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갤럭시 버즈2 프로와 워치5 후기!! 혜택 기대되는 라이브 방송(feat. 삼성전자 신제품)

by 핑구야 날자 2022. 8. 11.
반응형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5와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일찍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삼성전자에서 웨어러블 신제품을 포함한 새로운 갤럭시 라이브방송 소식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또한 구매 시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갤럭시 워치5와 갤럭시 버즈2 프로 관련 라이브방송이 더욱 기다려질 듯합니다. 갤럭시 워치5 프로도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습니다.

 

 

사전 판매 기간 구매 시 혜택! 정리해서 보고 제품 소개하겠습니다.

<워치5 프로 구매 시>

- 풀커버 오리지널팩(샌드) or 풀커버 스타일링팩(네이비) + 워치 충전독 거치대 증정

- 최대 6.6만 상당

<갤럭시 워치5 구매 시>

- 풀커버 스타일링팩(화이트) or 스톤헨지 스트랩링 중 택1 증정

- 최대 3만 상당

<버즈2 프로 구매 시>

- '무선충전패드' 사은픔으로 브랜드 랜덤 지급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개봉기와 사용후기

 

추천을 한다면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버즈2 프로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요즘에는 OTT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데 360 오디오 기능 때문에 영화 속에 있는 듯 착각이 들 정도로 몰입감이 높아 추천하고 싶더라구요.

 

* 360 오디오 22년 3 분기 멀티채널 지원 : 넷플릭스 / 디즈니 플러스 예정

* 360 오디오는 One UI 3.1 이상 / 멀티채널 360 오디오는 One UI 4.1.1 이상 버전에서 가능합니다

 

 

삼성전자의 블루투스 이어폰 신상품 갤럭시 버즈2 프로 개봉해 볼까요. 신제품을 개봉하는 것은 언제나 설레이는 것 같아요. 아마도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선물로 받는 분도 이런 마음이겠죠.

 

 

개봉하면서 생일이나 취업 선물용으로 추천을 해도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구성품은 충전케이스와 이어팁 3종 그리고 USB Type 충전케이블이 있습니다. 갤러시 버즈2 프로 컬러는 그라파이트, 화이트, 보라퍼플 3종입니다.

 

 

충전케이스는 조약돌 모양의 사각형으로 되어 있고 케이스를 쉽게 열 수 있도록 사이즈를 살짝 음각으로 만들었습니다. 무선 충전도 되지만 후면에 유선충전 포트와 전면에 충전상태를 알리는 LED 램프가 보입니다. 참고로 버즈 프로, 버즈2, 버즈2 프로, 버즈 라이브까지 모두 같은 케이스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의 충전케이스를 열어 보니 케이스 상단과 하단으로 무선이어폰을 감싸듯이 만들어져 있어 인상적이었습니다. 전작대비 15% 축소된 사이즈로 귀에 꼭 맞는 디자인과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는 High SNR 마이크 1개에서 3개로 늘려 전작 대비 40% 향상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으로 주변의 소음에 방해를 받기 않고 음악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물론 상대방과 대화를 할 때는 ANC모드 종료, 주변 소리 듣기로 이어폰을 빼지 않고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 전작보다 약 2 배 넓어진 윈드 쉴드 면적 (8.8㎟ → 18.6 ㎟)

* 전작대비 40% 업그레이드 된 소음차단 기능

 

 

갤럭시 버즈2 프로는 24bit HiFi 고품질 사운드 재생과 2-way 스피커로 더욱 선명하고 현장감 있는 사운드 즐길 수 있었습니다. 통화품질을 위해 빔포밍 기술, 유선형 설계, VPU 센서까지 탑재해 더 깨끗하고 선명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넷플릭스를 TV로 즐기는 편인데 갤럭시 버즈2 프로는 LE오디오 지원 기능이 있어 TV와도 연결할 수 있고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TV에서 스마트폰으로 연결되는 오토스위치 기능까지 제공되어 너무 편한 거 있죠. 요즘 유행하는 드라마를 버즈2 프로를 착용하고 봤더니 정말이지 영상 속 한 가운데에 있는 것 같아 드라마 시청에 더욱 몰입감을 안겨주더라고요. TV로 영화나 스포츠도 버즈2 프로로 시청하면 더욱 집중할 수 있겠더라고요.

 

 

갤럭시 워치5로 건강을 챙기자

 

최신 스마트워치는 시계나 스마트폰과 연동해 메세지, 알림 기능은 기본이고 헬스케어와 피트니스 기능을 대폭 강화해 건강과 운동을 위해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5와 갤럭시 워치5 프로를 사용하려는 분들은 헬스케어와 피트니스 기능으로 더욱 만족도를 높여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갤럭시 워치5 구성품은 스마트워치, 무선 충전독 그리고 제품 보증서로 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전작보다 15% 늘어난 284mAh로 용량은 늘고 충전 속도는 빨라져 30분 충전 시 45% 충전 가능하답니다.

