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한정판 최신 16인치 노트북 엘지 그램 블랙 라벨(16Z95P-XD70K) 혜택 그리고 스펙과 가격은?

by 핑구야 날자 2021. 8. 7.
반응형

최신 16인치 노트북 엘지 그램 블랙 라벨(16Z95P-XD70K)이 출시되면서 여러가지로 궁금한 부분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한정판 LG 노트북 출시 소식을 듣고 혜택을 보니 살짝 욕심이 나기는 하더라구요. 스펙과 가격도 물론 궁금하지만 아무래도 한정판이라 뭔가 특별한 것이 있을 것 같은 거 있죠. 더구나 노트북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는 블랙컬러라 인기가 좀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노트북은 대부분 그레이 아니면 컬퍼풀한 컬러지만 블랙은 개인적으로 본 기억이 거의 없는 듯 합니다. 그럼 어떤 특별한 혜택이 있는지 가격은 어떤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그램 블랙 라벨(16Z95P-XD70K)의 스페셜 혜택

 

LG전자의 초경량 노트북 브랜드 LG 그램의 한정판 모델인 LG 그램 블랙 라벨은 딱 1,000대만 한정으로 예약 판매중입니다. 물론 소비자의 니즈가 있다면 추가로 판매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엘지 그램 블랙 라벨은 지난 8월6일부터 오는 8월22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하는데요. 한정판이라 사은품도 남다를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유럽 명품 브랜드인 몽블랑 노트북 가방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LG전자가 한정판 노트북을 출시하면서 아무래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한정판에 걸맞는 플렉스를 느기게 해주어야 하는데요. 지금까지 출시된 LG 그램 라인업 중 최고 스펙을 적용하였습니다.

 

 

최고의 스펙은 물론 외관과 전면의 그램 로고 그리고 액세서리인 파우치와 마우스까지 전부 블랙 색상으로 깔맞춤하여 한정판을 찾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였습니다.

 

 

엘지 그램 블랙 라벨을 구매하면 A/S도 무상보증 기간을 2년으로 늘리고 배터리 1회 무상교체 서비스(24년 8월 31일까지)가 제공합니다.

 

 

최신 16인치 노트북 엘지 그램 블랙 라벨(16Z95P-XD70K)을 예약판매 기간 중 구매하면 터치패드에 원하는 내용을 각인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그램 블랙 라벨(16Z95P-XD70K)의 스펙 그램 중 최고

 

엘지 그램 블랙 라벨(16Z95P-XD70K)의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스펙도 만만치 않은데요. 한정판 모델이라 소장가치도 있기는 하지만 최고의 스펙을 제공해 더욱 욕심나게 만들었습니다.

 

 

스펙을 보면 차세대 노트북의 새로운 규격인 인텔 EVO 플랫폼 인증을 당연히 획득된 모델이기 때문에 강력한 성능,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빠른 충전기능 등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엘지 그램 블랙 라벨은 16:10 화면비의 WQXGA(2560x1600) 고해상도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으며 디지털 영화협회의 표준 색 영역 DCI-P3를 99% 충족해 색 표현도 풍부하고 자연스럽습니다.

 

 

물론 3,190,000원의 비싼 가격이 살짝 부담스럽지만 한정판이잖아요. 엘지 그램 블랙 라벨(16Z95P-XD70K)의 램은 32GB이며 롬은 무려 1TB SSD를 지원합니다.

 

 

대용량의 메모리도 메모리지만 빠른 속도와 넉넉한 사용공간으로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제품 대비 데이터 처리 속도가 약 10% 빠른 인텔 11세대 프로세서 타이거레이크R를 탑재하였습니다.

 

 

그리고 인텔의 내장 그래픽 프로세서 아이리스 엑스이도 장착해, 고화질 영상 작업 및 게임 구동 시 빠른 속도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게임이나 동영상 작업시 만족도가 더욱 높겠죠.

 

 

LG전자에서 그동안 출시한 노트북 그램 중에 최고의 스펙과 가격 그리고 디자인으로 한정판 Flex를 제대로 할 수 있게 만들어 욕심이 나는 거 있죠. 아마도 구매하고 싶어도 못하신 분들은 엘지 그램 블랙 라벨(16Z95P-XD70K)을 좀 더 비싼 중고가격으로 구매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21년형 LG 그램 14!! 노트북 배터리 중 가장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검증한 미국 컨슈머리포트

대학생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 프로 개봉기!!

최신 레노버 노트북 요가 슬림 7 프로 개봉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