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로지텍 G335 민트를 게이밍 헤드셋 추천하는 이유는 뭘까?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선명한 음질

by 핑구야 날자 2021. 9. 18.
반응형

로지텍 G335 민트는 시원스러운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선 게이밍 헤드셋 추천을 받고 있습니다. 외출도 마음 놓고 할 수 없다 보니 답답한 일상을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을 나름대로 찾게 되는데요. 그래서 신경이 좀 더 예민해지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좀 더 기다리면 좋아지리라 생각하면 지내고 있어요. 홈트로 운동을 하면서 보내는 분도 있고 좋아하는 음악에 심취하거나 게임에 몰입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도 하죠. 로지텍 G335 민트를 게이밍 헤드셋 추천을 하는 이유는 깔끔한 디자인과 민트~ 민트한 컬러로 게임에 몰입할 수도 있고 기분전환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로지텍 G335 민트 언박싱 하면서 텐션 업

 

집에 머물러 있은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늘 같은 분위기지만 어떤 오브제를 설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죠. 그래서 컬러의 선택도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작은 방에는 PC나 모니터, 프린터. 스피커 그리고 키보드와 마우스도 블랙향이 강해 때로는 기분이 더 다운되는 경우도 있답니다. 그런데 로지텍 G335 민트가 컴퓨터 책상 위의 분위를 바꿔주는 거 있죠.

 

 

로지텍 G335 민트를 개봉하고 구성품을 소개하기 전에 먼저 책상의 분위기를 보여드릴게요. 블랙 천지에 민트컬러가 추가되면서 화사해진 분위기로 살짝 기분 전환되지 않나요.

 

 

로지텍 G335 민트를 언박싱하면서 화사한 분위기의 민트컬러가 눈에 확~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로 봤을 때의 느낌이 더 인상적이랍니다.

 

 

구성품은 G335 유선 게이밍 헤드셋, 별도의 마이크 및 헤드폰 잭용 PC Y자 케이블(Y 스플리터) 그리고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지텍 G335 민트의 컬러와 디자인

 

로지텍 G335 민트의 사이즈는 189 x 180 x 79mm이며 무게는 케이블 포함해 240g으로 생각이상으로 가벼워 착용시 부담이 없었습니다.

 

 

유선 게이밍 헤드셋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부담없는 가격도 매력적이지만 힙한 스타일의 디자인과 민트 컬러 때문에  더 좋아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볼륨 조절 레버 이외에는 버튼이 없어 깔끔한 라인이 시원스럽게 잡혀 있습니다.

 

 

웬만한 두상이라면 헤드밴드를 조절할 필요가 없지만 어느 정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쿠션감이 좋은 메모리폼은 가죽이 아니라서 여름에 착용감도 괜찮았습니다.

 

 

헤드밴드의 길이도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두상의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분리해서 헤드밴드 없이 착용해도 되겠죠. 그리고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해서 사옹해도 되겠죠.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블랙향이 강한 우리집 컴퓨터 책상의 분위기가 민트와 퍼블의 투톤 컬러로 좀 더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으로 바뀌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물론 컬러는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선택은 다를 수 있잖아요. 로지텍 G335는 민트 컬러 이외에 블랙과 화이트도 있어요. 특히 화이트는 블루와 투톤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블랙컬러로 깔맞춤하고 싶은 분들도 있겠군요.

 

 

 

로지텍 G335 민트 사용 간단 후기

 

보면 볼수록 예쁜 컬러 민트가 책상의 분위기를 바꿔 기분전환이 확실하게 되는 거 있죠. 로지텍 G335 민트의 매력인 컬러와 디자인 이외에 사운드는 어떨까요. 아쉽게도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는 지원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로지텍이 민트 컬러에 집중하면서 G HUB 소프트웨어로 로지텍 로고에 다양한 RGB 컬러로 임팩트를 주는 것은 컨셉에 맞지 않다고 판단한 듯 합니다.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335는 마이크 및 헤드폰 잭용 PC Y자 케이블(Y 스플리터)을 PC에 연결해 사용하면 되는데요. 물론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은 Y 스플리터 없이 사용하면 됩니다.

 

 

로지텍 G335 민트는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해 게이밍급 오디오를 제공하는데 리그오브레전드를 하면서 느끼게 되는 사운드는 비슷한 가격대의 일반 헤드셋과 비교될 장도로 선명하고 명료한 스테레오 사운드로 게임에 몰입도를 높여 주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E스킬 마법공학 지뢰를 적이 밟았을 때 나는 소리나 Q스킬 반등폭탄이 폭발할 때 나는 소리가 느낌적 느낌이기는 하지만 더 생동감있게 느껴져 통쾌하고 재미있었어요.

 

 

로지텍 G335 민트 유선 게이밍 헤드셋은 240g의 경량과 서스펜션 헤드밴드가 무게를 분산시켜 만족스러운 착용감을 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메모리폼 이어패드와 스포츠 메시 소재 덕분에 장시간 게임을 해도 편안했어요.

 

 

게이밍 헤드셋 추천을 할 만한 로지텍 G335 민트는 디스코드의 인증을 받아서 웬만한 게임에서 기대이상의 사운드와 선명한 음질로 깔끔한 대화도 가능했어요. 마이크를 간단하게 플립하여 음소거하고 접어둘 수도 있어 편합니다.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335는 민트,화이트,블랙 등의 컬러 베리에이션을 갖고 있으며 로지텍 제품 중 G304, G913TKL 제품과 세트로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어떨까 싶네요.

 

로지텍 G913 TKL 클릭키 후기 - 일반 게이밍 키보드와 비교되는 무선보고율과 배터리 용량

 

로지텍 G913 TKL 클릭키 후기 - 일반 게이밍 키보드와 비교되는 무선보고율과 배터리 용량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913 TKL 클릭키와 G604 무선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반 무선 게이밍 키보드보다 무선보고율에서 차이를 느낄 수 있고 한번 충전으로 40시간(밝기 100% 기준)을 사용해

jongamk.tistory.com

최신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32인치(32GP850)!! 1ms GtG 응답속도와 180Hz 고주사율

 

최신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32인치(32GP850)!! 1ms GtG 응답속도와 180Hz 고주사율

최신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32인치(32GP850)가 출시로 코로나 19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LG전자는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32인치(32GP850)를 포함해 총 19종으로

jongamk.tistory.com

로지텍 G PRO X SUPERLIGHT(지슈라)로 게임을 해보니 게이밍 마우스 추천할 만한 이유가

 

로지텍 G PRO X SUPERLIGHT(지슈라)로 게임을 해보니 게이밍 마우스 추천할 만한 이유가

게이밍 마우스 추천을 받는 제품 중에 어떤 모델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최근에 로지텍 G PRO X SUPERLIGHT(지슈라)를 사용하고 있는데 일단 기존 무선 마우스보다 가볍고 반응속도가 빨라서 만족스럽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