 

* 배터리 사용 시간은 내부 기준으로 측정한 값입니다

 

 

스마트폰에 Galaxy wearable 앱을 설치한 후에 갤럭시 워치5를 셋업하면 됩니다. 갤럭시 워치5에서 안내하는대로 따라서 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갤럭시 워치5 화면으로 사용방법이 안내되니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워치5는 헬스기록 관리 기능으로 더욱 체계적으로 효율적인 자기 관리 가능하기 때문에 시계로만 생각하면 안되겠죠. 그리고 나만의 안성맞춤 스포츠 메이트로 다양한 운동 기능도 제공되니 참고하세요.

 

 

갤럭시 워치5는 수면코칭, 스트레스 관리를 비롯해 체성분, 혈압, 심전도 그리고 산소포화도까지 측정해 주기 때문에 손목위에 헬스 디바이스라고 불러야겠죠. 개인적으로 헬스케어와 피트니스와 관련된 통합 앱으로 업데이트가 빨리 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그밖에 여성만을 위한 여성건강 기능도 있습니다. 수면 중 측정되는 체온과 심박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한 주기 계산이 가능한데요! FDA승인된 알고리즘을 사용한, 여성만을 위한 컨디션 관리가 가능합니다.

 

수면 유형 분석 기능도 사용해 보았는데요! 수면 데이터 7일 사용 시 사용자의 수면 유형이 맞는 동물 캐릭터를 제공해 재미있습니다. 또, 체지방 분석도 쉽게 측정할 수 있어 현재 체지방율, BMI, 체수분 등 다양한 측정자료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휴일 포함 7 일 동안 연속으로 착용해야 분석이 가능합니다.

* 삼성 헬스 앱 6.21 버전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5를 다양한 운동 트래킹과 챌린지가 가능해서 러닝 할 때도, 등산할 때도 딱인 찐 스마트워치라고 해도 되겠죠. 5ATM급 방수도 제공해 손을 씻을 때, 비가 올때도 걱정 없습니다.

 

* 휴일 포함 7 일 동안 연속으로 착용해야 분석이 가능합니다.

* 삼성 헬스 앱 6.21 버전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워치5를 활용한 헬스 트래킹은 개인 참조용이며 일반적인 건강관리 및 피트니스 목적으로만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의학적 상태 또는 질병의 감지 , 진단 , 치료용이 아닙니다.

* 이식형 심장박동기와 같은 전자기기가 신체에 이식되어 있는 경우 또는 임산부는 체성분을 측정하지 마세요.

* 삼성 헬스 앱 6.21 버전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ndroid 8.0 이상의 스마트폰과 최신 갤럭시 워치 5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5는 슬림한 두께와 디자인 그리고 헬스케어와 피트니스 기능으로 스마트 라이프를 즐겨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갤럭시 버즈2 프로와 갤럭시 워치5 소개 라이브 방송

 

오는 8월 16일 00시 11번가와 8월 16일 19시 네이버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갤럭시 버즈2 프로와 갤럭시 워치5 그리고 워치5 프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어 보시면 어떨까요.

 

 

사전판매가 시작되는 8/16일! 새로운 갤럭시 사전판매 라이브는 총 두번 진행되는데요,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11번가에서 진행됩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새로운 갤럭시 사전판매 LIVE

□ 일정 : 08월 16일(화) 19시 ~ 21시 (2시간)

□ 장소 : 영등포 타임스퀘어 (※공개 방송 진행 예정)

□ 진행자 : 삼성전자 전속 쇼호스트, 유튜버 딴트공, 유튜버 헤이즐, 개그맨 권혁수

□ 판매 품목 : Galaxy Z Fold4 | Flip4 | Galaxy Watch5 | Galaxy Watch5 Pro | Galaxy Buds2 Pro

사전 페이지 링크 바로가기

 

11번가 LIVE 11 새로운 갤럭시 사전판매 LIVE

□ 채널 : 11번가 LIVE 11

□ 일정 : 08월 16일(화) 00시 ~ 02시 (2시간)

□ 진행자 : 삼성전자 전속 쇼호스트, 유튜버 에이트

□ 판매 품목 : Galaxy Z Fold4 | Flip4 | Galaxy Watch5 | Galaxy Watch5 Pro | Galaxy Buds2 Pro

사전 페이지 링크 바로가기

 

갤럭시 워치5와 워치5 프로 사전 구매혜택

 

사전 판매 혜택으로는 워꾸(워치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사은품들이 증정됩니다!

<워치5 프로 구매 시>

- 풀커버 오리지널팩(샌드) or 풀커버 스타일링팩(네이비) + 워치 충전독 거치대 증정

- 최대 6.6만 상당

<갤럭시 워치5 구매 시>

- 풀커버 스타일링팩(화이트) or 스톤헨지 스트랩링 중 택1 증정 - 최대 3만 상당

<버즈2 프로 구매 시>

- '무선충전패드' 사은픔으로 브랜드 랜덤

 

지급생일 선물, 취직 선물 그리고 자신을 위한 선물로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게 좋겠죠. 그리고 라이브 방송도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