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에어팟프로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격 7천만원 넘어 기겁!! 아이폰12맥스프로, 애플워치6 포함하면

by 핑구야 날자 2021. 1. 19.
반응형

에어팟프로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얼마 전에 러시아 Caviar사의 아이폰12맥스프로, 애플워치6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포함하면 전부 2억원가량 되는 것 같아요. Caviar는 에어팟프로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하면서 약 7,000만원에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일반인에게는 그림에 떡이 아니라 애플 디바이스 리미티드 에디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 세계 1% 부자들도 과연 구매할까 싶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에어팟프로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의 기능은 애플에서 출시한 제품이기 때문에 똑같구요. 덧 씌운 외장 소재만 다르다고 보면 됩니다.

 

 

에어팟 프로의 특징과 스펙

 

에어팟 프로는 2019년도 말에 출시가 되었으며 특징을 간단히 정리해 보면 에어팟 2세대에 비해 사이즈가 작아졌으며 음질과 소음 감소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한번 충전으로 음악감상을 최대 4.5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통화는 최대 3.5시간을 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과 주변음 허용모드 미사용시 음악감상 시간은 최대 5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를 포함하면 음악감상은 24시간 통화는 최대 18시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전이 되면 케이스를 5분 충전하면 음악을 약 1시간 정도 들을 수 있고 통화는 최대 1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칩셋은 H1기반 Sip(System in Package) 설계로 되었으며 블루투스는 5.0입니다. 시리는 시리야라고 말하거나 더블 탭을 하면 작동이 됩니다.

 

 

무선충전케이스를 지원하며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생활방수(IPX4)를 지원합니다. 뭐니뭐니해도 노이즈캔슬링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엑티브노이즈캔슬링을 지원하며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가 허용할 수 있습니다.

 

 

센서는 음성, 모션감지에 필요한 가속도센서, 착용 여부 감지를 위한 듀얼광학센서, 압력감지와 노이즈캔슬링 ON/OFF지원을 위한 포스 센서가 제공됩니다.

 

 

에어핏2세대에 비해 크게 개선이 된 부분은 적응형 EQ지원으로 귀 내부 형태에 맞춰 음질을 자동으로 조정하며 내향 마이크로 재생되는 소리를 듣고 사운드를 컨트롤 합니다.

 

 

그리고 노이즈 캔슬링이 제공되어 주변 노이즈를 차단하여 음악에 더욱 몰입하게 도와주며 운동하면서 땀을 흘려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생활방수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에어팟프로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러시아 Caviar사가 소개한 에어팟프로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말 그대로 한정판으로 출시한 제품인데요.완전 금색으로 포장을 해서 보기만 해도 가격이 좀 나가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죠.

 

 

 

에어팟프로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18캐럿 골드로 만들어져 세상에 없는 모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디자인의 변화 때문에 기본 제품보다는 비교가 되게 무겁습니다.

 

 

러시아 Caviar사는 무거워진 만큼 사용자에세 특별한 느낌을 갖게 한다고 하지만 그건 허세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ㅋㅋ 충전 케이스 전면에는 왕관 모양의 Caviar사 로고가 세겨져 있습니다.

 

 

 

이어버드에도 골드로 마감처리해서 음악을 들을 때 완전 달라 보일 듯 해요. 애플도 화이트 이외에 골드 컬러를 출시하면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ㅋㅋ

 

 

가격은 역시 한정펀이기 때문에 비쌀 수 밖에 없는데 무려 7,424만원 가량 됩니다. 벤츠 E클래스(E 220d 4MATIC) 가격과 맞 먹는 가격입니다. 현재는 판매가 되어 해당 홈페이지의 리스트에서는 찾아 볼 수 없습니다.

 

[관련글]

2021년 최신 에어팟프로 출시로 다양한 제스처 기능 사용할 수 있을까?

갤럭시S21 울트라 리미티드 에디션 다른 기업에서 8천만원대로 출시!! 스펙은 달라지나?

애플 아이폰12 프로 한정판 1000만원 넘어!! 애플1 PC와 닮아 희소성 높지만 구하기 어려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