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폰13 프로 한정판을 애플이 아닌 러시아 기업 캐비아가 만들었는데 엄청난 가격에 놀라기도 했지만 실제 티라노사우루스의 이빨을 사용했다고 해서 더 놀랐습니다. 캐비아가 아이폰13프로를 만들것이 아니고 케이스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제작한 한정판입니다. 캐비아는 아이폰13 프로 뿐만 아니라 전작을 포함해 삼성의 갤럭시폰도 한정판을 만들어 판매하였습니다. 한정판이기도 하지만 워낙 고가라서 누가 구매할까 하는 의구심이 들 정도입니다. 지금까지 출시했던 한정판을 보면 에디션답게 다이아몬드를 이용하는 등 독특한 케이스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이번 아이폰13 프로 한정판은 더욱 놀라웠습니다.

 

 

8천만년 된 실제 티라노사우루스 이빨 조각 사용

 

러시아 브랜드 캐비아는 고급스럽고 희귀한 소재로 강화된 독특한 한정판 스마트폰을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디자인은 아이폰11 프로 타이타닉 에디션이나 아이폰12 프로 워리어 컬렉션의 연장선인 듯 합니다.

 

 

최근 출시 예정인 아이폰13프로 한정판은 괴물을 뜻하는 그리스어 테라(Tera)를 테마로 아이폰13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13프로 컬렉션은 3가지로 만들었습니다.

 

 

대표적인 한정판으로 꼽히는 것은 티라노폰입니다. 브랜드명에서 알 수 있듯이 티라노폰은 T-Rex라고도 알려진 유명한 티라노사우루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을 했다고 합니다.

 

 

캐비아는 몬스터폰과 테라다이아몬드라는 두 가지 모델로 아이폰13 한정판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아이폰 13 프로 티라노폰 은 독특한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아이폰13프로 티라노폰은 티타늄으로 제작된 3D 공룡 머리와 블랙 PVD 코팅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괴물의 노란 눈은 가장 순수한 호박색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약탈적인 미소는 참 인상적입니다.

 

 

특히 주목할 것은 티라노사우르스의 이빨 중 하나가 실제처럼 매우 독특한 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캐비아는 T-Rex의 윗니에 8천만년 된 진짜 티라노사우루스 이빨 조각을 삽입했다고 합니다.

 

 

캐비아는 총 7개의 티라노폰을 생산할 예정이라고 하며 입니다. 1TB ROM이 포함된 아이폰13 Pro 한정판의 가격은  한화로 1,016만원입니다. 대박이죠.

 

 

그리고 아이폰 13프로 맥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한정판 몬스터폰 한정판 티라노폰 외에도 2개의 테라 모델을 더 출시한다고 합니다.

 

 

몬스터의 기운을 담은 아이폰13 프로

 

iPhone 13 프로 몬스터폰은 강화 항공기 등급 PVD 코팅 티타늄으로 제작된 검은색 케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디자인을 보면 포식자의 발톱이 남긴 깊은 상처처럼 보이는 진홍색 충격 방지 복합 재료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섬뜩한 모습이 한정판다운 거 있죠. 늑대인간이건 뱀파이어의 두려움을 느끼게 하는 아이폰13 프로 몬스터폰은 99개의 한정판으로 생산한다고 합니다.

 

 

아이폰13 프로 몬스터폰의 가격은 한화로 915만원입니다. 역시 넘사벽의 가격이죠. 고가인 이유는 다이아몬드와 루비가 세팅되었기 때문입니다.

 

 

티라노폰과 몬스터폰도 1TB 메모리를 탑재하였습니다. 참고로 테라다이아몬드 에디션은 무려 1,028개의 다이아몬드와 128개의 루비로 장식된 고급 항공기 경화 티타늄 케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이폰13 프로 에디션답게 측면에는 고유 모델 번호가 새겨져 있습니다. 해당 에디션 시리즈는 18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대당 322만원 정도 합니다.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다소 현실성이 없는 가격이지만 몇 만원하는 가격으로 비슷한 디자인이 출시된다면 장착하고 싶어지는군요.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종류 및 구성품과 다른 점? 해외 원정 골프를 즐기는 분이라면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종류 및 구성품과 다른 점? 해외 원정 골프를 즐기는 분이라면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이 출시되면서 일반 갤럭시 워치4와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 궁금한 분들이 있을 텐데요. 수요는 제한적이지 않을까 싶은데 이유는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해 만든 모

jongamk.tistory.com

갤럭시S22 울트라 보면 갤럭시노트 잔상이 떠올라!! 물방울 카메라의 스펙과 기능 그리고 출시일은?

