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3 스펙과 포켓몬 에디션폰 구성품 중 티부띠부씰 6종과 자급제폰 가격차이

by 핑구야 날자 2022. 4. 27.
반응형

포켓몬 에디션폰으로 출시된 갤럭시Z 플립3은 어떤 구성품으로 되어 있는지 궁금한 거 있죠. 포켓몬에 대한 라이선스 비용을 일본에 주고 있다는 뉴스를 본 듯한데 포켓몬빵의 인기에는 의미가 없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포켓몬에 대한 추억은 포켓몬고가 있지만 스티커를 수집하고 싶을 정도로 애착은 없어요. 그런데 워낙 포켓몬에 대한 인기가 많다 보니 갤럭시Z 플립3의 포켓몬 에디션폰의 중고거래가 더 인기입니다. 제품을 받기도 전에 중고시장에 가격을 올려 판매하려는 분들이 보이거든요. 물론 기존의 스마트폰 에디션도 비슷한 상황을 연출했기 때문에 특별하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포켓폰 에디션폰 가격 상관없이 매진

 

삼성전자의 주식이 신저가를 기록을 갈아치우면서 개미들을 힘겹게 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주 삼성전자는 갤럭시Z 플립3 포켓몬 에디션폰 출시를 발표했어요.

 

 

6만전자의 오명을 벗어나기 위해서 도움은 되지 않겠지만 갤럭시Z 플립4 출시 전에 재고 소진에는 다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출시 가격은 기본 모델의 경우 125만4000원부터 좀 더 비싼 모델은 128만400원입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모든 제품이 삼성 온라인 스토어는 물론 서울의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모두 매진되었습니다.

 

 

자급제폰이 1,003,200원이니 포켓몬 악세서리 가격이 25만원이 되는 셈이죠. 삼성 갤럭시Z 플립3 포켓몬 에디션이 몇 분 만에 매진되었다는 소식을 들어보니 역시 포켓몬에 대한 인기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켓몬 에디션폰 구성품과 스펙

 

갤럭시Z 플립3 포켓몬 에디션폰 구성품은 단말기, 클리어커버와 피카츄 키링, 포켓몬 팔레트, 포켓몬 도감 디자인의 가죽 파우치, 몬스터볼 3D 그립톡, 인기 포켓몬 스티커 6종 등 악세서리 5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주문은 온라인 상점을 통해 이루어지는 1년 Samsung Care+ 플랜을 무료로 제공하며 포켓몬 갤럭시Z 플립3가 다른 국가로 진출할지는 국내처럼 인기가 있어야 할 듯합니다.

 

 

띄었다 붙였다~ 띠부띠부씰 159종 중에 5종을 지원한다고 하지만 실제로 공개된 사진을 보면 6종의 포켓몬을 제공하는  것 같아요. 포켓몬 6종은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피카츄, 잠만보, 뮤 등입니다.

 

 

갤럭시Z 플립3의 스펙에서  전작 대비 가장 큰 변화는 커버 디스플레이로 4배나 커진 1.9인치로 메시지 확인, 사진 촬영, 음악 재생 등의 기능을  스마트폰을 열지 않고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선이어폰을 사용해야 하며 6.7인치 디스플레이로 접으면 약 3인치입니다. 프로세서는 스냅드래곤 888이며 CPU는 옥타코어, CPU속도는 2.84GHz, 2.4GHz, 1.8GHz입니다.

 

 

전면카메라는 1000만 화소이며 후면 카메라의 스펙은 메인카메라 듀얼카메라로 각각 1200만 화소 OIS(광학식 손떨림 방지), 오토포커스를 제공합니다. 10배 디지털 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우측 상단에 있는 버튼을 두번 빠르게 누르면 작동이 됩니다. 좌우로 화면을 움직이면 사진. 동영상 등을 선택할 수 있고 위아래로 움직이면 카메라렌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Z 플립3의 메모리는 램 8GB, 롬 256GB(실제 216.9GB 사용가능)이며 블루투스는 5.1을 지원합니다. 크기는 166 x 72.2 x 6.9 mm이며 접혔을 때는 86.4 x 72.2 x 15.9 ~ 17.1 mm이며 무게는 183g입니다. 방수는 IPX8이며 무선충전을 지원하며 배터리 용량은 3.300mAh입니다.

 

갤럭시Z 플립3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갤럭시Z 플립4의 커버스크린과 갤럭시Z 폴드4 사이즈 커져!! S펜도 탑재된다고 하니

 

갤럭시Z 플립4의 커버스크린과 갤럭시Z 폴드4 사이즈 커져!! S펜도 탑재된다고 하니

갤럭시Z 플립4와 갤럭시Z 폴드4의 출시 소식을 기다리고 있는 분들에게 달라지는 몇 가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예상대고 갤럭시 S22 울트라에 열심히 마케팅 포인트를 두고 있는데 소비자의 부

jongamk.tistory.com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3와 플래트폰 갤럭시S21 외형 비교해 보니 스펙도 큰 차이가 없다면?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3와 플래트폰 갤럭시S21 외형 비교해 보니 스펙도 큰 차이가 없다면?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3를 사용하고 싶어하는 분들 중에는 플래트폰 갤럭시S21 사이에서 고민이 되기도 할 텐데요.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이 휴대성이 없는 것이 아니지만 좀 더 휴대성이 높거

jongamk.tistory.com

애플의 접히는 아이폰 9인치의 진실? 예상보다 출시는 1년 더 늦어져 그렇다면 언제?

 

애플의 접히는 아이폰 9인치의 진실? 예상보다 출시는 1년 더 늦어져 그렇다면 언제?

애플은 접히는 아이폰을 왜 출시하지 않을까? 아이폰 유저들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유저들도 궁금한 부분일 텐데요. 예전에 관련하여 포스팅으로 소식을 전했듯이 접히는 부분의 주름을 해결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