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브리츠 최신 무선이어폰 Realpop ANC!! 고성능 마이크와 주변소리 허용모드를 부담 적은 가격으로

by 핑구야 날자 2022. 8. 29.
반응형

브리츠의 최신 무선이어폰 Realpop ANC는 일단 42.4g의 가벼운 무게와 사각의 슬림한 케이스로 휴대성이 뛰어나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편해서 좋았어요. 중저가 블루투스이어폰 라인업이 강한 브리츠의 신제품으로 유선이어폰을 그만 사용하고 싶은 분이나 부담 없는 선물을 찾고 있는 분에게 권하고 싶은 모델입니다. 물론 방수와 무선충전을 지원하지 않아 아쉽기는 하지만 편하게 사용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어 보였습니다. 전부 사용하지도 못하는 다양한 기능보다는 풍부한 사운드와 깔끔한 통화가 가능한 무선이어폰이면 불만이 없는 분들에게 만족도가 더 높지 않을까 싶네요. 유선이어폰을 꺼내면서 주변을 먼저 의식하게 되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고민해 보세요.

 

 

브리츠 최신 무선이어폰 Realpop ANC 개봉기

 

브리츠 최신 블루투스이어폰 Realpop ANC(리얼팝 ANC) 부담이 적은 가격으로 무선의 자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모델입니다. 요즘에는 유선이어폰보다는 무선이어폰을 더 선호하죠

 

 

 

최신 스마트폰에 제공되던 번들 유선이어폰도 제공되지 않는 추세로 추가 부담 때문에 고민이라면 브리츠 Realpop ANC가 적합한 모델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브리츠 Realpop ANC 무선이어폰 구성품을 보면 충전케이스, 충전케이블, 이어폰, 이어팁 대 중 소, 사용설명서로 되어 있으며 충전기는 스마트폰 충전기와 함께 사용하면 됩니다.

 

 

충전케이스의 사이즈는 53 x 53 x 26.5 mm로 얇은 두께와 사각의 디자인 그리고 42.4g의 가벼운 무게로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편했어요. 컬러는 블랙 한 종류라 아쉽지만 무난하지 않을까 싶네요.

 

 

손아귀에 쏘옥~ 들어오는 브리츠 Realpop ANC충전케이스를 한번 더 강조하고 싶은 것은 두께가 26.5mm로 바지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불룩 튀어나오지 않아서 더 좋답니다.

 

 

배터리 용량은 리튬폴리머 타입으로 300mAh이며 Type C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은 최대 7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케이스로 약 2.5회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브리츠 최신 무선이어폰 Realpop ANC 사용 후기

 

브리츠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무선이어폰 Realpop ANC는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하면 됩니다. 블루투스5.2 칩셋을 탑재해 더욱 안정적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요.

 

 

흔히 사용하던 블루투스4.0과 비교해 데이터 보안 8배, 전송거리 4배 그리고 전송속도 2배나 빨라져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요즘에는 무선이어폰의 연결 만족도에 불만인 분들은 거의 없지 않나 싶네요.

 

 

연결방법도 특별히 케이스에 버튼을 누르거나 할 필요 없이 블루투스에서 찾기를 누르면 Britz Realpop ANC가 표시되고 선택하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연결이 된 이후에는 충전케이스에서 꺼내면 자동 연결이 되니 편하죠.

 

 

이어폰 충전단자에 붙어 있는 테이프를 떼고 충전케이스에 넣고 이어폰 LED가 점등이 된 후에 페어링이 된다고 설명이 되어 있지만 그냥 연결해도 됩니다. 혹시 안된다면 설명대로 해 보시구요.

 

 

브리츠 Realpop ANC 무선이어폰은 음악재생, 통화, 트랙이동, 볼륨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대부분 좌우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볼륨조절 감소시 좌측이어폰을 볼륨증가시 우측이어폰의 MFB버튼을 짧게 1번 누르는 것과 이전과 다음 트랙을 변경하는 것도 좌우 이어폰을 이용하지만 오히려 편했어요.

 

 

브리츠 Realpop ANC 무선이어폰은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중저음의 밸런스가 좋고 전체적인 사운드는 EDM, 팝, 락 그리고 가요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을 즐기는데 무난해서 더 좋았습니다.

 

 

특히 노이즈캔슬링으로 주변 노이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음악에 몰입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주로 사용하고 야외에서는 외부의 소리를 듣게 하는 주변소리 허용모드(엠비언트사운드)로 안전하게 음악을 듣고 있어요. 특히 라이딩을 할 때는 꼭 주변소리 허용모드를 사용한답니다.

 

 

핸즈프리 기능으로 넷플릭스로 드라마나 영상을 볼 때 전화를 편하게 받을 수 있는데 좌우 구분 없이 MFB 버튼을 1초간 한번만 누르면 됩니다. 중요하지 않는 전화는 2초간 길게 누르면 수신거절~~ ㅋㅋ 고성능 마이크가 탑재되어 또렷한 통화를 할 수 있어 서로 만족스럽답니다.

 

 

브리츠 무선이어폰 Realpop ANC 쿠팡에서 얼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폰14 배터리 잔량비율 표시!! iOS16 베타5의 배터리잔량 숫자 가독성 이슈

 

아이폰14 배터리 잔량비율 표시!! iOS16 베타5의 배터리잔량 숫자 가독성 이슈

아이폰14 출시를 앞두고 공개된 iOS16 베타5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이폰14의 배터리 잔량비율 표시를 두고 말이 많은데요. 배터리잔량 비율표시가 되면 좀 더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는데

jongamk.tistory.com

스냅드래곤680 탑재한 갤럭시A23!! 5000mAh 배터리 그리고 스펙과 가격은?(feat. 보급형 스마트폰)

 

스냅드래곤680 탑재한 갤럭시A23!! 5000mAh 배터리 그리고 스펙과 가격은?(feat. 보급형 스마트폰)

보급형 스마트폰도 예전과 달라 쓸만한데~ 삼성전자가 출시한 갤럭시A23은 스냅드래곤680 탑재와 5000mAh 대용량 배터리(5000mAh)를 제공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조만간 플래그십 모

jongamk.tistory.com

아이폰15 프로 맥스 후면 카메라 줌 얼마나 업그레이드 될까?

 

아이폰15 프로 맥스 후면 카메라 줌 얼마나 업그레이드 될까?

아이폰15 프로 맥스는 2023년 출시가 될 텐데 성급한 빅마우스들에 의해 다양한 소식과 예상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폰15 프로 맥스부터 폴더블폰이 출시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