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올인원타워만 구입하면 기존 코드제로 A9과 코드제로 A9S 씽큐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21. 5. 9.
반응형

기존에 코드제로 A9과 코드제로 A9S 씽큐를 사용하거나 중고로 구매한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올인원타워를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거든요. 최신 무선청소기 LG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코드제로 A9S을 장착해 보니 깔끔하게 거치되고 먼지제거 기능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조만간 올인원타워를 별매로 판매하겠구나 싶었습니다. LG오브제컬렉션 청소기가 인기 있는 이유는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입니다. 물론 다양한 청소도구를 올인원타워에 거치할 수 있으니 일반 무선청소기와는 확실한 차별 포인트가 있는 셈이죠.

 

 

올인원티워로 액세서리 수납 깔끔하게

 

무선청소기도 제조사마다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출시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다양한 청소 액세서리가 있는 게 여러가지로 유용하죠. 때로는 잘 사용하지 않는 액세서리도 있어요.

 

 

 

그렇다고 없으면 아쉽고~ 제 기억으로는 전작에 비해 악세서리가 실속있는 것들로 정리가 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제공되는 액세서리가 올인원타워에 깔끔하게 수납처리가 되는 거 있죠.

 

 

자주 사용하는 파워 드라이브 흡입구를 올인원타워 양 사이드에 거치를 하고 추가 흡입구는 안 쪽에 거치를 하면 된답니다. 코드제로 A9과 코드제로 A9S 씽큐를 사용하던 분들은 욕심이 날 수밖에 없겠죠.

 

 

다시 정리하면 올인원타워에는 틈새 흡입구, 다용도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침구 흡입구 등 3종과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 등 2종을 각각 올인원타워 내부와 외부에 거치할 수 있습니다.

 

 

LG전자가 올인원타워를 설계할 때부터 기존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감안했기 때문에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에 처음 적용한 올인원타워를 별도로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먼지통을 분리하지 않고 버튼만 누르면 비워

 

액세서리를 손쉽게 거치할 수 있는 올인원타워는 먼지통을 분리하지 않고 비울 수 있는 특징도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전 버전은 매번 비워야 했기 때문에 아쉬움이 있었죠.

 

 

올인원타워에 청소기를 거치한 상태에서 위쪽 조작부를 보면 먼지비움 시작 버튼이 있어요. 가볍게 터치하면  강력한 먼지 흡입 모터가 청소기로부터 외부 공기를 빨아들여 먼지통을 비워줍니다. 이때 청소기 먼지통의 레버를 바깥 쪽으로 서너차례 밀어주면 더욱 깔끔하게 정리된 답니다.

 

 

물론 먼지비움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해 놓으면 매번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청소기를 거치할 때마다 알아서 먼지통을 비워주기 때문에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물걸레 청소까지 되는 무선청소기

 

올인원타워를 사용하는 LG오브제컬렉션 청소기는 물걸레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물걸레 흡입구다 있어요. 물론 LG 코드제로 A9S 씽큐도 있습니다.

 

 

먼지청소하고 또 물걸레 청소까지 하려면 짜증나지만 LG오브제컬렉션 청소기와 LG 코드제로 A9S 씽큐는 물걸레 청소까지 한방에~~

 

 

먼지 청소만 해도 된다면 필요없겠지만~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없는 무선청소기라면 아무래도 한번 더 손이 가야 하기 때문에 물걸레 청소할 때는 찌증이 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올인원타워의 컬러는 카밍 그린, 카밍 베이지 그리고 딥그레이 3종이며 컬러에 따라 가격은 35만원~38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LG전자는 5월 17일까지 올인원타워를 구매하며 6만원을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엘지 트롬스타일러 블랙에디션2는 9개월째 사용하고 있는 전작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엘지 트롬스타일러 블랙에디션2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9개월째 사용하고 있는 엘지 트롬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와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코로나

jongamk.tistory.com

 

시스템 에어컨 거실에 설치하면 좋은 이유!!

새 아파트들은 시스템 에어컨을 거실 뿐만 아니라 방마다 설치해서 공급하는 경우가 많아요. 구축 아파트도 리모델링을 하면서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하는 게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상업

jongamk.tistory.com

 

인공지능스스로에어컨(FQ19P7DPAN) 사용 전 필터청소 뿐만 아니라 필요한 자가점검 팁 몇가지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FQ19P7DPAN)을 사용한 지 몇 년이 되었네요.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FQ19P7DPAN)은 시원한 바람과 공기청정 그리고 제습까지 해주기 때문에 4계절 가전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