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엘지 인스타뷰(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와 엘지 스타일러 중에 선물하고 싶은 가전제품은?

by 핑구야 날자 2020. 12. 29.
반응형

2021년에 최신 엘지 인스타뷰 냉장고와 엘지 스타일러 중에 교체하고 싶거나 선물하고 싶은 가전제품은 무엇일까요. 요즘에는 출시되는 가전제품은 워낙 잘 나와서 보기만 해도 욕심나게 됩니다. 기능도 기능이지만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기존 제품보다 훨씬 퀄리티가 높기 때문입니다. 스팀가전 엘지 스타일러도 사용하고 있고 엘지 냉장고도 있는데요. 몇 해 전에 엘지 건조기와 냉장고를 구입했기 때문에 사실 교체는 다소 무리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최근에 출시한 LG전자의 디자인과 위생을 강화한 인스타뷰 냉장고를 보면서 교체하면 거실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지지 않을까 싶은 거 있죠.



CES2021에서 공개 된 최신 LG 인스타뷰 냉장고


미국 현지시간으로 2021년 1월11일에 열리는 CES2021 전시회에서 LG 인스타뷰 냉장고가 공개됩니다. 국내에서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로 판매가 되겠죠.



LG전자는 지난 10월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을 통해 많은 호평을 받은 심리스 인스타뷰(Seamless InstaView, 국내명: 풀 글라스 노크온) 디자인을 2021년형 인스타뷰 냉장고에도 확대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가 아니라서 그런지 좀 더 알차게 돈을 모아서 선물하고 싶은 거 있죠. 개인적으로는 기능보다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의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거든요.



우측문을 노크만 하면 조명이 켜지면서 쉽게 보관 중인 음식물을 확인할 수도 있고 도어 전체가 글라스로 마감해 디자인이 더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좀 더 잘 정리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ㅋㅋ



요즘에는 그 어느 때 보다도 위생이 참 중요한데요. 주기적으로 UV(자외선) LED을 사용해 출수구에 있을 수 있는 세균을 99.99% 제거해 주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 냉동칸의 가장 위쪽에 약 5cm의 지름을 가진 선반에 동그란 얼음인 스래프트 아이스를 보관하고 왼쪽 도어 전면에 있는 디스펜서에는 각얼금과 조각얼음을 이용할 수 있어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CES2021에서 최고 혁신상을 받게 되는 인스타뷰 냉장고는 음성인식을 통해 문을 열거나 다양한 종류의 얼음을 얼릴 때도 아주 유용합니다. 평상시는 터치로 이용하고 손을 이용할 수 없을 경우는 음성인식으로 사용하면 되겠죠.



추천하고 싶은 스팀가전 LG 스타일러


작년 부터 사용하기 시작한 스팀가전 LG 스타일러는 아이들도 일상적으로 이용할 정도로 우리집 인기 가전이랍니다. 운동기구에 옷을 걸어 놓은 습관대신 스타일러에 걸어 두고 위생적으로 입을 수 있어 더 좋답니다.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지만 해외에서도 판매량이 전년 대비 50% 이상 판매가 되고 러시아를 비롯한 일부 국가에서는 두배 넘게 판매가 되었답니다.



의류관리기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LG 트롬 스타일러는 2011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으니 축적된 기술력도 상당하겠죠. 특히 LG 스타일러는 트루스팀으로 옷의 유해세균을 99.99% 살균하고 옷에 밴 냄새와 집먼지 진드기 등을 없애는 것은 기본이구요.



특히 스타일러의 위생살균 표준코스는 한국의과학연구원의 실험결과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간균을 99.99% 제거한답니다. 그리고 전남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시험결과 스타일러의 위생살균 바이러스코스는 인플루엔자A(H3N2), 아데노(ICHV), 헤르페스(IBRV), 코로나(PEDV) 등의 바이러스를 99.99% 이상 없앴다고 하니 높은 인기는 다 이유가 있기 마련인것 같아요.(*실험에 사용된 코로나(PEDV)는 최근의 COVID-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와는 다른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종임.)



LG 스타일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혁신상을 3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를 공간인테리어 가전으로 자리를 잡고 더욱 강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를 출시하였습니다.

[관련글]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7개월째 사용!! 활용 꿀팁 소개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M9 소음도 측정 후에 5단계 물공급시스템 등 특징이 보인 이유

엘지 인덕션(BEY3MT) 교체 사용 9개월 가스레인지 비교돼!! 최근 화구 갯수의 민감한 변화 보여 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