 

갤럭시S22 울트라 보면 갤럭시노트 잔상이 떠올라!! 물방울 카메라의 스펙과 기능 그리고 출시일

갤럭시S22 울트라 출시일을 기다리는 분들이 적지 않을 텐데요. 갤럭시Z 플립3가 너무 예쁘게 출시되어 인기가 많은데 갤럭시S22 울트라가 그만큼 인기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할 수 있습니다. 그

jongamk.tistory.com

물방울카메라 갤럭시S22 울트라 S펜 탑재로 갤럭시노트22 어째!! SD카드 슬롯이 없어 살짝 아쉬워

 

물방울카메라 갤럭시S22 울트라 S펜 탑재로 갤럭시노트22 어째!! SD카드 슬롯이 없어 살짝 아쉬워

갤럭시S22 울트라 출시를 앞두고 관심을 받는 것은 후면카메라의 물방울 스타일과 S펜의 탑재입니다. 갤럭시노트의 전유물이었던 S펜이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 라인업에 여기저기 제공을 하며 애

jongamk.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짱구노리 2021.11.23 06: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있고 특이하기는 한데 너무 비싸네요~^^ 공룡이빨을 사용하지 않은것 나오고 가격이 싸면 사고는 싶네요~^^

  2. 空空(공공) 2021.11.23 06: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소리 나옵니다
    대단하네요

  3. 익명 2021.11.23 06: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4. 팡이원 2021.11.23 06: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팅 잘 보고 가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5. pennpenn 2021.11.23 07: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정판이니 후일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겠군요.

    공기가 맑고 상쾌한 아침입니다.
    화요일을 잘 보내세요.

  6. 청두꺼비 2021.11.23 08: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한정판도 한정판이지만 디자인이 정말 눈에 띄네요!! 한 개 정도 막 가지고 싶어요 ㅎㅎㅎ

  7. 성화공인중개사사무소 2021.11.23 09: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정판 가격이 어마어마하네요~

  8. 지후니74 2021.11.23 09: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냥 이렇게 사진으로 보는 것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

  9. 머선12Go 2021.11.23 11: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화기보다 케이스가 더 비쌀 뿐, 8천만년 전의 실제 공룡 이빨을 사용한 한정판이라니 그렇게 생각하니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되지 않는군요.

  10. ~yenadaddy~ 2021.11.23 1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케이스 너무 멋지네요 ㅎㅎ 가격이 어마무시하겠네요 ㅎㅎ

  11. 말레이시아 2021.11.23 15: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정판 ㅎ 사놓고 안쓰고 한 십년 뒤에만 꺼내도 ㅎㅎ

  12. 파아란기쁨 2021.11.23 15: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8천만년전의 실제 티라노 공룡이빨을 사용하다니 티라노 공룡이빨이라면 박물관에만 있어야 할것 같은데 이렇게 유통되는것도 정말 놀랍네요.

  13. 초연결 정보 2021.11.23 18: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실제 티라노사우르스 이빨조각을 사용하다니 대단하네요.

  14. 불가능없어씨 2021.11.23 19: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저희아이가 엄청 좋아하겠네요^^ 구독하고 갑니다^^

  15. f타이거 2021.11.23 21: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야...한정판 다운 발상과 디자인, 정말 멋집니다. 하지만 가격이 장난아니군요.
    저는 눈으로 보는것만으로 만족합니다. 물론 돈도 없지만요 ㅎㅎ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편한 저녁시간 되세요^^

  16. 둥가디디 2021.11.24 00: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한정판의 의미는 있는것이죠
    멋지긴 합니다 ㅎ

  17. 프론티어7007 2021.11.24 08: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공룡 그림이 있어서 한번 도전해 볼까 했는데
    가격이 ㅎㄷㄷ
    음....그래도 멋지긴 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