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프리미엄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 차이점? 한정판 명품 고급신발 어떻게 관리 방법(feat. LG전자 IFA2022)

by 핑구야 날자 2022. 9. 2.
반응형

흔한 신발이나 운동화도 잘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TV에서 보면 한정판, 레어 아이템의 명품 신발이나 고급 운동화를 특별한 케이스로 관리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맞춤제작을 해서 사용하던 분들에게 LG전자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IFA2022에서 공개된 엘지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로 색다른 가전제품을 추가하였습니다. 일반인들에게는 이런 제품도 있구나 하고 생각하겠지만 고가의 명품 신발이나 고급 운동화는 관리가 참 중요합니다. 취미로 운동화를 수집하기도 하지만 재테크의 수단도 되기 때문에 관리를 쉽게 생각하면 안 되겠죠. 그렇다면 LG전자의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는 어떤 차이가 있는 걸까요. 한번 알마 보겠습니다.

 

 

보관 중심 신발관리기 LG 스타일러 슈케이스 특징

 

LG전자는 MZ세대들을 위해 엘지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를 준비했다고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기성세대들에게 더 필요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래전부터 한정판 운동화, 명품 운동화 그리고 고급신발을 수집해 온 세대는 MZ세대도 있겠지만 기성세대들이 더 많은 양의 신발을 보유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좌우지간 세대 구분없이 명품 운동화나 한정판 신발 등을 수집하지만 MZ세대들이 SNS 등에 공유하며 개성을 표현하는 문화가 확산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최적의 상태로 신발을 관리하는 솔루션을 찾을 수밖에 없었죠.

 

 

엘지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는 쾌적한 상태로 신발을 관리하고 늘 보송보송한 신발을 신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가전제품입니다. 슈케이스는 관리보다는 보관에 가까운 제품입니다.

 

 

소장하고 있는 신발을 보관하고 감상할 수 있도록 한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신발을 최적의 습도와 온도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보관전시함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 내부에는 은은한 조명이 켜지고 받침대는 턴테이블처럼 360도로 회전시킬 수 있어 백화점 부띠끄의 진열장처럼 신발을 더 고급스럽게 관리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특이 할 부분은 다양한 형태로 설치할 수 있는 모듈형 타입이라는 부분이며 프리미엄 신발관리기 스타일러 슈케어 위에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매끄러운 일체형 디자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를 최대 4개까지 하나의 전원으로 연결할 수 있어 인테리어 분위기나 공간 활용 정도에 따라 직렬이나 병렬로 위치에 맞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관리 중심 신발관리기 LG 스타일러 슈케어 특징

 

의류관리기 스타일러를 사용하고 있는데 스팀기술과 무빙행어를 통해 바이러스나 옷에 묻은 먼지 그리고 쾌적한 상태로 관리해 편하답니다.

 

 

이젠 의류가 아닌 운동화를 관리하는 엘지 스타일러 슈케어라는 놀라는 분도 있겠죠. 스타일러의 스팀 기술을 제공한 프리미엄 신발관리기 LG 스타일러 슈케어는 수집용 운동화뿐만 관리받는 게 아니겠죠.

 

 

운동화 이외에 구두 그리고 골프화, 축구화 등 기능성 신발과 흔하게 신는 데일리 슈즈까지 가족들이 신는 다양한 신발을  맟춤으로 관리를 해 줍니다.

 

 

각종 신발의 바깥쪽은 기본이고 안쪽까지 꼼꼼하게 살균·탈취를 하는 것은 물론 신발 종류나 소재에 맞춰 스팀 분사량을 세밀하게 조절해 무좀균, 유해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신발을 위생적으로 관리해 줍니다.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어는 신발에 남아있는 미세한 습기와 냄새까지 제거하기 위해 신발 관리에 최적화된 신기술인 제오드라이필터를 적용했습니다.

 

 

그밖에 엘지 스타일러 슈케어는 한 대의 신발관리기 상하칸에 다른 종류의 신발을 넣고 각각의 신발에 최적화된 맞춤 코스로 동시에 관리하는 듀얼 케어시스템도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최대 4켤레까지 케어할 수 있습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슈케어는 LG 씽큐(LG ThinQ) 앱에서 제공되는 UP가전 센터 메뉴로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어 기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정판 운동화를 수집하는 분들은 올 하반기에 출시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LG 스타일러 종류과 가격 쿠팡에서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1년째 사용!! 침구와 인형까지 케어 해봤어!!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1년째 사용!! 침구와 인형까지 케어 해봤어!!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를 사용한 지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시능 중에 하나인 무빙행어 플러스는 분당 최대 200회를 움직여 옷을 직접 흔들고 바람으로 털기 힘든 미

jongamk.tistory.com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인공지능센서를 탑재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덕분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기

jongamk.tistory.com

어쩔 틔운~ 작은 정원 엘지 틔운 미니로 거실 인테리어 어때!! 메리골드와 루꼴라 키워봐!!

 

어쩔 틔운~ 작은 정원 엘지 틔운 미니로 거실 인테리어 어때!! 메리골드와 루꼴라 키워봐!!

어쩔 틔운~ 저쩔 틔운 미니~ ㅋㅋ 작은 정원을 거실에 꾸미고 싶다면 엘지 틔운 미니를 고민해 보세요. 메리골드와 루꼴라를 화분으로 키우는 것이 아니라 식물 생활가전 엘지 틔운 미니로 키울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