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T개발자를 위해 긱하우스가 펀딩한 위대한 IT 영어는 어떤 내용일까?

by 핑구야 날자 2022. 7. 30.
반응형

IT개발자들의 수요가 폭발하면서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관련 분야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당장은 반도체 글로벌 시장이 좋지 않지만 조금만 지나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올 것입니다. 그러면 IT개발자의 수요는 물론 개발자네트워킹도 더욱 강화되지 않겠어요. 아고라스는 웹3 철학을 기본 베이스로 창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 스타트업으로 IT개발자들과 NFT아트작가를 위한 브랜드 긱하우스를 런칭하며 틈새시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먼저 IT업계에서 사용하는 필수 영어를 하나로 모은 위대한 IT영어 시리즈를 출시했는데 IT분야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듯합니다.

 

 

긱하우스(Geek Haus)는 뭘까?

 

아고라스의 위대한 IT영어에 대해 살펴보기 전에 긱하우스가 뭔지 궁금해 알아보았습니다. 얼리어답터나 테크광을 긱이라고 정의하고 그들을 위한 네트워크를 각하우스로 부르는 것 같아요.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스타트업 아고라스는 IT 개발자들과 NFT 아트 작가를 위한 브랜드를 긱하우스(Geek Haus)로 정의하고 7월 25일 런칭을 했습니다.

 

 

아직은 다소 생소한데 긱하우스는 위에서 언급한 긱(Geek)들을 지원하고, 함께 어울리며 성장하는 토대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자체 제작한 NFT아트가 멤버십 클럽 자격을 인증하는 수단으로 활용된다는 것이다.

 

 

긱하우스 회원이 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 회원 전용 온오프라인 네트워킹 행사 참여 및 교육 프로그램 그리고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한 보물찾기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기도 합니다.

 

 

다만 멤버십을 위한 절차에 대한 부분은 친구들과 함께 의논해 보고 결정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IT개발자라면 NFT에 관심이 좀 더 많을 수 있어 NFT아티스트와의 네트워킹을 시도한 것은 색다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이벤트보다는 긱하우스 멤버들에게  IT 업계 종사자들의 해외 취업, 이직, 글로벌 브랜딩을 돕기 위해 IT 업계의 필수 영어를 하나로 모은 위대한 IT 영어 시리즈등의 교육콘텐츠에 더 많은 관심이  갑니다.

 

위대한 IT영어는 어떤 내용을 담고 있나?

 

긱하우스의 위대한 IT영어에는 IT 개발자들이 업계의 신기술과 고급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고, 추세를 빠르게 따라가기 위해서 IT 업계에 특화된 영어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긱하우스의 위대한 IT 영어는 깃허브, 스택 오버플로 등 글로벌 IT 프로젝트 개발 현장과 오픈 소스 기술 토론 현장을 바탕으로 주요 표현을 분석하고, IT 업계에 특화된 문제와 해설을 제공합니다.

 

 

다만 IT분야에 관심이 있거나 초급 엔지니어들에게는 다소 어려운 내용으로 개인적으로는 중급 IT개발자들이나 현장 경험이 많은 개발자들이 참고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해외 개발자로 준비를 한다면 Chapter1의 라이선스에 관련한 부분은 관심있게 보면 좋을 것 같아요. Chapter2는 개발언어를 위한 코딩의 실력 향상 보다는 시작단계에서 이해의 도움을 주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실용적인 IT영어 기반의 입문서이므로 향후 위대한 IT영어는 시리즈가 출시되면 좀 더 깊이 있는 내용으로 준비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아고라스가 런칭한 긱하우스는 테크 예술가들, IT 업계 개발자들이 네트워킹을 통한 정보 공유 플랫폼으로 멤버십 기반의 네트워킹과 GPS를 활용한 NFT 보물찾기 이벤트 등으로 시장의 판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장의 판단은  긱하우스가 오는 8월 12일부터 9월 12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텀블벅에서 브랜드의 핵심을 담은 NFT 멤버십과 위대한 IT 영어 펀딩 결과로 판단하면 어떨까 싶네요.(텀블벅 크라우드펀딩 구경하기)

 

WWDC21 키노트 개인적 관심은? 아이폰 페이스타임 와이드 스펙트럼 기능과 이미지 글자 인식 기능

 

WWDC21 키노트 개인적 관심은? 아이폰 페이스타임 와이드 스펙트럼 기능과 이미지 글자 인식 기능

애플은 해마다 개최하는 개발자 컨퍼런드(WWDC Apple 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를 통해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술을 공개합니다. WWDC21을 통해 다양한 소식들이 있지만 각자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따라

jongamk.tistory.com

아이폰14 프로 패스트 키와 잠금모드로 보안기능 강화!! 적용되는 아이폰 중 가장 저렴한 모델은?

 

아이폰14 프로 패스트 키와 잠금모드로 보안기능 강화!! 적용되는 아이폰 중 가장 저렴한 모델은?

아이폰14 프로에 적용되는 보안기능 중 잠금(록다운)모드는 애플의 충성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스마트폰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SNS를 비롯해 중요한 개인정보를 더 많이 보관

jongamk.tistory.com

2022년 최신 스마트폰 OS 안드로이드12 특징과 기대되는 기능 뭐가 있을까?

 

2022년 최신 스마트폰 OS 안드로이드12 특징과 기대되는 기능 뭐가 있을까?

2022년도에도 어김없이 최신 스마트폰이 출시될 텐데요. 최신 스마트폰의 디자인도 기대되지만 새로 탑재될 안드로이드12의 특징과 기대되는 기능에 대해 관심이 갑니다. 보통은 일반적인 사용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