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비밀번호 찾는 방법 보다 아이폰 잠금해제 프로그램 이지어스 모비언락(EaseUS Mobiunlock)

by 핑구야 날자 2020. 12. 28.
반응형

아이폰 잠금해제 프로그램 이지어스 모비언락(EaseUS Mobiunlock)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지어스하면 맥북 및 윈도우즈용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기업으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이번에 아이폰 잠금해제 프로그램 이지어스 모비언락(EaseUS Mobiunlock)을 출시해서 비밀번호 찾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면 4/6자리 코드, 터치ID 그리고 페이스ID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잠금화면 암호해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기억해 두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평상시 백업을 받는 게 중요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폰 그리고 일반 PC를 사용할 때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백업입니다. 사진도 많이 촬영할 뿐만 아니라 각종 문서들도 많이 보관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아이폰의 백업방법은 PC에 연결하지 않고 아이클라우드 백업을 사용하는 방법과 윈도우즈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PC에 연결해서 아이튠즈를 다운로드 받아 백업을 받으면 됩니다. 물론 맥을 사용한다면 파인더를 이용하면 되구요.



백업을 받아 놓으면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을 뿐 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도 무사히 기존에 보관하던 데이터를 복구해서 사용할 수 있겠죠.


비밀번호 잊어 버리지 않을 자신 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많은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하다보면 아이디도 많지만 비밀번호도 많아지게 됩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사용하는 경우는 비밀번호 쵸체 서비스를 이용해 재사용하게 되지요.



아이폰12 프로 맥스를 비롯해 최신 아이폰을 구매했다면 그 동안 사용하던 비밀번호를 바꾸는 경우도 있어 아이폰 잠금해제시 갑자기 기억이 나지 않아 난감해 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서 여러차례 비밀번호 입력시도를 하다가 긴시간 비활성화되어 버려 당장 사용할 수 없어 곤란할 때가 있습니다. 중고 아이폰을 구입해 비밀번호를 원할하게 전달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죠.



천하의 아이폰이라도 페이스ID 또는 터치ID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도 드물지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백업을 받았으면 다향입니다. 이럴때 아이폰 화면 암호를 찾는 방법이 있다면 더 좋겠죠.



바로 데이터 복구프로그램 전문 기업 이지어스의 모비언락(EaseUS Mobiunlock)이 비밀번호 찾는 방법을 쉽게 해결해 준답니다. 그 밖에 예상치 못한 상황을 대비해서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원클릭으로 모든 암호 해제하기


아이폰X, 아이폰11 그리고 아이폰12를 포함한 아이패드 사용자라면 얼굴인식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도 있지만 6자리코드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위에서 언급한대로 여러가지 사정으로 비밀번호를 잊어 버리거나 아이폰이 터치가 되지 않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 아이폰 잠금해제 프로그램 이지어스 모비언락(EaseUS Mobiunlock)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잠금해제 프로그램 이지어스 모비언락(EaseUS Mobiunlock)은 아이폰12 이상, iOS14.1과 완벽하게 호환이 되고 문제가 있을시 이지어스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지어스 모비언락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백업을 받아 놓아야 합니다. 프로그램으로 아이폰 잠금해제하면 아이폰안에 있던 기존 파일들이 전부 삭제되기 때문에 미리 백업 받아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 버리거나 중고 아이폰을 구매해서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거나 터치가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이지어스 모비언락(EaseUS Mobiunlock)을 구매하여 설치합니다.



현재는 무료데모판도 제공되고 있으니 사용해 보셔도 됩니다. 유료는 1개월 1년 그리고 퍙생 사용할 수 있는 버전 등이 있으며 테크니션 버전도 있습니다.

아이폰 잠금해제 프로그램 이지어스 모비언락 사용방법


다시한번 정리하면 아이폰의 파일은 위에서 말한 백업 방법 중에 하나로 평상시 반드시 백업을 받아 놓아야 합니다.  아이클라우드로 상시 백업을 해 주는 게 좋겠죠.



아이폰을 아이튠즈가 설치된 컴퓨터에 연결하고 볼륨 업 버튼을 눌렀다가 빠르게 놓습니다. 그리고 바로 볼륨다운 버튼을 눌렀다가 빠르게 놓습니다.



아이폰의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얼마나 길게 누르냐면~ 전원이 커찌면서 애플 로고가 나타나고 PC화면이 나타날때 까지 길게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여기까지가 복구모드로 전환한 단계입니다.



잠시 후 펨웨어 다운로드 및 확인 절차가 진행되는데 상황에 따라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이 정상적으로 다시 시작되면 여러 언어로 『안녕』이 표시되며, 순서를 따라 아이폰을 설정하면 됩니다. 혹시 문제가 있으면 이지어스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잠금해제 프로그램 이지어스 모비언락 강점


아이폰 잠금해제 프로그램 이지어스 모비언락을 사용하기 위한 시스템요구 사항은 윈도우즈 10/8.1/8/7, iOS 14, iOS 13, iOS 12, iOS 11, iOS 10, iOS 9 등입니다.



지원되는 디바이스는 아이폰4s, 5, 5s, 6, 6s, 6 Plus, 6s Plus, 7, 7 Plus, 8, 8 Plus, X, XS, XS Max, XR, 11, 11 Pro, 12 이며 아이패드는 mini2, 3, 4, Air, Air 2, Pro 등입니다.



비밀번호 찾는 방법 보다 아이폰 잠금해제 프로그램 이지어스 모비언락을 이용하면 좋은 이유는 iOS 기기가 어떤 이유로 잠겨있던 높은 성공률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아이폰 및 아이패드 잠금 화면을 원활하게 해제 할 수 있는 높은 효율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생각보다 쉽게 비밀번호 찾는 방법을 찾는 수고스러움을 줄여 줍니다.



아이폰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거나 중고 아이폰을 구매하고 설정한 비밀번호를 여러번 입력하면서 장시간 사용할 수 없다면 경우 난감하겠죠. 더구나 아이폰을 터치해도 반응이 없다면 힘든 상황이 연출될 수 있겠죠. 백업을 상시로 받고 아이폰 잠금해제 프로그램 이지어스 모비언락(EaseUS Mobiunlock)을 설치해 놓는다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겠죠.

아이폰 잠금해제 프로그램 이지어스 모비언락 자세히 보기

[관련글]

최신 맥북 용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파이널컷프로 사용시 삭제된 동영상 복구 방법

하드 복구프로그램 후기!! 빠른 복구와 선택적 복구로 추천하고 싶은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애플 최신 아이맥 27인치 10세대 인텔코어 장착 등 달라진 점과 가격 그리고 아쉬운 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