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앱플레이어의 새로운 방향성 와쿠!! 모바일 게임 추천 받는 게임 공략이외에 또 다른 매력은?

by 핑구야 날자 2021. 9. 22.
반응형

와쿠 앱플레이어가 새롭게 런칭되면서 기존 앱플레이어와 달리 MZ세대들을 위한 엔터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어 관심을 갖게 됩니다. 특히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MZ세대들 중에는 스마트폰보다는 좀 더 큰 PC화면에서 즐기고 싶어 하기도 합니다. 이유는 스마트폰으로 전화나 메세지 등으로 게임의 몰입도가 떨어지기고 하지만 작은 화면을 장시간보다 보면 아무래도 피곤하고 스마트폰의 내구성에도 문제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출퇴근 길에 잠깐식 모바일 게임을 하는 것은 킬링타임용으로 그만이기는 합니다. 그럼 일반 앱플레이어와 달리 와쿠 앱플레이어는 어떤 장단점이 있을까요.

 

 

와쿠로 최신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즐겨

 

와쿠 앱플레이어로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마블, 제2의나라, 세븐나이츠 등 최신 게임들도 즐겨 보면 어떨까 싶네요. 잠깐 짬을 내어 성능 확인 차원에서 에픽세븐을 돌려 보았습니다.

 

 

 

와쿠 홈페이지에서 쉽고 편하게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하면 다양한 모바일게임 및 브라우저 게임 그리고 온라인게임까지 PC에서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엔진은 당연 안드로이드9이구요.

 

 

에픽세븐은 일반 모바일 게임에 비해서 비주얼적인 부분이 참 매력적이라 좋아하는 분도 많을 텐데요. 화려한 일러스트와 그래픽만으로도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 주죠.

 

 

와쿠 앱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9 엔진을 탑재해 모바일게임의 수준과 완벽히 동일하지는 않지만 거의 비슷한 구동력을 보여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요구되는 PC사양은 확인해야겠죠.

 

 

와쿠는 Windows 7 이상과 MacOS를 지원하고 있으며 CPU VT 지원하지 않아도 설치는 가능합니다. 다만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하기 위해 CPU VT 켜기 상태이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노트북 등 대부분에 컴퓨터에서 기본적으로 CPU VT가 켜져 있는 상태이니 참고하시구요.

 

 

작은 스마트폰으로 오랫동안 게임을 하면 뜨거워지는 느낌은 어쩔~ 연휴나 주말에 와쿠 앱플레이어로 PC에서 좋아하는 모바일게임을 공략해 보면 어떨까 싶어요. (와쿠 앱플레이어 받기)

 

 

앱플레이어 와쿠 뭐가 달라?

 

주로 사용하던 앱플레이어 이외에 처음으로 사용해 보게 된 와쿠 앱플레이어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모바일게임 추전 받는 게임을 포함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동일하지만 그 밖의 유용한 기능이 제공되는 게임 플랫폼을 기대했던 분들이 많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바로 와쿠가 해답을 갖고 있더라구요.

 

 

그럼 일반 앱플레이어와 다른점은 무엇일까요. 모바일게임 이외에 브라우저게임와 온라인게임도 가능해 폭넓은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이 높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동영상과 틱톡같은 쇼트클립 그리고 라이브 스트리밍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색달랐습니다. 커뮤니티와 패밀필리채팅 스크린자막 기능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공식이벤트 이외에도 패밀리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와쿠 앱플레이어 유저들에게 쏠쏠한 재미를 함께 제공하는 것도 경쟁력이 있죠.

 

 

안드로이드9을 사용하는 모바일 에뮬레이터가 탑재된 신세대 유형 게임 플렛폼으로 게임을 즐길 때 광고가 없어 깔끔한 것도 매력적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게이머들과 소통을 통해 공생을 꿈꾸고 있어 더욱 기대됩니다.

 

 

오는 9월 22일 와쿠 공식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IP인 추억의 모바일 게임"을 와쿠 앱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하고 리뷰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고 설문 조사 이벤트(참여하기)도 참여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딘 앱플레이어 종류 중에 녹스로 공략 방법은? 그런데 오딘 pc버전 따로 있었나!?

 

오딘 앱플레이어 종류 중에 녹스로 공략 방법은? 그런데 오딘 pc버전 따로 있었나!?

오딘 앱플레이어 중에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해 공략하면 좋을까요. 역시 앱플레이어 순위 1위를 기록한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 9이 어떨까 싶어요.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모바일게임 오딘

jongamk.tistory.com

갤럭시Z 플립3 아쉬운 3가지!! 방수 테스트 만족 이외에 매력 포인트를 찾아보니

 

갤럭시Z 플립3 아쉬운 3가지!! 방수 테스트 만족 이외에 매력 포인트를 찾아보니

갤럭시Z 플립3는 스펙이나 성능보다 남다른 폼팩터와 디자인 때문에 사용해보고 싶은 스마트폰이 아닌가 싶습니다. 갤럭시Z 플립을 생각하면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완성도가 높아졌지만 여전히

jongamk.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탈출 및 해결 방법 있을까?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탈출 및 해결 방법 있을까?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라면 검색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될 텐데요. 전문분야나 관심분야의 글을 작성하기도 하지만 간혹 운영하는 블로그 주제에 벗어난 글도 쓰기도 합니다. 막상 티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