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PLEOMAX S-260]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힘있는 스피커!! 나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했다.

by 핑구야 날자 2009. 12. 27.
반응형

beat님의 PLEOMAX S-260이벤트에 영광스럽게 당첨이 되었습니다. 컴퓨존과 연계된 이벤트에 덜컥!!
보기만해도 뿌듯한 선물포장, 언제나 즐거운 개봉기, 너무나 행복한 순간입니다.
PLEOMAX S-260을 사용하시면 다섯가지 감동을 느끼게 됩니다.


유럽 1위로 해외에 수출도 되는 제품이라 설명서가 여러국가의 언어로 되었있습니다.
사실 스피커는 스피커잭에 연결만 하면 되기때문에 누군든지 쉽게 이용할 수 가 있습니다.

1.USB 전원공급으로 휴대가능
특징은 USB로 전원공급 연결합니다. 무작위로 보내주셨지만 제가 좋아하는 Color계열이라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2.디자인 감동
여러분이 보시기에도 여느 투박한 디자인의 스피커와는 비교가 되지 않은 스타일리쉬한 모습에 놀라셨을 겁니다.


3.스피커 표면 처리 감동
좀더 자세이 보시면 놀라운 점을 발견하게 됩니다. 스피커부분의 검은색 망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없고
은색으로 매끈하게 처리가 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다시한번 감동...왠만한 리뷰에서 감정을 실은
단어를 잘 안쓰려고 노력하는데 PLEOMAX는 저절로 나오게 됩니다. 


4.빵빵하고 고운 Sound감동
디카으로 소리를 담아볼려다가 오히려 재생하는 과정에서 온전하게 담지 못할 것 같아서 생략. 직접 체험해보세요.
풀 레인지 유닛과 직접재생 음향구조(DRAS-Direct Reproduce Acoustics Structure)방식으로 스피커 유닛을 외부로
돌출시켜 재생되는 모든 악기의소리를 명확하고 자연스럽게 제생시킵니다.


5.가격 만족
   사용해본 결과 전혀 아깝지 않은 가격입니다.(바로가기)


USB로 전원을 공급받기 때문에 노트북과 찰떡궁합으로 휴대용으로도 그만입니다.
쓴소리

볼륨조정을 스피커에서 할 수가 없어서 아쉽지만 디자인을 위해 포기하는 모토롤라같은 컨셉으로 이해합니다.
중앙의 회색판이 조금은 약한것 같아요, 소리를 전달하는 판의 역할을 해서 그렇겠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