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SK 인터넷가입 및 교체 이유!! 가전제품까지 WiFi 지원해 사용량 늘어나

by 핑구야 날자 2021. 9. 4.
반응형

사물인터넷 시대라 가전제품도 인터넷으로 연동이 되어 통신 사용량이 늘고 있는데요. 오랫동안 사용하던 통신사에서 SK인터넷가입으로 좀 더 빠르게 통신환경을 바꾸고 싶다면 고마워아이티를 이용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간단한 비대면 상담으로 인터넷 뿐만 아니라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함께 비교할 수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물론 SK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로 교체한 사용자들의 후기와 꿀팁으로 좀 더 유리한 혜택을 받을 수 거든요. 요즘에는 SK나 타 통신사의 통신 품질이 차이가 거의 없는데도 SK를 고집하는 분들이 있죠. ㅋㅋ 고마워아이티에서 SK인터넷가입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해 보고 타 통신사와도 비교해 보세요.

 

 

사물인터넷 시대!! 가전제품도 스마트폰과 연결

 

예전에는 인터넷을 사용하면 PC나 스마트폰이 전부였지만 요즘에는 가전제품들이 와이파이를 지원해서 스마트폰과 연결해 원격지에서도 컨트롤이 가능해졌습니다.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그리고 TV까지 네트워크로 연동이 되기 때문에 집에서 뿐만 아니라 원격진에서고 컨트롤이 가능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최근에 사용하게 된 공기청정기와 무선 청소기까지 스마트폰앱으로 연동해 사용하고 있어요. 리모컨을 사용할 이유가 없어 너무 편하고 외부에서 미리 에어컨이나 무선청소기를 작동시키기도 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WiFi5를 지원하는 무선공유기보다 4배 정도 성능이 좋은 WiFi6를 지원하는 무선공유기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물론 스마트폰도 WiFi6를 지원하기도 하구요.

 

고마워아이티의 SK인터넷가입 후기 과연~

 

통신사를 교체할 경우 이왕이면 더 많은 혜택을 받는 게 좋겠죠. 보통 약정을 하고 약정이 끝나고 그냥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결합 상품을 사용하기 때문이죠.

 

 

그래도 간단한 상담을 통해 재약정이나 다른 방법이 있는지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필요해 보입니다. 고마워아이티에서 제공하는 혜택이 현실적이거든요.

 

 

고마워아이티는 SK인터넷가입을 위한 서비스 뿐만 아니라 KT와 U+도 함께 혜택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거든요.

 

 

특히 고마워아이티를 통해 서비스를 받은 고객후기와 꿀팁게시판을 통해서 더 많은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물론 후기를 믿을 수 있냐라고 할 수 있는데 서비스가 어떤지 보면 대충 느낌 알잖아요.

 

 

SK인터넷가입시 고마워아이티 혜택 어떤가?

 

통신 품질은 통신사의 서비스라 고마워아이티에서는 비교할 수 없지만 중요한 것은 SK인터넷가입시 소비자로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요.

 

 

고마워아이티는 인터넷과 TV 설치 및 가입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업체입니다. 상담은 카톡, 전화, 게시물로 통한 1:1 상담으로 가능해 편한 방법을 선택하면 되겠죠.

 

 

SK인터넷가입하러 들렀다가 통신사별로 상품 비교와 요금계산, 결합상품할인을 보고 더 많은 혜택을 주는 통신사로 바꾸는 경우도 있겠죠. 가입 진행 과정도 간단하기 때문에 편하답니다.

 

 

설치는 당일에 가능하지만 통신사의 기사 스케줄의 영향을 받을 수도 있어 감안해야 합니다. 그러나 SK인터넷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당일 마무리가 되니 여유있게 기다리면 되겠죠.

 

 

그 밖에 후기 이벤트, 지인 추천 이벤트를 통해서도 추가로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놓지면 아쉽겠죠. 물론 인터넷은 기본 약정 3년이라는 것은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인터넷 가입 업체가 제대로 서비스를 하는지 확인도 필요합니다. 부실한 업체의 경우를 만나면 난감할 수 있기 때문에 고마워아이티 사이트는 문제 없어 보이지만 그래도 차분하게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고마워아이티 홈페이지 구경하기

 

와이파이6 게이밍 공유기 넷기어 XR1000!! 듀마OS의 지오펜싱 등 게임에 최적화된 특징 5가지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오르비 RBK752!! 싱크된 새틀라이트는 전기만 꽂으면 인터넷 사용

한정판 최신 16인치 노트북 엘지 그램 블랙 라벨(16Z95P-XD70K) 혜택 그리고 스펙과 가격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