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 코드제로 A9S 아직도 그대로!! 올인원타워만 추가하면 LG오브제컬렉션 무선청소기로 변신

by 핑구야 날자 2021. 7. 17.
반응형

LG코드제로 A9S를 아직도 그대로 사용하고 있나요. 올인원타워만 추가하면 바로 엘지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로 변신한답니다. 지난 6월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구입 고객 중 올인원타워 포함해 해당 모델 선택 비중이 무려 60%를 육박할 정도로 인기가 많답니다. 엘지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사용한 지 5개월이 되고 있는데 가장 만족스러웟던 부분 중에 하나는 바로 청소도구 액세서리를 깔끔하게 수닙을 하고 외부에서는 보이지 않는다는 부분입니다. 올인원타워를 사용하면 각종 청소도구 액세서리를 바로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어 어디에 보관했는지 찾다가 볼일 다보는 일반 무선청소기와는 다르답니다.

 

 

LG 코드제로 A9S도 올인원타워 추가만 하면

 

무선청소기의 액세서리 보관 고민을 해결해 줄 올인원타워는 먼지통 비움, 청소기 충전 그리고 액세서리 보관 등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의 신개념 거치대입니다.

 

 

 

우리집은 LG 오브제컬랙션 무선청소기를 사용한 지 5개월이 넘어가는데요. 무선청소기라 편하기도 하지만 물걸래 청소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어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주요 구성품은 파워 드라이브 흡입구(마루/침구/물걸레), 4단계 길이 조절 연장관, 간편충전대, 추가 흡입구(틈새, 다용도), 배터리2개 등 보기에도 참 많죠.

 

 

그래도 올인원타워만 있으면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깔끔하게 수납이 가능해 보기도 좋고 사용하기도 편해서 사용해 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틈새 흡입구를 비롯해 올인원타워 좌우 내부에도 수납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편해요. 아마 LG코드제로A9S를 사용하던 분들은 엑세서리를 수납가방에 보관했을텐데~ 올인원타워를 사용하면 그럴 필요없겠죠.

 

 

여분의 배터리도 올인원타워에 보관할 수 있는 것도 좋았는데~ 배터리를 잘 보관한다고 두었다가 시간이 지나 찾으려면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 수도 있는데 이젠 고민하지 않는답니다.

 

 

먼지통을 비우는 것도 쉽고 편하게

 

LG 코드제로 A9S를 사용하면 먼지를 비울때 쓰레기 봉투에 가까히 해서 정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올인원타워만 있으면 위생적으로 정리할 수 있어요

 

 

올인원타워는 무선청소기의 먼지통을 분리하지 않고 청소기를 거치한 후 위쪽 조작부의 먼지비움 시작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먼지 흡입 모터가 청소기로부터 외부 공기를 빨아들여 먼지통을 비워준다.

 

 

먼지비움모드를 사용해도 되지만 자동으로 설정해두면 매번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청소기를 거치할 때마다 알아서 먼지통을 비워 너무 편하답니다. 무선청소기의 레버를 안쪽으로 몇 차례 밀어주면 좀 더 빠르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요.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여간 편한게 아닙니다. 물론 매번 물걸레 청소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한번에 먼지 청소까지 할 수 있어 시간 절약도 많이 됩니다.

 

 

세상 참 좋아졌죠.~ 엘지 오브제컬렉션 무선청소기와 함께 올인원타워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전작인 LG 코드제로 A9S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있습니다.

 

 

올인원타워는 먼지통에서 비워낸 먼지에 있을 수 있는 집먼지진드기, 꽃가루, 개, 고양이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외부 노출을 줄여줘 영국 알레르기 협회로부터 인증도 받았어요. 그리고 2.5리터 대용량의 먼지봉투 속 먼지 표면을 UVC(자외선) LED로 비춰줘 세균 증식을 억제한다는 사실도 기억하면 좋겠죠.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인공지능센서를 탑재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덕분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기

jongamk.tistory.com

시스템 에어컨 거실에 설치하면 좋은 이유!!

 

시스템 에어컨 거실에 설치하면 좋은 이유!!

새 아파트들은 시스템 에어컨을 거실 뿐만 아니라 방마다 설치해서 공급하는 경우가 많아요. 구축 아파트도 리모델링을 하면서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하는 게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상업

jongamk.tistory.com

엘지 트롬스타일러 블랙에디션2는 9개월째 사용하고 있는 전작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엘지 트롬스타일러 블랙에디션2는 9개월째 사용하고 있는 전작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엘지 트롬스타일러 블랙에디션2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9개월째 사용하고 있는 엘지 트롬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와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코로나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