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게임전용 스마트폰 누비아의 레드매직7S 프로!! ICE 1.0 다차원 냉각 시스템 탑재

by 핑구야 날자 2022. 8. 1.
반응형

모바일 게임전용 최신 스마트폰 레드매직7S 프로가 출시될 예정인데 제조사는 중국의 누비아입니다. 고가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려는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게임을 마음 놓고 즐기고 싶은 이유도 있을 텐데요. 누비아 게임용 스마트폰 레드매직7S 프로는 이러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스마트폰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격대도 100만원 이하로 비교가 되는 부분입니다. 물론 중국폰이라는 핸디캡이 있지만 요즘은 예전 같지 않아서 시각도 많이 달라진 듯합니다. 가장 욕심이 나는 이유는 게임용 스마트폰이라는 부분도 있지만 가격 대비 성능이 만만치 않다는 점입니다. 그럼 게이밍을 위해 누비아의 레드매직7S 프로가 어떤 스펙을 제공하는지 보겠습니다.

 

 

누비아의 레드 매직7S 디자인과 일반 스펙

 

게임전용 스마트폰답게 후면의 디자인이 독특한데 요즘 주목을 받았던 투명폰 폰원의 느낌이 살짝 연상되는 것 같아요. 케이스를 장착하면 차이는 없겠지만~

 

 

전면이나 사이드의 모습은 일반 스마트폰과 비교해 크게 다를 게 없어 보입니다. 레드매직7S 프로는 6.8인치 FHD+ 디스플레이로 게임과 일반 사용을 위해서 충분하지 않나 싶네요.

 

 

레드매직7S 프로는 네오비전 AI 기술을 적용해 후면의 트리플 카메라의 성능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65W 충전이 가능한 5,000mAh 배터리로 좀 더 여유가 있습니다.

 

 

누비아의 레드매직7S 프로는 오는 8월 9일에 출시되며 기본 모델은 100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삼성전자도 염두해두고 있겠지만 가성비에 대한 부분을 좀 더 신경 써야 할 때가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아요.

 

레드 매직7S의 게임전용 스펙

 

게임 전용 스마트폰이라고 하면 스마트폰보다는 게임기에 가까운 느낌이 들어서 관심을 많이 갖지 않게 되는데요. 그런데 플래그십 스마트폰보다 가격이 낮다면 또 다른 문제입니다.

 

 

특히 게임을 즐기는 경우 게임용 스마트폰을 원하는 사용자에게는 일반적인 플래그십보다 실제로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적지 않을 듯합니다.

 

 

그래서 누비아가 새로 발표한 레드매직7S 프로는 더 많은 관심을 받을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00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의 레드매직7S 프로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최신 퀄컴 스냅드래곤8+ Gen 1 칩셋으로 구동됩니다.

 

 

그리고 누비아의 Red Core 1 전용 게임 칩도 사용합니다. 또한 LPDDR5 RAM 및 UFS 3.1 스토리지를 지원하므로 일반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메모리보다 훨씬 빠릅니다.

 

 

아무래도 고성능 게임을 하게 되면 스마트폰이 뜨거워질 수밖에 없는데 이는 내구성에도 영향을 출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환경에서 적정한 냉각을 유지시킬 수 있는 레드매직의 ICE 1.0 다차원 냉각 시스템을 탑재하였습니다.

 

 

ICE 1.0 냉각시스템은 내장 펜을 통해 공기 흐름을 16% 향상시키며 이전 제품에 비해 훨씬 더 조용하고 약 4dB 더 조용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그래핀 축열판과 크기가 300% 확장된 개선된 증기 챔버로 열을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누비아 레드매직7S는 7.4ms 응답 시간을 제공하는 520Hz 터치 샘플링 속도의 숄더 트리거로 기존 스마트폰으로는 경험하기 힘든 환경을 제공합니다. 쉽게 말하면 Call of Duty: Mobile과 같은 빠른 반사 신경이 필요한 게임을 하면 차이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유심칩교체만 하면 사용할 수 있는 자급제폰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갤럭시S23 울트라 sub-6 캐리어 어그리게이션으로 5G 성능 개선과 기대되는 기능?

 

갤럭시S23 울트라 sub-6 캐리어 어그리게이션으로 5G 성능 개선과 기대되는 기능?

삼성전자의 새로운 스마트폰 중에 플래트 스타일의 갤럭시S23 울트라 및 갤럭시S23과 갤럭시S23 플러스에 대한 소식이 지속적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갤럭시Z 플립4와 같은 폴더블폰을 선호하지

jongamk.tistory.com

아이폰15 프로 맥스 후면 카메라 줌 얼마나 업그레이드 될까?

 

아이폰15 프로 맥스 후면 카메라 줌 얼마나 업그레이드 될까?

아이폰15 프로 맥스는 2023년 출시가 될 텐데 성급한 빅마우스들에 의해 다양한 소식과 예상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폰15 프로 맥스부터 폴더블폰이 출시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jongamk.tistory.com

갤럭시워치5 프로 배터리 사용시간 3일 가능!! 프리미엄 버전이라 가격도 비싸겠지만~

 

갤럭시워치5 프로 배터리 사용시간 3일 가능!! 프리미엄 버전이라 가격도 비싸겠지만~

갤럭시워치5 출시를 앞두고 새로운 모델 갤럭시워치5 프로 출시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8월10일 경에 공개될 갤럭시워치5 프로에 대한 배터리타임에 대한 소식이 더 주목을 받고 있는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