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근교 제부도 팬션 제브리야 후기!! 요트체험 제공 뷰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22. 10. 19.
728x90
반응형

제부도의 케이블카 서해랑을 타고 내리면 가까운 곳에 있는 요트체험을 제공하는 뷰맛집 제브리야에 1박2일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가지 않고 차량으로 이동했는데 바다를 가로질러가는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어 더 좋았답니다. 제부도는 서해바다의 낙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서울에서 가까워 데이트 코스나 가족 나들이 코스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특히 1박 이상을 머무를 계획이라면 뷰맛집 팬션 제브리야를 찾아보세요. 객실의 기준인원수만큼 요트체험을 무료로 제공해 일거양득이죠. 그리고 입구에 있는 어가촌은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합니다. 그럼 어디 한번 볼까요.

 

 

깔끔한 숙소와  넓은 잔디밭이 있는 제부도 팬션 제브리야

 

일전에도 서해랑 케이블카를 타러 왔었던 제부도인데 이렇게 깔끔한 뷰맛집 팬션이 있는 줄 몰랐어요. 케이블카 도착지 인근에 있어 도보로 찾기도 편합니다. 알고 보니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더라구요.

 

 

 

제부도 팬션 제브리야는 깔끔한 외관과 넓은 잔디마당이 인상적이었는데요. 특히 잔디밭에는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어 시원한 가을 바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제부도 팬션 제브리야 1층은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식사나 회의도 가능할 것 같아요. 공용 주방에서 저녁 식사 준비를 하는데 편했어요.

 

 

막간을 이용해 우리가 묵을 숙소는 어떤지 둘러보았어요. 단체로 여행을 간 것이라 일반룸과 스위트룸 그리고 복층 방 등 골고루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깔끔한 내부시설이 살짝 거짓말 보태서 호텔 부럽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다만 화장실이나 샤워실 문이 불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 살짝 아쉬웠어요.

 

 

폭신한 침대와 시트커버~ 다양한 채널의 TV 그리고 헤어드라이, 미니냉장고, 전자렌즈, 옷걸이, 수건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시스템 에어컨이 준비되어 있고 전동 커튼이 있어 리모컨으로 조절이 가능했는데요. 암막커튼이었으면 하는 바램도 가져봅니다.

 

 

무엇보다 샤워시설이 대만족~~ 샴푸, 린스 그리고 바디워시까지 별도의 케이스로 담겨 있어 사용하기 편하고 신경을 많이 썼다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뜨거운 물이 쏴~~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약간 뜨거운 정도인 팬션은 짜증 나거든요.

 

 

뷰맛집 안산 제부도 팬션 제브리야의 숙소마다 베란다가 있어 서해랑 케이블카를 볼 수 있는데요. 저녁이면 케이블카 지지탑에 조명이 들어오는데 너무 예쁜 거 있죠. 분위기 잡는데 그만~ 커피 한잔과 공용 주방에서 음악을 틀으면 더 분위기가 좋아진답니다.

 

 

스위트룸에서 묶었는데 거실이 넓직해서 좋았어요. 쇼파와 널찍한 침대 완전 내 스타일인 거 있죠. 가족단위로 묶어도 좋고 연인끼리 또는 친구들과 함께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웬만한 호텔보다 좋아 보이지 않나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어요. 서을인근 팬션을 찾는다면 안산의 제부도 뷰 맛집 제브리야를 추천하는 이유는 또 있는데요.

 

 

공기가 좋은 것은 인근에 어느 팬션이든 마찬가지고 위에서도 말했지만 케이블카를 포함한 서해바다가 잘 보인다는 겁니다. 물론 다른 팬션 중에도 뷰가 좋을 수도 있으니 참고는 하시구요.

 

 

스위트룸이라서 그런지 욕조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너무 좋은 거 있죠. 이번에는 일행이 있어 샤워만 하고 직접 이용해 보지는 못했어요. 좌우지간 만족스러웠습니다.

 

 

안산 펜션 제브리야는 복층구조로 된 룸도 있었는데요. 자세히 보지는 않고 쑥~ 둘러만 봤는데 어릴 때 다락방이 생각나서 잠깐 추억을 떠올려 봤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 할 것 같죠. 너무 어리면 부모님이 안전을 위해 신경을 써야겠지만~ 친구들과 함께 가족과 함께 이용하면 괜찮지 않나 싶네요.

 

 

제부도 요트 체험 무료 서비스 팬션 제브리야

 

이번 제부도 여행에서 제일 좋았던 부분 중에 하나는 바로 요트체험입니다. 제브부리아에서 픽업을 해 주어 더 편하게 다녀왔는데요. 제부도 요트를 그냥 즐기려면 제가 알기로는 1인당 3만원으로 알고 있는데 부담이 되지만 제브리야를 이용하면 무료랍니다.

 

 

제브리야의 장점 중에 또 추천하고 싶은 제부도 요트 무료 체험은 뜻밖의 기쁨이었어요. 기본 인원에 추가 인원이 있으면 비용은 부과되지만~~ 펜션 가격은 비슷비슷한데 요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특히 서해 낙조가 그만이잖아요.

 

 

아쉽게도 이번 여행에서는 하늘이 도와주지 않아 낙조를 제대로 볼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케이블카 쪽이 더 예쁜 것 같아 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그래도 서해바다의 바람을 맞으면 오랜만에 힐링을 제재로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와우~~ 저녁이 가까워 오니 케이블카 지지대에 조명이 반짝반짝~~ 갖가지 컬러로 바뀌는데 너무 예쁜 거 있죠. 지난번에 낮에 다녀와서 못 봤는데 이번에는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삽결살 아니 오겹살과 대하~ 그리고 소시지~~ 뭐가 더 필요하겠어요~~ 숯불에 구워서 먹는 오겹살의 맛이란 정말 환상~~ 통통한 대하도 어지나 맛나던지~~ 서을인근 팬션을 찾는다면 케이블카 인근에 있는 안산 뷰맛집 제브리야가 어떨까 싶네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당일여행 추천 제부도 서해랑 케이블카!! E1이 그린 여름이야기 이벤트도 즐겨봐!!

당일여행 코스로 어디가 좋을까요. 역시 거리가 짧으면서 임펙트있는 뭔가 있으면 더 좋을 텐데요. 최근 제부도에는 해상 케이블카 서해랑이 생겨 관광객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