내느끼는 것이지만 배움의 길은 의외로 우리주변에서 항상 기다리고 있다는 겁니다.
전공을 심화하거나 고도화 하고 싶은 분, 새로운 인생을 위해 도전하시는 분, 늘 배움에 목 말라하시는 분들이라면
용기를 갖고 먼저 알아보는게 순서일 듯 합니다. 준비된 자만이 기회가 왔을때 당당해 질 수 있습니다.
일반대가 아니잖아요. 사이버잖아요. 디지털대학교잖아요.라고 하신다면 글쎄요. 맞습니다.
아직은 새상이 학벌과 배경이 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이 되는 세상이지만 이젠 예전보다 많이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실력있는  젊은이가 우대받고 노력하는 사람이 존경받는 사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디지털대학도 이젠 특성화

그럼 이젠 디지털대학도 전문화 특성화가 되야만이 살아남고 선택받을 수 있는 환경에 서 있습니다.
그래서 젋은 예능인재 양성과 실용적인 학습 과정을 제공하는 사이버대중 국내유일의  『문화예술』 분야 특성화
대학을 소개할까 합니다.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줄여서 예술대학교가 바로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습 병행은 어떻게

특성화대학이라면 일반대학과는 다른 수업방식으로 어떻게 특성화교육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방통대처럼 혜화동에 본관건물과 각 지역별로 지역학습관을 운영한다면 이론에만 치중한 예능인이 될텐데...
그러나 이런 생각은 고정관념일 뿐입니다. 캠퍼스는 서울 홍제동과 경기도 안산시에 있습니다.
캠퍼스 전경을 보면 각 학부별로 독립건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물별로 시설현황을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그럼 이론교육을 뒷받침하는 실용전문인 육성을 위한 실습현장을 보시겠습니다.


호텔 및 외식, 관광전문인을 양성하기 위한 방편으로 세계의 요리를 직접 만들고 체험할 수 있는
호텔관광실습관을 더 자세히 보겠습니다.

이렇게 병행수업이 가능한 이유중에 하나가 수업료인 것 같습니다. 어설프게 가르치지 않고 각자의 환경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려는 패기가 넘치고 도전하는 분이라면 납득이 가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학과소개


배우고자 하는 열정만 있다면 자신의 미래를 위해 투자할 용기가 있다면 용기를 내어 두르려 보세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