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 개봉기!! 프로게이머들이 엄선한 사운드와 재질의 게이밍 헤드셋

by 핑구야 날자 2021. 7. 20.
반응형

게이밍 헤드셋 중 프로게이머들이 엄선한 재질과 사운드를 제공하는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운드는 게임 몰입도를 높이는데 중요한 포인트라 아무래도 신경을 쓰게 되는데 게이밍 헤드셋의 종류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선택도 쉽지 않아요.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은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협업하여 재질과 사운드에 대한 만족도를 어느 정도 개런티를 한 모델입니다. 물론 시중에 판매되는 게이밍 헤드셋들도 만족스러운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비교해 보시고 결정해도 될 듯합니다. 게이밍 헤드셋을 교체하거나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 언박싱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은 세계 최고의 e스포츠 프로 선수와의 협업으로 개발된 게이밍 헤드셋으로 프로급 기어 셋업을 완성시켜 지속적인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은 컴팩트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호불호의 여지가 그다지 크지 않을 듯합니다. 프리미엄 스틸과 알루미늄으로 내구성을 한층 높이기도 했지만 메탈이 주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좋았습니다.

 

 

구성품은 PRO X 무선 게이밍 헤드셋, 메모리폼 인조 가죽 이어패드(기본), 추가 메모리폼 패브릭 이어패드, USB LIGHTSPEED 무선 어댑터, 폼 바람막이가 부착된 탈착식 마이크, 1.8m USB-A - USB-C 충전 케이블, 휴대용 가방 그리고  사용 설명서 등입니다.

 

 

일반 게이밍 헤드셋의 경우 휴대용 가방이 없는 반면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은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어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다만 이어패드 부분이 직각으로 회전이 되지 않아 살짝 아쉬웠습니다.

 

 

사이즈는 138 x 94 x 195mm이며 무게는 370g입니다. 이어패드를 메모리폼 인조 가죽 또는 패브릭으로 교체할 수 있게 신경을 써서 프로게이머들과 협업한 표시가 나는 듯해요.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의 마이크는 탈부착이 가능한 6MM BLUE VO!CE 마이크를 제공합니다. 필요 없을 때는 탈착하거나 시야에서 벗어나게 위치를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헤어밴드와 이어패드는 메모리폼으로 되어 있어 착용감이 뛰어나서 게임에 좀 더 몰입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리고 게이머의 두상 사이즈에 맞게 사이즈를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G HUB 소프트웨어로 좀 더 디테일하게 

 

로지텍의 다양한 제품들의 공동적인 특징은 G HUB 소프트웨어로 다양하게 세팅을 할 수 있어 좀 더 디테일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부분입니다.

 

 

G HUB 소프트웨어는 윈도우즈7 이상과 맥 버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PC OS에 따라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G HUB 소프트웨어 설치는 어렵지 않으며 설치 후에 PC 또는 노트북의 USB포트에 LIGHTSPEED 무선 어댑터를 연결하면 바로 연동이 됩니다.

 

 

LIGHTSPEED 무선 어댑터가 연결되면 PC에 설치된 G HUB 소프트웨어 화면에 사용하는 로지텍 제품이 보입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과 배터리 잔여 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 HUB 소프트웨어에서 헤드폰과 마이크의 소음제거 등 다양한 세팅을 할 수 있는데요. 특히 BLUE VO!CE를 사용하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튜디오급 인게임 음성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죠.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BLUE VO!CE 및 DTS 헤드폰:X 2.0 서라운드 사운드와 같은 고급 기능이 작동되기 때문에 꼭 사용해 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소리가 어떻게 나는지 음성 샘플도 녹음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BLUE VO!CE는 DTS 오디오 품질 향상을 포함합니다.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 간단 후기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을 좀 더 사용해 본 후에 좀 더 디테일한 특징과 후기를 정리하고 이번에는 간단한 사용방법 정도만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우스나 키보드처럼 RGB 조명을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없어 혹시 당연하게 제공될 것이라고 기대했던 게이머는 아쉬울 수도 있을 듯합니다.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은 최첨단 LIGHTSPEED 무선 기술 탑재해 2.4 GHz 대역폭으로 15미터 범위까지 지원하여 좀 더 이동이 자유롭고 음악이나 영화를 볼 때는 무선이라 더 좋았습니다.

 

 

게임을 하면 아무래도 장시간 즐기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을 착용해 보니 스틸 프레임이 삽입된 헤어밴드와 이어패드가 메모리폼으로 되어 있어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좌측 이어패드에는 마이크 장착과 함께 볼륨 조절과 마이크 조절 그리고 전원버튼 및 충전포트 등이 있어 좌우로 컨트롤러가 흩어진 게이밍 헤드셋에 비해 헷갈리지 않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도 게임이지만 DTS HEADPHONE:X 2.0 7.1 서라운드 사운드 덕분에 영화나 음악을 즐길 때도 풍부하고 디테일한 음색 표현으로 공간감이 넘쳤습니다. 일단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의 첫인상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은 편안한 착용감과 비교적 명확한 사운드가 전달되어 게임을 즐기는데 좀 더 박진감이 넘쳤으며 뛰어난 공간감으로 게임 몰입도를 더 끌어올려 주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청음에 대한 소감 및  특징에 중점을 둔 후기로 만나뵙겠습니다.

 

예쁘고 편한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102 라일락​ 컬러로 깔맞춤해서 사용해 보니

 

예쁘고 편한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102 라일락​ 컬러로 깔맞춤해서 사용해 보니

예쁘고 편한 게이밍 마우스를 찾는다면 로지텍의 G102 2세대 LIGHTSYNC 라일락을 권하고 싶네요. 물론 가격도 저렴해 부담이 없고 유선 게이밍 마우스를 선호하는 분이라면 더 부담 없이 사용해 보

jongamk.tistory.com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오르비 RBK752!! 싱크된 새틀라이트는 전기만 꽂으면 인터넷 사용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오르비 RBK752!! 싱크된 새틀라이트는 전기만 꽂으면 인터넷 사용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중 넷기어의 오르비 RBK752는 와이파이6를 제공하며 기존 와이파이5 대비 4배 더 향상된 성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넷기어의 오르비 RBK752는 라우터와 새틀라이트로 구성된

jongamk.tistory.com

로지텍 G913 TKL 클릭키 후기 - 일반 게이밍 키보드와 비교되는 무선보고율과 배터리 용량

 

로지텍 G913 TKL 클릭키 후기 - 일반 게이밍 키보드와 비교되는 무선보고율과 배터리 용량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913 TKL 클릭키와 G604 무선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반 무선 게이밍 키보드보다 무선보고율에서 차이를 느낄 수 있고 한번 충전으로 40시간(밝기 100% 기준)을 사용해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